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defender


비트디펜더 코리아 고객지원 정책 안내


안녕하세요.

비트디펜더 제품을 선택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비트디펜더 코리아에서는 유료 구매 고객님의 원활한 기술 지원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지원 정책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1.  이메일 및 게시판을 통한 기술지원

    * 비트디펜더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모든 고객


2.  
원격 연결을 통한 기술지원 

    * 비트디펜더 코리아를 통해 구매하고 라이선스를 발급 받은 고객

 

* 글로벌 사이트나 기타 해외 쇼핑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경우는 해당 지역에서 별도의 금액을 지불하고 기술지원을 받으셔야 합니다.


(
참고;글로벌 사이트 기술지원 비용)

http://webmail.bitdefenderkorea.co.kr/user/image_view.php?attachID=a2hoYW1pbWFnZTAwMS5wbmdAMDFEMTJERDIuQjQ4QzIzMDB8aW1hZ2UwMDEucA==&cid=image001.png@01D12DD2.B48C2300



* 무료/체험판이나, 프로모션 코드에 대한 기술지원은 불가하오니, 홈페이지 FAQ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

비트디펜더 글로벌(해외) 사이트 구매 주의사항 및 자동 결제 해제 방법

비트디펜더 글로벌 사이트(www.bitdefender.com) 또는 해외 쇼핑몰에서 비트디펜더 제품을 구매하시면, '2Checkout' 이라는 인터넷 판매 대행 업체를 통해서 신용카드 결제를 하시게 됩니다.  

해외 구매 시 'Auto Renewal' 옵션이 자동으로 설정되기 때문에, 사용 기간 만료 후 표준 소비자 가격으로 자동 결제 처리가 됩니다.
*구매 시, 구매 제품 하단의 ’Auto Renewal’ 텍스트를 클릭하시면 자동 갱신 설정이 된다는 팝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팝업 내용은 하단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보통 실제 갱신이 이루어지기 30일 전에 이메일을 통해 안내가 되지만, 이를 인지하지 못한 채로 넘어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글로벌 사이트를 통해 구매하신 고객님 대부분께서 자동 결제가 되는 것에 대해 많이 당황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국 공식 판매점인 본 쇼핑몰에서는 자동 갱신(결제) 옵션을 설정하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구매하셔도 되며, 글로벌(해외) 사이트보다 무료 상담 및 원격 기술 지원을 제공하며 보다 적극적인 처리 및 원활한 지원이 가능합니다.
  

아래는 글로벌(해외)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경우의 자동 결제 옵션 해제 및 환불 안내 절차입니다.
 
[자동 갱신(Auto Renewal) 옵션 해제 방법 안내 - 2Checkout을 통한 해제] 

1. 다음의 링크를 클릭하여 이동


2. 글로벌(해외) 사이트에서 주문 시 입력하셨던 이메일 주소 입력 후 ‘SEND ACCESS LINK’(액세스 링크 보내기) 버튼 클릭
* 반드시 주문 시 기재하신 이메일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 주문과 관련되지 않은 이메일 기재 시 2Checkout으로부터 확인 메일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 만약, 제출한 이메일 정보를 분실하셨거나 주문번호, 인보이스 또는 영수증 이메일을 찾을 수 없는 상황으로, 엑세스 링크 확인이 불가하다면 지원센터(https://secure.2co.com/support/)를 통해 별도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2Checkout
로부터 발송된 1시간 동안 유효한 액세스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 확인 및 링크 클릭



4. ‘Continue’(계속) 클릭




5. 페이지 상단 > ‘My Products’(내 제품) > ‘Stop automatic subscription renewal’(자동 구독 갱신 중지) 클릭



6. 자동 갱신 중지 사유 선택 > ‘Stop auto-renewal’(자동 갱신 중지) 버튼 2회 클릭



7. 자동 갱신 취소 안내 메일 확인

* 아래와 같은 이메일을 수신하셨다면 성공적으로 자동 갱신이 취소된 것입니다.

* 카드 정보를 삭제하시려는 경우, 로그인 후 상단 메뉴 ‘Payment Methods’ 클릭 후 등록된 사용

카드 정보를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해외 구매 환불 요청 방법 ? 2Checkout을 통한 환불]
환불 문의는 해당 웹사이트에서 별도로 안내되지 않으며 신청이 불가하기 때문에, 2Checkout(2Co.com)으로부터 받으신 결제 승인(인보이스) 이메일에 직접 회신하여 요청해야 합니다.
만약, 결제 승인 이메일을 찾을 수 없다면 support@2checkout.com로 주문번호(Order no)와 아래 이메일 샘플 내용을 보강하여 작성한 후 발송합니다.
 
* 환불 요청 메일을 보내면 자동 메일로 회신이 오거나, 간혹 다른 구매 조건을 안내하며 즉시 환불 처리가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계속해서 2~3차례 정도 이메일을 보내시면 담당자가 지정되어 환불 처리가 됩니다.
* 참고로 결제일 후 30일 이내에는 언제라도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 요청 이메일 샘플]
Dear Bitdefender Team

Hello.
I didn't know that payments would occur automatically through auto-renewal.
I don't want to use Bitdefender anymore.
So, I do request a quick refund.
 
Best Regards.



만약 위에 안내드린 자동 갱신 해제 및 환불 요청 방법대로 진행이 어려우시다면
해외 사이트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해외 사이트 고객센터 문의 방법]
1. https://www.bitdefender.com/consumer/support/ 를 클릭하여 고객센터로 접속

2. 페이지 스크롤 최하단 > ‘CONTACT BITDEFENDER SUPPORT’ > ‘Purchase & Manage Subscription’ 
   > 환불을 원하는 경우 ‘Refund’, 자동 갱신 취소를 원하는 경우 ‘Auto-Renewal’ > 환불 혹은 자동 갱신 취소를 원하는 제품명 선택

3. 문의 내용 선택
3-1.  환불을 원하는 경우, ‘I don’t agree with the automatic renewal process’ 선택 > 이메일 문의 양식 내용 기입
3-2. 자동 갱신 취소를 원하는 경우, ‘Contact Support’ 선택 > 채팅/전화/이메일 中 상담 수단 선택하여 자동 갱신 취소 진행
 * 이메일 상담을 요청하는 경우, Order ID(주문번호)를 모르는 경우에는 공란으로 두셔도 됩니다.
* 이메일 상담을 요청하는 경우, 첨부 이미지(Attach a file, screenshot that you find helpful)가 없다면 공란으로 두셔도 되지만, 빠른 처리를 위해 첨부 이미지를 삽입하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

 
해외 사이트 고객센터에 AUTO-RENEWAL 해지 및 해외 구매 환불 요청이 접수 완료되었다면 영업일 기준 1~2일 이내로 이메일 회신이 오게 됩니다. 
 
해외 사이트 고객센터의 안내 내용에 따라 이후 AUTO-RENEWAL 해지 및 해외 구매 환불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이미지와 함께 보다 자세한 설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자동 갱신(AUTO-RENEWAL) 해지 및 해외 구매 환불 서비스는 결제가 발생된 해외 사이트를 통해서만 진행되므로 한국에서 직접 처리 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무엇보다, 해외 구매는 환불 절차가 매우 까다롭고 원활하지 않기 때문에, 한국 공식 쇼핑몰을 통해 구매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

비트디펜더 제품 사용권 등록 방법 (주의사항)

 
비트디펜더의 모든 Windows, Mac, Android용 제품에 대한 사용권 등록 절차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비트디펜더 제품은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사이트를 통해 사용권을 등록/관리하고 제품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더 나아가 사용자의 디바이스에 대한 원격 보안 명령과 위치 찾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정품 사용권을 등록하거나 30일 체험판을 이용하려면, 비트디펜더 센트럴 사이트에 접속하여 새로운 계정을 생성한 후, 로그인합니다.



※ 비트디펜더 사용권 활성화는 반드시 웹브라우저 접속을 통해 센트럴 웹페이지에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시큐리티 또는 모바일 센트럴 앱에서 입력할 경우, 라이선스 코드 입력에 따른 사용권 변경 상태를 미리 확인할 수 없으며 연장(갱신) 목적으로 활성화하려는 경우에는 사용 기간이 누적되지 않고 새로운 기간으로 시작되기 때문에 반드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트디펜더는 Internet Explorer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Chrome, Edge, Firefox를 통한 접속을 권장드립니다.
※ 라이센스 코드를 입력할 때 팝업 화면의 사용권 적용 내용을 반드시 확인한 후 최종 활성화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갱신(연장)은 보유중인 사용권과 등급 및 보호수량이 모두 동일한 경우에 한하여 적용이 가능합니다. 



[비트디펜더 사용권 활성화 방법]    
* 비트디펜더 계정이 없다면, 아래의 센트럴 웹사이트에서 '생성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새로운 계정을 생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문제(비밀번호 분실 등)가 발생되었을 때 보다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다른 계정(페이스북, 구글 등)으로 로그인하지 마시고 유효한 주소로 비트디펜더 계정을 생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미 계정이 있으시다면 
PC 웹 브라우저로 비트디펜더 센트럴에 접속 후, 로그인합니다.
  :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사이트 : http://central.bitdefender.com    


1. 비트디펜더 센트럴 로그인 후, 아래의 그림과 같이 정품 라이센스 코드를 입력합니다.
    : 좌측 '내 사용권' 메뉴 이동 > '코드로 서비스 활성화(또는 상단 '+코드로 활성화')' 버튼 클릭 > 라이센스 코드 입력 > '활성화' 클릭






2. 라이센스 코드 입력 후, 팝업 화면의 사용권 적용 내용을 확인한 후에 원하는 항목으로 선택하여 최종 활성화합니다.
    : '새 사용권 추가' 또는 '현재 사용권 연장' 항목 중 선택 > '활성화 확인' > 최종 활성화 완료

    * 비트디펜더 사용권은 아래의 2-1, 2-2 방법 중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2개 이상 사용권을 연속 입력할 경우, 기간 연장 또는 사용대수 증가 중 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2-2. 선택1, 2 참고)
    * 단, 사용 기간 연장은 모든 사용권의 등급과 보호수량이 모두 동일한 경우에 한하여 적용되며, 전체 사용 기간은 5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 반드시 사용권 적용 내용을 확인하여 활성화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2-1. 새로운 사용권을 입력했을 때
        : 비트디펜더를 처음 사용하거나 보유중인 사용권과 다른 새로운 사용권을 입력했을 시 아래 이미지와 같이 '새 사용권 추가' 항목만 확인됩니다.

        * 사용 기간은 활성화 시점부터 카운트됩니다.





  2-2. 기존과 동일한 사용권을 입력했을 때
        : 보유중인 사용권과 동일한 사용권을 입력했을 시 '현재 사용권 연장'과 '새 사용권 추가' 항목이 확인됩니다.
          아래의 두가지 방법 중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택 1.) 사용 기간 연장을 희망하는 경우,
             :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현재 사용권 연장' 항목 선택 후 최종 활성화
             * 이 경우, 보호 수량은 기존과 동일하며 선택한 사용권의 사용 기간이 연장되어 적용됩니다.



  (선택 2.) 장치를 추가하여 사용을 원하는 경우,
             :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새 사용권 추가' 항목을 선택 후 최종 활성화
             * 이 경우, 새로운 사용권으로 등록되어 설치할 수 있는 수량이 증가됩니다.
             
* 사용 기간은 활성화 시점부터 카운트되기 때문에 각 사용권의 활성화 일자에 따라 만료일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기존 사용권에 연장되지 않으므로 주의해야 하며, 사용 기간 연장을 원하는 경우에는 (선택 1.)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트디펜더 사용권은 제품 등급과 보호대수가 모두 동일한 경우에만 한하여 연장(갱신)이 가능합니다.
   * 보유중인 사용권과 제품명이 동일하더라도 사용대수가 상이하면 새로운 사용권으로 인식됩니다. 
   
* 보유중인 사용권과 등급은 동일하나 사용대수가 다른 사용권을 활성화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각 사용권의 활성화 일자에 따라 만료일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ex) 보유중인 사용권: Total Security 5Device 만료 2025-01-05 ▶ 새로운 사용권: Total Security 10Device 만료 2026-12-10
   * 만약, 업/다운그레이드 예정으로 새로운 사용권을 구매하셨다면 코드를 보관하고 계셨다가 보유중인 사용권이 만료되는 시점에 입력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트디펜더는 '보유 중인 사용권의 남은 기간 + 새로운 사용권의 사용 기간'의 합이 5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만약, 5년을 초과하도록 여러 라이센스 코드를 입력할 경우, 누적 5년이 초과된 코드는 새로운 사용권으로 등록되어 설치 수량이 늘어나는 방법으로 적용되기 때문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용 기간이 초과되는 코드는 보관하고 계시다가 적정한 기간이 지난 후 전체 사용 기간이 5년을 초과하지 않을 때 입력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전체 사용 기간의 합이 5년을 초과하지 않을 때 입력이 가능하며 입력 시 팝업 화면에서 '현재 사용권 연장' 항목이 확인됩니다.
   * 참고로, 비트디펜더 1년 사용권은 366일로 1년 사용권 기준으로 한번에 최대 4개까지 연속 입력이 가능합니다.



3. 최종 활성화가 완료되었다면, 좌측 '내 장치' 메뉴로 이동 후 제품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안내는 고객지원 > 자주하는 질문(FAQ)에서 '비트디펜더 설치 안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트디펜더 코리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활성화 및 설치 방법을 영상으로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센트럴 업데이트에 따라 활성화 코드 입력창 UI가 변경되어 실제 입력 화면과 다를 수도 있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센트럴 화면 최신 버전은 상단 안내 내용에 첨부된 이미지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Read more

비트디펜더 모바일 시큐리티 사용권 등록 및 설치 방법 (주의사항)

 
비트디페더 모바일 시큐리티는 다음의 순서대로 사용권을 등록하고 스마트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다음의 안내와 설치 방법 동영상을 참고하여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트디펜더 사용권 활성화는 반드시 PC 웹 브라우저 접속을 통해 센트럴 웹 페이지에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 앱에서 활성화 할 경우, 사용권 변경 상태를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연장(갱신) 목적으로 활성화 시 적용되지 않으므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트디펜더 사용권 활성화시 꼭 팝업 목록을 확인하여 적용을 원하는 항목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트디펜더 모바일 시큐리티 사용권 등록 방법]

1. 비트디펜더 센트럴 로그인 
  :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사이트 https://central.bitdefender.com

  * 사용권 등록 시 반드시 아래의 PC 웹 브라우저를 통해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 페이지에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트디펜더 센트럴은 Chrome, Microsoft Edge, Firefox를 지원합니다.
    (주의 : Internet Explorer를 지원하기 않기 때문에 로그인 또는 UI의 출력이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2. 라이센스 키(활성화 코드) 등록하기
 
 : '내 사용권' 메뉴 이동 > '코드로 서비스 활성화(또는 상단 '+코드로 활성화')' 클릭 > 라이센스 키(활성화 코드) 입력 > 팝업 화면의 사용권 적용 내용 확인 > 적용을 원하는 항목 선택 후 최종 활성화

  * 비트디펜더 사용권 활성화는 반드시 PC 웹 브라우저 접속을 통해 센트럴 웹 페이지에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용권 등록 방법은 FAQ '비트디펜더 제품 사용권 등록 방법 (주의사항)'에서 자세히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3. 구글 플레이(Google Play) 또는 앱 스토어(App Store)에서 비트디펜더 모바일 시큐리티 앱 다운로드 및 설치

 (좌 - 구글 플레이 / 우 - 앱스토어)



4. 설치 과정에서 사용권이 등록된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로그인

 (좌 - Android 앱 로그인 화면 / 우 - iOS 앱 로그인 화면)



* 구글 플레이 또는 인앱 구매를 하시면 기술 지원 및 교환/반품 절차가 불가하오니, 비트디펜더 한국 쇼핑몰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울러, 비밀번호 분실 시 재설정 관련하여 보다 편리할 수 있도록 구글 ID로 로그인하지 마시고 비트디펜더 계정 생성하여 사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

비트디펜더 설치 안내


다음은 비트디펜더 한글 버전의 설치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비트디펜더 한글 버전 설치는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사이트에서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 비트디펜더 센트럴은 Chrome, Microsoft Edge, Firefox를 지원합니다.

  (주의 : Internet Explorer를 지원하기 않기 때문에 로그인 또는 UI의 출력이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비트디펜더 설치 안내]

1. 설치하려는 장치(PC, Mac, Android)에서 인터넷 브라우저로 비트디펜더 센트럴(Central)에 로그인 합니다.
  - 비트디펜더 센트럴 주소: https://central.bitdefender.com

 
  * 비트디펜더 센트럴 계정(이메일 주소)이 없다면, 센트럴 로그인 화면에서 '신규 계정 생성하기'를 클릭하여 새로운 계정을 생성합니다.
  * 로그인 문제(비밀번호 분실 등)가 발생되었을 때 보다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다른 계정(페이스북, 구글 등)으로 로그인하지 마시고 유효한 주소로 비트디펜더 계정을 생성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로그인 후, 팝업창의 '사용권 활성화' 또는 좌측 ‘내 사용권’ 메뉴를 클릭한 후, '+코드로 활성화' 버튼을 클릭하여 활성화 코드를 입력합니다.
  * 사용권 활성화의 자세한 안내는 자주하는질문(FAQ) '비트디펜더 제품 사용권 등록 방법'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사용권 활성화 후 좌측의 '내 장치' 메뉴로 이동하여 '비트디펜더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제품 선택 화면에서 Security(보호)를 선택합니다.




5. 보호할 디바이스를 선택합니다.               
  * '이 장치'를 선택하여 설치 파일을 로그인한 장치에 다운로드 하거나 '다른 장치'를 선택하여 설치 링크를 보낼 수 있습니다.
  * '이 장치'를 선택한 경우, 브라우저 좌측 아래에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되고 해당 파일을 더블 클릭하면 설치가 진행됩니다.






[비트디펜더 최신 버전 업그레이드 가이드]
    
                         
비트디펜더 제품은 사용 기간 동안에 언제라도 최신 제품으로 무료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므로 비트디펜더의 오래된 버전이 설치되어 있다면, 다음 업그레이드 안내를 따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비트디펜더 센트럴 로그인 후, '내 장치' 메뉴에서 '장치에 Bitdefender 설치'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 파일을 실행합니다.
  2. 설치된 비트디펜더 제품을 자동으로 제거 한 후, 최신 버전의 비트디펜더가 설치됩니다.

  *업그레이드 중 비트디펜더가 완전하게 제거되지 않았다면 아래의 완전 제거 툴을 실행한 후, 설치 과정을 반복합니다.

     https://www.bitdefender.com/files/KnowledgeBase/file/Bitdefender_2020_Uninstall_Tool.exe



[비트디펜더 체험판 설치 방법]

지금 비트디펜더의 사용권이 없다면,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사이트에서 계정을 생성하는 즉시 30일 체험판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체험판은 정품과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며 설치 방법은 위 가이드 2번 항목의 '비트디펜더 체험 하기'를 선택하여 설치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

설치가 진행되지 않고 중단될 때


드물긴 하지만, 포맷 또는 초기화한 시스템에서 비트디펜더 최초 설치시 설치 화면이 더 이상 진행되지 않을 경우 사용할 수 있는 전체 설치본 및 설치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아래의 안내를 따라 설치를 진행해주시기 바라며 문제가 발생하면 메일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설치 방법 안내]
설치전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제거 에서 Bitdefender Agent 를 제거하고 재부팅 이후에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아래 파일(TotalSecurity_2021.zip)을 다운로드 받아 압축을 해제합니다.
   : https://www.bitdefendershop.co.kr/data/download/TotalSecurity_2021.zip 

 

2. Autorun.exe 파일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시켜 '설치'를 클릭합니다.
    (Autorun.exe 파일이 차단되어 실행되지 않는 경우, 동일 경로에 있는 products 폴더의 
bitdefender_tsecurity_ko.exe 를 실행시킵니다.)

 

3. 'CD/DVD에서 설치'를 선택하여 설치를 진행합니다,

 

4. Central 계정으로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체험판 또는 활성화코드 입력화면이 나오면 창을 닫습니다.)

 

5. 설치가 모두 완료되면 비트디펜더 트레이 아이콘을 우클릭한 후 제품 업데이트를 클릭합니다.
   (오프라인 설치본이므로 업데이트 시간이 시스템 환경에 따라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

비트디펜더 설치 오류 해결방법


비트디펜더 설치 진행 시 아래와 같은 오류가 발생했을 경우, 다음의 방법을 수행하여 재설치를 진행합니다.


 

1. 아래 링크에서 비트디펜더 제거 툴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 합니다.     
    https://www.bitdefender.com/files/KnowledgeBase/file/Bitdefender_2022_Uninstall_Tool.exe

2. 다른 보안솔루션(백신)이 설치 되어 있을 시 모두 제거하고 PC를 재부팅 합니다.

3. 센트럴에 접속한 후 비트디펜더 설치본을 다운로드 받아 재설치를 진행합니다.


 

[오류가 지속되는 경우]

1.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여 Microsoft 시스템 파일 검사도구(sfc)를 사용하여 누락되거나 손상된 파일을 복구합니다.      
    https://support.microsoft.com/ko-kr/help/929833/use-the-system-file-checker-tool-to-repair-missing-or-corrupted-system

 

2. 디스크 검사도구(chkdsk)를 사용하여 디스크의 무결성 검사 및 일반적인 오류를 수정합니다.
    (명령 프롬프트는 반드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야 함)

2-1. 윈도우 키를 입력한 후 검색창에 ‘명령 프롬프트’ 라고 입력합니다.

2-2. 마우스 우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명령 프롬프트를 실행합니다. 

2-3. 다음 명령어를 사용하여 드라이브 오류 검색 및 복구를 진행합니다.   
        Chkdsk /f C:   (다른 드라이브를 검사하려면 ‘C’를 해당 드라이브 문자로 변경합니다)

 

3. 윈도우 업데이트가 최신인지 확인 후 모든 윈도우 업데이트를 수행합니다.
    (윈도우 8, 윈도우 8.1, 윈도우 10를 사용하는 경우 다음의 DISM 명령도 실행합니다.)

3-1. 윈도우 키를 입력한 후 검색창에 ‘명령 프롬프트’ 라고 입력합니다.

3-2. 마우스 우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명령 프롬프트를 실행합니다.

3-3. 다음 명령어를 사용하고 엔터키를 누릅니다.   
        DISM.exe /Online /Cleanup-image /Restorehealth

 

4. 다음의 방법으로 비트디펜더 설치 폴더에 수동으로 권한을 추가합니다.

4-1. 아래의 경로에 다음 폴더들을 수동으로 생성합니다.
        C:\Program Files\Common Files\Bitdefender\SetupInformation

4-2. SetupInformation 폴더에서 마우스 우클릭하여 속성에 들어갑니다.
      

4-3. 보안 탭으로 이동한 후 ‘편집’ 을 클릭합니다. 
     
 
4-4. Users 권한을 ‘모든 권한’으로 허용합니다. 
     

4-5. 4-1~4-4 항목과 동일하게 아래의 폴더를 생성하고 권한을 부여합니다.
        C:\Program Files\Bitdefender
        C:\Program Files\Common Files\Bitdefender

4-6. 재부팅 이후 비트디펜더 센트럴에서 설치본을 다운로드 받고 재설치를 진행합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

해외 지역에서 제품 활성화 방법 - 지역 제한

 

비트디펜더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활성화 코드는 기본적으로 한국에서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최초 활성화에만 IP 지역 제한을 하기 때문에 한국에서 한 번 활성화한 다음에는 해외 어디에서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해외 지역에서 구매하시고 해당 지역에서 활성화를 진행하시면 '지역 제한' 이라는 안내가 나타납니다.

 

이 경우, 아래 VPN 프로그램으로 한국 IP를 얻은 다음 비트디펜더 센트럴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활성화 하시고 이후에는 평소처럼 사용하시면 됩니다.

 

또는 VPN 사용 절차가 번거로우시거나 인터넷 속도가 느려서 불편하시다면, 비트디펜더 센트럴 계정과 임시 비밀번호를

1대1 문의에 남겨주시면, 한국에서 대신 활성화를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해외에서 활성화 절차]

1. 무료 VPN 프로그램 설치

2. VPN 프로그램에서 한국 IP획득

3. http://central.bitdefender.com 에 접속 후, 비트디펜더 센트럴 계정으로 로그인

  (또는, 비트디펜더 제품 화면에서 상단 아이콘(사람모양) 클릭 > 'Bitdefender Central 로그인' 이동 후 로그인)

4. 로그인후, 좌측 메뉴 '내사용권(My Subscriptions)' 이동 > 화면 우측 상단 '+코드로 활성화(Activate with code)'를 선택하여 코드 입력 후, 활성화 진행

 

 

* 무료 VPN 사용 방법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무료 VPN 제공 사이트 : http://www.vpngate.net/en/

프로그램 다운로드 링크 : http://download.vpngate.jp/common/cd.aspx/vpngate-client-2015.08.31-build-9570.133424.zip 

사용 안내(블로그 참조) : http://blog.naver.com/babestorys/220050496471

 

 

 

감사합니다.
 

Read more

암호화 저장소 파일 복구 방법

2020년 7월에 업그레이드된 비트디펜더 2021 제품부터 파일 암호화 저장소 기능이 더 이상 서비스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암호화 저장소를 사용하셨던 고객님께 송구의 말씀을 드리며, 다음의 방법으로 새로운 제품에서도 기존 암호화 파일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1. 다음 폴더에서 bdfvcl.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C:\Program Files\Bitdefender\Bitdefender Security
 

  

 
2. File Vault Transfer Utility 가 실행됩니다.

  - Select vault file에서 복구하려는 암호화 파일(확장자 *.bvd) 을 선택합니다  
  
  

  
  - Type vault password : 암호화 파일의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Select destination : 암호화 파일의 컨텐츠가 저장될 폴더를 지정합니다.  
  
  
 

3. Export를 클릭하여 암호를 해제합니다.  
  
  

Read more

라이센스 코드를 입력하면, 이미 사용한 코드로 표시되는 경우

비트디펜더 제품을 설치하는 단계에서 '이미 사용한 코드' 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에 대한 안내입니다.

비트디펜더 제품은
다른 백신 제품과는 다르게 라이센스 코드를 비트디펜더 계정(이메일)에 입력한 다음, 다른 기기에 설치 또는 재설치 할 때,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로그인하는 방식으로 사용권을 인증합니다. 이 방식은 복잡한 라이센스 코드를 별도로 관리할 필요가 없으며 이메일 계정만으로 여러 기기를 보호하거나 무제한으로 재설치를 반복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비트디펜더 계정에서 이미 한번 입력한 라이센스 코드를 다른 계정이나 설치 과정에서 다시 입력하면 '이미 사용한 코드'로 안내가 표시가 되며,  이미 비트디펜더가 설치된 상태에서 '이미 사용한 코드'라는 메시지가 표시되거나 사용권이 없는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다면 재설치할 필요 없이 다음의 안내에 따라 사용권이 입력된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계정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1.  비트디펜더의 우측 상단에서 '사람 표시' 아이콘을 클릭한 후, 나타난 화면에서 '계정 전환'을 클릭합니다. 

   


2. 새로운 화면이 나타나면 라이센스 코드(활성화 코드)가 이미 입력된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다른 기기에 추가로 설치하려면 ]

1. 비트디펜더 센트럴에 고객님의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내 장치' 메뉴에서 '장치에 Bitdefender 설치 +'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합니다. 
    또는  '홈페이지  FAQ > 제품 설치 및 삭제 > 비트디펜더 설치 방법' 안내를 참조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