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아반게이트) 구매 시 주의 사항 및 자동 결제 해제 방법

비트디펜더 글로벌 사이트(www.bitdefender.com) 및 해외 국가에서 구매를 하시면, 2Checkout이라는 인터넷 판매 업체를 통해서 결제를 하게 됩니다.

 

아래  결제 화면의 붉은색 테두리 부문의 'Auto renewal' 옵션이 기본 값으로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사용 기간 만료 후, 표준 소비자 가격으로 자동 결제 처리가 됩니다.

 

이 때문에, 글로벌 사이트를 통해 구매하신 고객님 대부분께서 자동 결제가 되는 것에 대해 많이 당황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구매 시에 해당 옵션을 클릭하여, 나타난 새로운 창에서 붉은 색 네모 박스를 체크하여  'Manual renewal'을 선택하셔야만 자동 결재가 되는 것을  막을 수가 있습니다.

 

 

참고로 한국의 공식 판매 사이트에서는 자동 연장(결제) 옵션이 없으며, 글로벌 사이트보다 판매 가격이나, 기술 지원 조건이 훨씬 좋습니다. 또한,  해외지역에서 구매하신 코드는 원격 및 전화 상담이 불가능하며, 이메일 및 게시판 지원만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아래는 글로벌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경우의 자동 결제 취소 안내입니다.

 

[Auto Renewal 해제 및 환불 방법 안내]

 

1. 아래 사이트에 접속해서 주문번호와 이메일주소로 로그인합니다.


  *  https://secure.2co.com/myaccount/

  * 구매 당시 이메일로 order No가 발급됩니다.

 

2. myAccount 옆의 '내 제품' 탭을 클릭한 후 자동갱신(Auto Renewal) 옵션을 중지합니다.


  *우측 상단 메뉴에서 한국어를 선택하면 한국어로 표시됩니다.

  *또는 이미 입력된 신용카드 정보를 모두 삭제하여, 자동 결제가 되지 않도록 조치합니다.


3. 환불 문의는 해당 웹사이트에서 별도로 안내되지 않기 때문에 support@2co.com 으로 문의해야 합니다.

 

AUTO-RENEWAL 서비스는 2Checkout을 통해서만 진행되므로 한국에서 직접 처리 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

환불 및 반품 규정




소비자보호원의 환불 규정에 의하여, 당사의 환불 및 반품 규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 
     -
 
l  제품을 구입하신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l  활성화코드(라이선스)는 등록 및 설치를 하지 않은 경우에만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l  활성화코드(라이선스)는 서비스의 시작이 되지 않은 상태로 반품하여야 하며 라이선스 코드 및
   활성화코드를 사용하면 반품이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l  환불 및 반품 신청은 한국 공인 쇼핑몰에서 1대1 문의를 통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l  한국 공인 판매점이 아닌 해외 사이트에서 구매한 경우, 해당 판매점에 직접 환불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