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defender


환불 및 반품 규정




소비자보호원의 환불 규정에 의하여, 당사의 환불 및 반품 규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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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  제품을 구입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l  활성화 코드(라이선스)는 등록(활성화) 및 설치를 하지 않은 경우에만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l  활성화 코드(라이선스)는 서비스의 시작이 되지 않은 상태로 반품하여야 하며, 활성화하면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l  환불 및 반품 신청은 한국 공인 쇼핑몰에서 1대1 문의 게시판을 통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l  한국 공식 판매점이 아닌 해외 사이트 및 인앱에서 구매한 경우에는 구매처에 직접 환불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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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디펜더 글로벌(해외) 사이트 구매 주의사항 및 자동 결제 해제 방법


* 비트디펜더 해외 판매 업체와 한국 공식 판매점은 별개의 회사로 결제 정보 및 고객 관리 시스템을 공유하지 않기 때문에 직접적인 환불 및 기타 상담 지원이 제한됩니다. (Google Play 및 App Store 모바일 시큐리티 인앱 구매 포함)

* 비트디펜더 한국 공식 판매점은 자동 갱신 옵션을 설정하지 않으며 무료 상담 및 원격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 적극적인 처리 및 원활한 지원을 위해 되도록 비트디펜더 한국 공식 판매점
(www.bitdefendershop.co.kr)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트디펜더 글로벌 사이트(www.bitdefender.com) 또는 해외 쇼핑몰에서 비트디펜더 제품을 구매하시면, '2Checkout' 이라는 인터넷 판매 대행 업체를 통해서 신용카드 결제를 진행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아래 결제 화면에서 붉은색 테두리 부문처럼 'Auto Renewal' 옵션이 기본 값으로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 기간 만료 후 표준 소비자 가격으로 자동 결제 처리가 됩니다.

이 때문에, 글로벌 사이트를 통해 구매하신 고객님 대부분께서 자동 결제가 되는 것에 대해 많이 당황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사용 기간 만료 전 최소 3개의 자동 결제 안내 메일이 발송되고 있지만 미리 인지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글로벌(해외) 사이트를 통해 구매하실 예정이시거나 결제가 완료되었을 경우에는 아래의 안내를 반드시 참조하여 자동 결제가 발생되지 해제 설정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결제 화면에서 붉은 색 네모 박스의 'Auto Renewal'을 클릭하시면 자동 갱신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Checkout 결제 화면
*'Auto renewal' 클릭 시 '자동 갱신 정보' 팝업 화면


글로벌(해외) 사이트를 통해 결제하신 경우에는 자동 갱신 옵션이 기본값으로 적용되어 결제가 진행되기 때문에 자동 갱신 해제를 위해 본사 고객 지원 센터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또는, 주문번호가 포함된 인보이스나 영수증 이메일이 확인된다면 아래의 [자동 갱신 옵션 해제 방법 안내]를 참조하여 자동 결제 해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 공식 판매점인 본 쇼핑몰에서는 자동 갱신(결제) 옵션을 설정하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구매하셔도 되며, 무료 상담 및 원격 기술 지원을 제공하며 글로벌(해외) 사이트보다 적극적인 처리 및 원활한 지원이 가능합니다.

 
다음은 글로벌(해외) 사이트 2Checkout 자동 결제 옵션 해제 안내 절차입니다.

[자동 갱신(Auto Renewal) 옵션 해제 방법 안내 - 2Checkout 웹사이트 기준]

1. 2Checkout 계정 생성 및 로그인
  - https://secure.2co.com/myaccount/ 에서 이메일주소(Email address) 또는 
주문번호(Order no)를 작성하여 엑세스 링크 전송(Send access link) 후, 발송된 이메일 링크를 통해 로그인
  - 이미 계정이 있으시다면 하단 '비밀번호로 로그인(Login with password)' 클릭 후 로그인

   * 우측 상단에서 언어(Language)를 '한국어'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주문번호(Order no)는 구매 당시 입력한 이메일로 발급됩니다.
   * 로그인 정보를 분실했다면, '비밀번호 찾기(Forgot your password?)' 또는 '비밀번호 없이 로그인(Login without password)'을 통해 엑세스 링크 전송(Send access link) 후, 발송된 링크를 통해 로그인하여 비밀번호를 변경합니다.
     만약, 제출한 이메일 비밀번호를 분실하여 엑세스 링크 확인이 불가하다면, 지원센터(https://secure.2co.com/support/)를 통해 별도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번호(Order no)를 모르거나 인보이스(invoice) 또는 영수증(Payment Receipt) 이메일을 찾을 수 없다면,
     https://secure.2co.com/myaccount/order_lookup/ 에서 구매 당시에 사용한 신용카드 정보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여 조회할 수 있습니다.
     참고: 카드 세부 정보(By card details) 탭 > 카드정보 및 이메일 주소 입력 > '내 주문 찾기(FIND MY ORDER)' 클릭 후, 확인

2. 자동 갱신 중지/취소 및 카드 정보 삭제
   - 로그인 후, 상단 메뉴 '내 제품(My Products)' 탭 클릭 > 자동 갱신 사용(Enable auto-renewal) 중지
   - '지불 방법(Payment Methods)' 탭 클릭 > 등록된 신용 카드 정보 삭제


자동 갱신 해지(Auto Renewal) 및 해외 구매 환불 서비스는 구매처를 통해서만 진행되므로 한국에서 직접 처리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무엇보다, 해외 구매는 환불 절차가 매우 까다롭고 원활하지 않기 때문에 한국 공식 판매점(www.bitdefendershop.co.kr)을 통해 구매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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