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defender


환불 및 반품 규정





소비자보호원의 환불 규정에 의하여, 당사의 환불 및 반품 규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 
     -
 
l  제품을 구입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l  활성화 코드(라이선스)는 등록(활성화) 및 설치를 하지 않은 경우에만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l  활성화 코드(라이선스)는 서비스의 시작이 되지 않은 상태로 반품하여야 하며, 활성화하면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l  환불 및 반품 신청은 한국 공인 쇼핑몰에서 1대1 문의 게시판을 통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l  한국 공식 판매점이 아닌 해외 사이트 및 인앱에서 구매한 경우에는 구매처에 직접 환불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

비트디펜더 글로벌(해외) 사이트 구매 주의사항 및 자동 결제 해제 방법

비트디펜더 글로벌 사이트 및 해외 판매 사이트(2co.com)에서 구매하셨거나, 자동 갱신(Auto-renewal) 옵션을 활성화한 경우, 사용 기간 만료 약 1개월 전에 표준 소비자 가격(약 99달러)으로 자동 결제가 처리됩니다.

 

이 경우, 고객님을 대신하여 해외 결제에 대해 자동 결제 취소/환불 등을 처리해드리고 싶지만, 고객님의 개인 정보 및 결제 정보 등 민감한 정보를 제출해야 하거나, 신청자 본인 확인을 하는 필수 절차 등으로 인해 구매 당사자께서 직접 진행하셔야만 합니다. 진행 단계는 간단하므로 아래의 안내에 따라 몇 단계만 진행하시면 됩니다.

 

[환불 및 자동 갱신 취소 요청 방법]

1. https://www.bitdefender.com/consumer/support/#contact 에 접속합니다.

2. 목록의 제품 중,' 자동 결제된 제품'을 선택합니다.

3. 목록의 환불 사유 중 'I don't agree with the automatic renewal process' 를 선택한 후 환불에 필요한 정보와 스크린샷을 업로드합니다.


신청이 정상적으로 접수되면 티켓 번호를 포함하여 처리 과정에 대한 안내 내용을 신청하신 이메일로 수신하게되며. 업무일 기준으로 보통 1주일 이내 처리가 됩니다.


■■■■■■■■■■■■■■■■■■■■■■■■■■■■■■■■■■■■■■■■■■■■■■■■■


참고로, 비트디펜더 한국 공식 판매점(www.bitdefendershop.co.kr)에서 구매하셨다면 결제는 절대 자동으로 청구되지 않습니다. 또한, 아래의 안내를 따라 미리 자동 갱신 옵션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면 자동으로 결제되는 것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자동 갱신 옵션 취소 방법(1) - Central 접속을 통한 방법]

※ 만약 내 사용권 페이지에서 ‘My Payments’메뉴가 보이지 않는 경우, 자동 갱신 옵션 취소 방법(2)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1. 비트디펜더 센트럴(https://central.bitdefender.com/)에 로그인하여 내 사용권(My Subscriptions) 메뉴 클릭한 뒤, 우측 화면 상단의 My Payments를 클릭하고, 자동 갱신 옵션 취소를 원하는 제품 우측의 파란 버튼(View details)를 클릭합니다.





2. Manage your subscription renewal options 클릭 후 CANCEL SUBSCRIPTION AND CONTINUOUS PROTECTION 버튼을 클릭해주시고 자동 갱신 취소 사유를 작성합니다.

■■■■■■■■■■■■■■■■■■■■■■■■■■■■■■■■■■■■■■■■■■■■■■■■■

[자동 갱신 옵션 취소 방법(2) - 2Checkout을 통한 해제]


1. https://store.bitdefender.com/myaccount/로 접속하신 뒤 글로벌(해외) 사이트에서 주문 시 입력하셨던 이메일 주소 입력 후 ‘SEND ACCESS LINK’(액세스 링크 보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반드시 주문 시 기재하신 이메일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 주문과 관련되지 않은 이메일 기재 시 2Checkout으로부터 확인 메일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 만약, 제출한 이메일 정보를 분실하셨거나 주문번호, 인보이스 또는 영수증 이메일을 찾을 수 없는 상황으로, 엑세스 링크 확인이 불가하다면 지원센터(https://secure.2co.com/support/)를 통해 별도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Checkout로부터 발송된 액세스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의 링크를 클릭합니다.

* 해당 액세스 링크는 발송 시간으로부터 1시간 동안만 유효합니다.

 


 3. 'Continue' 버튼을 클릭합니다.

 


 
4. 페이지 상단의 ‘My Products’ 탭을 클릭하신 후 ‘Stop automatic subscription renewal’을 클릭합니다.

 

 

 5. 자동 갱신 중지 사유를 선택한 후 'Stop Auto-Renewal' 버튼을 2회 클릭합니다.

 

자동 갱신 옵션 취소(1) 혹은 (2)를 통한 자동 갱신 취소 처리가 정상적으로 되었다면 고객님의 센트럴 이메일 계정과 동일한 메일 주소로 자동 갱신 옵션이 취소되었다는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