비트디펜더 코리아 고객지원 정책 안내


안녕하세요.

비트디펜더 제품을 선택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비트디펜더 코리아에서는 유료 구매 고객님의 원활한 기술 지원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지원 정책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1.  이메일 및 게시판을 통한 기술지원

    * 비트디펜더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모든 고객


2.  
원격 연결을 통한 기술지원 

    * 비트디펜더 코리아를 통해 구매하고 라이선스를 발급 받은 고객

 

* 글로벌 사이트나 기타 해외 쇼핑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경우는 해당 지역에서 별도의 금액을 지불하고 기술지원을 받으셔야 합니다.


(
참고;글로벌 사이트 기술지원 비용)

http://webmail.bitdefenderkorea.co.kr/user/image_view.php?attachID=a2hoYW1pbWFnZTAwMS5wbmdAMDFEMTJERDIuQjQ4QzIzMDB8aW1hZ2UwMDEucA==&cid=image001.png@01D12DD2.B48C2300



* 무료/체험판이나, 프로모션 코드에 대한 기술지원은 불가하오니, 홈페이지 FAQ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