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디펜더 제품의 랜섬웨어 차단 방법

비트디펜더 제품의 랜섬웨어 차단 원리와 랜섬웨어의 감염 경로에 대해 간략히 알아봅니다.

대부분의 악성코드가 그렇지만 랜섬웨어 감염 경로와 활동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해커가 취약한 웹 페이지를 해킹하여 익스플로잇 코드가 삽인된 스크립트 파일 업로드
2. 사용자가 해킹된 웹 페이지 접속 시 타겟 PC에 취약점이 존재하는 경우 랜섬웨어 실행 악성코드 파일 다운로드 
3. 다운로드된 파일이 자동실행 되어 사용자 PC의 문서, 사진 파일을 찾아 비대칭키로 암호화 완료 후 숙주 파일을 찾을 수 없도록 자가 삭제

위의 랜섬웨어의 감염과 활동에 대해 비트디펜더 제품은 아래와 같이 3가지 단계로 랜섬웨어를 차단합니다.

* 1번 단계에서의 비트디펜더 차단 방법: 웹 보호->안티 피싱, 안티 멀웨어 -> HTTP 트래픽 감시
* 2번 단계에서의 비트디펜더 차단 방법: 안티 멀웨어 -> 실시간 감시기 (악성코드 패턴이 있는 경우만 탐지),
  Active Threat Control (악성코드 패턴이 없어도 랜섬웨어의 행위를 추적하여 99.9% 탐지)  

1번과 2번 단계에서 악성코드가 우회 코드를 통해 탐지를 회피하는 경우, 최종적으로 개입하는 기능이 비트디펜더 랜섬웨어 프로텍션입니다.

랜섬웨어가 실질적으로 사용자에게 피해를 주는 부분이 비대칭키를 통한 암호화이기 때문에 비트디펜더 랜섬웨어 프로텍션 기능은 악성코드의 암호화 시도 자체를 방어하는 개념입니다. 동작 원리는 'Folder Access Control' 을 베이스로 하고 있으며 사용자가 지정한 폴더에 유해한 프로세스가 접근하여 파일 쓰기 행위를 시도하는 경우,  사용자에게 경고하고 해당 프로세스에 대한 접근 및 허용 여부를 아래의 그림과 같이 선택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사용자가 허용을 허락하지 않는 경우, 랜섬웨어의 암호화 시도가 중단되며, 사용자 파일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비트디펜더 제품으로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랜섬웨어로부터 귀중한 파일을 항상 보호하시기 바랍니다.

비트디펜더 랜섬웨어 차단 동영상 링크 : http://www.bitdefenderkorea.co.kr/business/view2.as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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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성코드로 탐지되어 파일이 삭제되었는데 검역소에 파일이 없습니다. 어떻게 복구하나요?

비트디펜더 제품의 악성코드 처리 방법이 '알아서 처리'로 설정(기본 설정값) 되어 있는 경우, 탐지된 악성코드 종류에 따라 검역소로 이동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악성코드로 탐지되어 삭제 되었으나 검역소로 이동되지 않은 파일은 다음과 같이 알림의 '경고' 로그에서 복구가 가능합니다.     

     

1. 비트디펜더 메인 화면의 좌측 메뉴에서 '알림' 클릭합니다.

2. 아래 그림의  '경고' 항목에서 삭제된 파일에 대해 '복구' 버튼을 클릭 합니다.

 

 

 
계속해서 감염된 파일을 삭제하지 않고 검역소에 보관하려면 다음과 같이 설정합니다.


1. 비트디펜더 제품의 시스템 보호 > 안티바이러스 설정 > 고급 설정 보기를 클릭합니다.



2.아래 그림과 같이 위협 요소 처리 방법에서 '검역소로 이동'을 선택합니다.

 
 

만약, 정상적인 파일이 악성코드로 탐지되어 검역소에 보관될 경우, 보관된 파일을 복구하면 자동으로 검사에서 제외됩니다.



검역소에서 복구된 파일은 다음 화면과 같이 검사 예외 목록에 자동으로 등록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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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디펜더 무료버전 삭제 방법 및 삭제툴 안내

안녕하세요,
다음은 Bitdefender Antivirus Free Edition 삭제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먼저, 시스템에 관리자 권한으로 로그인한 후, 명령 프롬프트를 엽니다.
 * 프로그램 명령 실행 창에서 '명령 프롬프트'를 입력한 후, 나타난 아이콘의 우측 마우스를 클릭한 후,'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합니다
 * 만약, 관리자 권한으로 이미 로그인했다면 명령 프롬프트에서 다음의 명령을 순서대로 입력합니다.
 

"C:\Program Files\Bitdefender Antivirus Free\kitinstaller\BPInstaller.exe" action=uninstall /silent

"C:\Program Files\Bitdefender Agent\installer\installer.exe" /uninstall /silent


정상적으로 삭제가되지 않는다면 다음의 링크에서 삭제 툴을 다운로드한 후, 실행합니다.
 

  * http://www.bitdefender.com/files/KnowledgeBase/file/Gonzales_uninstalltool.exe


참고 : 해당 삭제툴은 Bitdefender Antivirus Free edtion 2015까지 지원하며 2017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2017 삭제툴은 추후 재공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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갠드크랩(GandCrab) 및 기타 랜섬웨어 복구 툴 다운로드 안내

안녕하세요, 
최근 들어, 랜섬웨어 공격이 다시 증가하고 있으며 Fileless 등 매우 정교하게 진화하고 있습니다.

비트디펜더는 GandCrab 랜섬웨어 복구 툴을 포함하여 여러 복구 툴을 제공해 드리고 있으므로
다음의 링크에서 복구 툴을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링크 : https://labs.bitdefender.com/tag/bitdefender-ransomware-recognition/
(크롬에서 링크가 열리지 않는다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후, '새 탭에서 링크 열기'를 클릭하세요)



* 복구 툴을 설치 & 실행한 후, 'Backup files' 의 체크 박스를 선택한 후, 'Scan' 하시기 바랍니다.

* 특정 파일의 경로를 추가하여 복구할 수 있고, 전체 시스템을 검사한 후 일괄 복구할 수도 있습니다.

알려지지 않은 랜섬웨어를 포함하여 지능적인 랜섬웨어로부터 중요한 파일을 보호하려면
반드시 비트디펜더를 설치하신 후, 랜섬웨어 보호 폴더 및 랜섬웨어 복구 기능을 활성화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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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트(Bart) 랜섬웨어 복구 툴 다운로드


 

2016년 7월경에 최초 발견된 Bart 랜섬웨어는 음악, 사진, 비디오, 압축파일, 문서, 데이터베이스 등 특정 확장자의 파일을

“.bart.zip”, “.bart”, “.perl” 확장자 또는 비밀번호가 걸린 ZIP 파일 형태로 잠급니다. 

 

세계적으로 비트디펜더만이 유일하게 Bart 랜섬웨어에 대한 복구 툴을 제공해 드리고 있으므로

다음의 링크에서 복구 툴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 : http://labs.bitdefender.com/wp-content/uploads/downloads/bart-ransomware-decryption-tool/

 


 

* 복구 툴을 설치 & 실행한 후, 'Backup files' 의 체크 박스를 선택한 후, 'Scan' 하시기 바랍니다.

* 특정 파일의 경로를 추가하여 복구할 수 있고, 전체 시스템을 검사한 후 일괄 복구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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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교체로 인한 모바일 시큐리티 사용권 이전

스마트폰을 교체한 후, 이미 보유 중인 비트디펜더 모바일 시큐리티를 새로운 스마트폰에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비트디펜더 제품은 사용권(라이센스 코드)을 비트디펜더 센트럴 계정에 등록한 다음, 해당 계정과 비트디펜더 제품을 연결하여 사용권을 인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스마트폰으로 교체했다면, 다음의 방법으로 사용권이 등록된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로그인하기만 하면 사용권 이전이 가능합니다.

[비트디펜더 센트럴에서 기존 스마트폰 삭제]

1. 비트디펜더 센트럴에 로그인 : https://central.bitdefender.com


2. '내 디바이스' 메뉴에서 모바일 시큐리티가 설치된 기존 스마트폰을 클릭
3. 나타난 화면 우측 끝에서 점 3개 버튼을 클릭하여 드롭 다운되는 메뉴에서 해당 기기 삭제


4. 브라우저 메뉴에서 '새로 고침'을 클릭하여 변경 사항 적용


[모바일 시큐리티 다운로드 및 설치]

1. 구글 플레이 또는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Bitdefender mobile security' 검색하여 다운로드 및 설치


2. 설치 과정에서 사용권이 등록된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로그인



만약,  새로운 스마트폰에 비트디펜더 모바일 시큐리티가 이미 설치되어 있다면, 다음의 방법으로 
사용권이 등록된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비트디펜더 계정 변경 방법]

1. 비트디펜더 모바일 시큐리티 실행
2. 좌측 상단 메뉴바를 클릭한 후, 드랍 다운되는 메뉴 하단에서 '내 계정' 선택


3. '내 계정' 화면 상단에서 '로그 아웃'을 클릭한 후, 
사용권이 등록된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로그인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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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오류 문제 해결

업데이트는 오류는 일반적으로 인터넷 연결의 문제가 발생했을 때 나타납니다.

(일시적인 인터넷 연결 실패 또는 속도 지연, 사설 프록시 사용, 다른 방화벽이 비트디펜더 업데이트를 차단한 경우 등)

만약, 인터넷 연결이 정상적이라면 아래의 방법으로 오류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비트디펜더 업데이트 오류 해결하는 방법]


먼저, 비트디펜더 업데이트 설정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1. 비트디펜더 제품의 메인 화면 좌측 메뉴에서 설정을 클릭합니다.

2. 해당 화면에서 업데이트 메뉴로 이동합니다.


3. 위 화면과 같이 업데이트 설정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 자동 업데이트, 업데이트 시간 설정, 사일런트 업데이트 여부 확인.

4. 만약, 설정이 올바르다면, 비트디펜더 방화벽( 비트디펜더 메인 화면 > 시스템 보호 > 방화벽 설정> 어댑터 설정을 아래와 같이 해주십시오.

  - 네트워크 종류 = 가정/사무실

  - 스텔스 모드 = 꺼짐


[알림] Bitdefender Antivirus Plus(비트디펜더 안티바이러스 제품)은 방화벽 모듈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만약, 다른 방화벽 소프트웨어를 사용한다면, 그 제품을 종료하거나 삭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비트디펜더 상위 제품군은 방화벽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설정을 확인 한 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반복된다면, 시스템 리부팅을 하신 다음에, 도스 명렁어 창에서(시작버튼에서 cmd 엔터)  

ipconfig /flushdns 입력 후, 엔터를 합니다.

 

화면에 표시되는 결과를 확인 다음에 비트디펜더 제품에서 업데이트 버튼을 클릭합니다.


위에 절차를 진행해도 여전히 문제가 있다면, 비트디펜더 기술지원팀에 문의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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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브라우저의 시작페이지 고정문제

드물긴 하지만, 비트디펜더로 전체 검사를 진행한 이후에, 인터넷 브라우저(IE)의 시작 페이지를 빈칸으로 고정하는 사례가 있습니다.

이것은 인터넷 브라우저의 시작 페이지를 통해 악의적인 행위를 시도하려는 악성코드를 치료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경우입니다.

이런 문제는 대부분의 경우, 재부팅 이후에 원하시는 시작 페이지를 설정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다면, 아래의 순서에 따라 시작 페이지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따라 OS에 맞는 파일을 다운로드 한 다음, 모든 브라우저를 닫고 해당 파일을 실행합니다.

 

[Windows Vista and Windows 7, Windows 10]

  http://www.bitdefender.com/files/KnowledgeBase/file/SetHomePageIEforVista7.exe

 

[Windows XP]

  http://www.bitdefender.com/files/KnowledgeBase/file/SetHomePageIEforXP.exe

 

프로그램 실행 화면에서 원하시는 IE 시작 페이지를 입력합니다.

예를 들면, www.naver.com 이라고 입력하고 찾을 닫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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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디펜더 모바일 시큐리티 사용권 등록 및 설치 방법

비트디펜더 모바일 시큐리티는 다음의 순서대로 사용권을 등록하고 스마트 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1. 비트디펜더 센트럴에 로그인 : 
     https://central.bitdefender.com

2. '내 사용권' 메뉴에서 '활성화 코드'를 클릭하여 사용권 코드(라이센스 코드) 등록



3. 
구글 플레이 또는 앱 스토어에서 비트디펜더 모바일 시큐리티 다운로드 및 설치



4.설치 과정에서 사용권이 등록된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로그인




 * 구글 플레이 또는 인앱 구매를 하시면 기술 지원 및 교환/반품 절차가 불가하오니, 비트디펜더 공식 쇼핑몰에서 구매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울러, 비밀번호 분실시 재설정 관련과 관련하여 보다 편리할 수 있도록  구글 ID로 로그인하지 마시고 비트디펜더 계정을 사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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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연결이 불가능한 PC에서 비트디펜더 제품 업데이트 방법

산업 목적의 특수한 환경이나, 다른 목적에 의해, 컴퓨터를 인터넷에 연결할 수 없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인터넷이 연결된 PC에서 비트디펜더 업데이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USB 등 이동식 저장 매체를 활용해서
인터넷 연결이 불가능한 PC에 설치된 비트디펜더 제품을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이 불가능한 PC에 설치된 비트디펜더 제품을 업데이트 하려면, 다음을 따라하세요:

1.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PC에서 다음의 링크에 접속합니다.



2. 목록에서 해당하는 비트디펜더 제품과 시스템(32Bit or 64Bit)을 선택한 후,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3. 해당 파일(weekly.exe)을 USB 등 이동식 저장매체 저장한 후, 인터넷 연결이 불가능한 PC에 복사합니다.

4. 인터넷 연결이 불가능한 PC에서 해당 파일(weekly.exe)을 더블클릭하여 설치를 시작합니다.

5. 업데이트 파일의 설치가 진행되는 동안 실시간 감시기,방화벽 등 보안 모듈이 재시작하며, 업데이트 적용을 완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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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디펜더 사용권이 등록된 비트디펜더 센트럴 계정 변경 방법

비트디펜더 제품은 사용권(라이센스 코드)를 비트디펜더 센트럴 계정에 등록한 다음, 해당 계정과 비트디펜더 제품을 연결하여 사용권을 인증할 수 있습니다. 만약, 사용권이 있지만,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체험판으로 표시가 된다면, 다음 방법으로 사용권이 등록된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먼저 비트디펜더 메인 화면 좌측에 '내 계정' 
버튼을 클릭하여 '내 계정' 화면에서 '계정 전환'을 클릭합니다.

2. 새로운 창이 나타나면 비트디펜더 사용권이 입력된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3. 잠시 후, 비트디펜더 제품의 사용 기간과 비트디펜더 계정이 동기화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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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디펜더 월렛(비밀번호 관리자) 자동입력 기능 및 확장팩 설정

비트디펜더 월렛은 웹사이트의 로그인 정보를 암호화하여 저장하고 사용자가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자동으로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관리해 주는 기능입니다. 여러 명이 사용하는 공용 PC의 경우에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마스터 비밀번호로 안전하게 관리하시면 좋습니다.

간혹 웹사이트의 로그인 정보를 비트디펜더 월렛에 저장했지만, 자동으로 입력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도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비트디펜더 월렛 확장팩이 브라우저에 설치가 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아래 절차를 따라 브라우저 확장팩을 설치 및 설정해 보세요 : 


[인터넷 익스플로러]

1. 브라우저를 엽니다.

2. 도구(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 모양)를 엽니다.

3. 추가 기능 관리를 클릭합니다.

4. 도구 모음 및 확장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5. Bitdefender Wallet 을 사용함으로 설정합니다.



6. 브라우저를 재실행 하면 브라우저 상단에 지갑 아이콘이 표시가 됩니다.

7. 지갑 아이콘을 이용하면 웹사이트를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로그인 정보가 자동 입력이 됩니다.


[크롬]

1. 브라우저를 엽니다.

2. 메뉴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설정을 클릭합니다.

4. 확장 프로그램을 클릭합니다.

5. Bitdefender Wallet 을 사용함으로 설정합니다.

6. 브라우저를 재실행 하면 브라우저 상단에 지갑 아이콘이 표시가 됩니다.

7. 지갑 아이콘을 이용하면 웹사이트를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로그인 정보가 자동 입력이 됩니다.


[기타]

 * 인터넷 익스플로러 확장팩은 제품이 설치가 되면서 자동으로 설치가 됩니다.
 * 크롬 확장팩은 제품의 프라이버시 > 월렛 설정 창에서 추가할 수 있으며, 아래 주소에서도 설치할 수 있습니다.
   확장팩 위치  :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bitdefender-wallet/fabcmochhfpldjekobfaaggijgohadih
 * Windows 10 Edge 브라우저는 확장팩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월렛 기능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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덤프 전송 방법- 비트디펜더 지원툴(support tool) 사용법

드믈긴 하지만, 비트디펜더 제품이 완벽하게 동작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점에 대해 정확한 지원을 드리기 위해서는 문제가 발생한 PC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정보 뿐만 아니라 로그 파일 등에 대해 우리의 엔지니어들이 더욱 더 자세히 알 필요가 있습니다.

다음은 이러한 상황을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해결하기 위한 지원 툴인 Bitdefender Support Tool의 사용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비트디펜더 제품이 설치되지 않은 경우]

1. 먼저 Bitdefender Support Tool을 다운로드 받은 후, 해당 파일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2. 아래 그림에서 체크 박스를 체크하여 '정보 제공'에 동의 합니다.
 *수집된 정보에는 그 어떠한 개인정보를 포함하고 있지 않으며 기술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용도 외에는 절대 사용되지 않습니다



3. 아래 그림에서 필요한 정보를 입력 하고 Next 단추를 누릅니다 (확인에 필요한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고 발생한 문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입력합니다)
 *Try to reproduce the issue before submiting 박스에 체크를 하면 보다 정확한 분석을 할 수 있습니다.



4. 모든 정보 수집이 종료되면 'finish'를 눌러서 종료합니다. 이 과정은 시스템에 따라 5~15분 정도 소요됩니다.



5. 바탕화면에 'BDSP_사용자 컴퓨터 이름_날짜'.zip 파일이 생성 됩니다. 해당 파일을 다음 이메일로 전송합니다.

 * 신고 이메일 : support@bitdefenderkorea.co.kr


[비트디펜더 제품이 설치된 경우]



바탕화면에 'BDSP_사용자 컴퓨터 이름_날짜'.zip 파일이 생성 됩니다. 해당 파일을 다음 이메일로 전송합니다.

 * 신고 이메일 : support@bitdefenderkorea.co.kr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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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불 및 반품 규정




소비자보호원의 환불 규정에 의하여, 당사의 환불 및 반품 규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 
     -
 
l  제품을 구입하신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l  활성화코드(라이선스)는 등록 및 설치를 하지 않은 경우에만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l  활성화코드(라이선스)는 서비스의 시작이 되지 않은 상태로 반품하여야 하며 라이선스 코드 및
   활성화코드를 사용하면 반품이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l  환불 및 반품 신청은 한국 공인 쇼핑몰에서 1대1 문의를 통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l  한국 공인 판매점이 아닌 해외 사이트에서 구매한 경우, 해당 판매점에 직접 환불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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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백신 프로그램 삭제 툴 모음

비트디펜더 제품을 설치하려면 먼저, 설치된 타사 제품을 삭제해야만 합니다.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삭제 메뉴를 이용하여 완전히 제거가 되지 않는다면, 아래의 툴을 다운로드 받아서 실행합니다.
아래는 일반적인 백신 프로그램의 삭제본 링크 입니다.(알파벳 순서)

Avast

AVG

Avira

BullGuard

Comodo Internet Security

Dr. Web

eScan

ESET

FRISK F-PROT Antivirus for Windows

F-Secure

G Data

Kaspersky

K7 Total Security

LavaSoft

Malwarebytes

McAfee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

Norman Virus Control/Norman Security Suite

Norton (Symantec)

Norton Studio

Panda

Panda Cloud Internet Protection

Pareto Logic

Rapport

SpyBot Search & Distroy

Sophos

Trend Micro

Trend Micro Titanium

Trend Micro Worry-Free Business Security Agent

Vipre (Sunbelt Software)

Webroot

Windows Live OneCare

Zone Alar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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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아반게이트, 2CO) 구매 시 주의 사항 및 자동 결제 해제 방법

비트디펜더 글로벌 사이트(www.bitdefender.com) 및 해외 국가에서 구매를 하시면, 2Checkout이라는 인터넷 판매 업체를 통해서 결제를 하게 됩니다.

 

아래  결제 화면의 붉은색 테두리 부문의 'Auto renewal' 옵션이 기본 값으로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사용 기간 만료 후, 표준 소비자 가격으로 자동 결제 처리가 됩니다.

 

이 때문에, 글로벌 사이트를 통해 구매하신 고객님 대부분께서 자동 결제가 되는 것에 대해 많이 당황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구매 시에 해당 옵션을 클릭하여, 나타난 새로운 창에서 붉은 색 네모 박스를 체크하여  'Manual renewal'을 선택하셔야만 자동 결재가 되는 것을  막을 수가 있습니다.

 

 

참고로 한국의 공식 판매 사이트에서는 자동 연장(결제) 옵션이 없으며, 글로벌 사이트보다 판매 가격이나, 기술 지원 조건이 훨씬 좋습니다. 또한,  해외지역에서 구매하신 코드는 원격 및 전화 상담이 불가능하며, 이메일 및 게시판 지원만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아래는 글로벌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경우의 자동 결제 취소 안내입니다.

 

[Auto Renewal 해제 및 환불 방법 안내]

 

1. 아래 사이트에 접속해서 주문번호와 이메일주소로 로그인합니다.


  *  https://secure.2co.com/myaccount/

  * 구매 당시 이메일로 order No가 발급됩니다.

 

2. myAccount 옆의 '내 제품' 탭을 클릭한 후 자동갱신(Auto Renewal) 옵션을 중지합니다.


  *우측 상단 메뉴에서 한국어를 선택하면 한국어로 표시됩니다.

  *또는 이미 입력된 신용카드 정보를 모두 삭제하여, 자동 결제가 되지 않도록 조치합니다.


3. 환불 문의는 해당 웹사이트에서 별도로 안내되지 않기 때문에 support@2co.com 으로 문의해야 합니다.

 

AUTO-RENEWAL 서비스는 2Checkout을 통해서만 진행되므로 한국에서 직접 처리 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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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로 시작하는 웹페이지 로그인 또는 이미지 표시 제한 문제

최근 보안성 강화를 위해 SSL 인증서를 이용한 암호화 웹서비스(https://)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비트디펜더 제품은 비교적 안전한 HTTPS 웹 사이트라 하더라도 기본 설정값으로 '암호화 웹 검사(SSL 트래픽 검사)' 기능을 통해 위험 유무를 탐지하고 있습니다.

매우 드믈긴 하지만 HTTPS 웹사이트에 로그인이 불가하거나, SSL 트래픽 검사에 따른 응답 지연 현상이 일시적으로 발생하면 브라우저에서 해당 웹페이지가 포함하는 이미지 로딩이 지연되어 이미지를 X 박스로 표시하는 경우가 간혹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증상은 비트디펜더 제품의 버그나 오류가 아니라, 일시적인 SSL 트래픽 응답 지연 및 네트워크 연결 속도 문제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브라우저의 '새로 고침' 버튼을 클릭하면 정상적인 웹 페이지가 로딩되지만 이러한 증상이 잦거나 인터넷 연결속도가 느린 경우에는 다음의 안내를 따라 암호화 웹 검사(SSL 트래픽) 기능을 OFF하거나 해당 사이트를 신뢰하는 페이지로 등록한 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신뢰하는 웹사이트로 등록하여 검사 예외 처리 하기]
 * 암호화 웹(SSL 트래픽) 검사 기능을 ON으로 유지한 상태에서 다음 그림과 같이 '검사 예외' 설정을 클릭하여 해당 웹사이트 주소를 입력하여 예외처리 합니다.


 *검사 예외를 클릭한 후, 나타난 아래의 그림에서 웹사이트의 URL을 입력한 후, 저장합니다.


또는 다음의 방법으로 암호화 웹(SSL 트래픽) 검사 기능을 OFF할 수 있습니다.

[암호화 웹(SSL 트래픽) 검사 기능 비활성화]

1. 비트디펜더 제품 메인 화면 우측 중앙의 '시스템 보호'를 클릭합니다.
2. 화면 중앙 아래의 '온라인 위협 방지' 의 설정(톱니바퀴)를 클릭하여 설정 화면으로 들어갑니다.
3. 다음 화면에서 '암호화 웹(SSL 트래픽) 검사' 옵션의 스위치를 OFF 합니다.


 * 이 경우, 비트디펜더 상태 경고창에서 시스템이 위험하다고 표시하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검사 예외 리스트에 추가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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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센스 코드를 입력하면, 이미 사용한 코드로 표시되는 경우

다음은 Windows PC에서 비트디펜더 제품을 설치하고 인증하는 단계에서 '이미 사용한 코드' 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에 대한 안내 입니다.

비트디펜더 제품은 3 기기 또는 5 기기를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으며, 라이센스 코드
(활성화 코드) 하나로 설치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제품과는 다르게 비트디펜더는 라이센스 코드를 비트디펜더 계정에 입력한 다음, 다른 기기에 설치 또는 재설치 상황에서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로그인하는 방식으로 사용권을 인증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다른 기기에 설치 또는 재설치를 하려고 할 때, 비트디펜더 계정에 한번 입력한 라이센스 코드를 다시 입력하면 '이미 사용한 코드'로 표시가 됩니다. 특히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사이트에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지 않은 경우, 이러한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미 비트디펜더가 설치 완료된 상태에서 '이미 사용한 코드'라는 메시지가 표시된다면 다음의 안내에 따라 사용권이 입력된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계정을 전환하시기 바랍니다. 계정 전환이 이루어지면 수 초이내 사용권이 활성화되며,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사이트에서 설치된 기기가 '내 디바이스' 목록에 표시 됩니다.

[비트디펜더 제품에서 계정 전환 방법]


1.  비트디펜더 제품의 좌측 '내 계정' 메뉴를 클릭한 후, 나타난 화면의 우측 상단에서 '계정 전환'을 클릭합니다.


2. 새로운 창에서 비트디펜더 라이센스 코드(활성화 코드)가 입력된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사용권 범위 내에서 다른 기기에 추가 설치하려면 ]

1. 비트디펜더 센트럴에 로그인한 후, '내 디바이스' 메뉴를 클릭하여 안내에 따라 설치합니다. 
    또는  홈페이지  FAQ > 제품 설치 및 삭제 > 비트디펜더 2019 설치 방법 안내를 참조합니다.


 

TIP : 비트디펜더 센트럴에 접속하면 포맷 및 재설치 상황에서, 제품 활성화 코드없이 편리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포맷이나 재설치를 할 때, 설치하려는 PC에서 비트디펜더 센트럴에 접속한 후, 다운로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원격으로 업데이트, 취약점 점검, 시스템 검사를 실행하고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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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S 업그레이드, 포맷후 재설치, 다른 PC에 설치하고자 할 때

안녕하세요. 아래와 같은 상황이 발생할 경우, Central 계정의 사용권(사용 기한) 유지 및 원활한 이전 설치를 위해
아래 사항을 반드시 따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요 상황]

 1. PC의 OS를 업그레이드 하려는 경우(또는 하드웨어 업그레이드로 재 설치가 필요한 경우) 
 2. PC 포맷 후 재 설치를 하려는 경우
 3. 사용 중인 PC에서 비트디펜더를 제거한 후, 다른 PC에 비트디펜더를 설치하는 경우


[진행 절차]

다음은 PC 업그레이드(OS 및 H/W), PC 포맷 또는 다른 PC 에서 비트디펜더 제품을 설치하고자 할 때의 절차입니다.
안전한 사용권 이전을 위해 반드시 다음의 순서대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먼저, 이미 보유하고 계신 비트디펜더 Central  계정에 로그인 합니다.

2. '내 디바이스(My device)' 메뉴를 클릭한 후, 설치된 비트디펜더 제품 목록에서 제거하려는 디바이스를 선택합니다.
    * 제거하려는 디바이스를 클릭하여 나타난 다음 화면에서 오른쪽 3개의 점을 클릭하여 '제거' 버튼을 선택합니다.







 * 제거 작업이 완료되면 반드시 브라우저의 '새로고침' 버튼을 클릭하여 변경 사항을 적용합니다.

3. 내 사용권(My subscription ) 메뉴에서 삭제 및 설치 현황을 확인합니다.
 * 이때, 브라우저의 새로고침(F5) 버튼을 눌러서 '내 사용권' 메뉴에서 삭제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아래 그림처럼 1 PC용 활성화 코드(사용권)라면 0/1 , 3 PC 용이라면 2/3 또는 1/3, 0/3 을 확인합니다.
 * '내 사용권' 메뉴에서 삭제되었더라도 실제 PC에서는 삭제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PC에 설치된 비트디펜더를 제거해야 합니다


  
4. 위와 같이 센트럴 계정에서 제품의 삭제가 확인되면 새롭게 설치하려는 컴퓨터에서 비트디펜더 센트럴에 로그인 한 후,
 '내 다바이스' 메뉴로 이동 > 파란색 탭의 '설치'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설치합니다.

* 만약, 다른 PC로 사용권을 이전하려면, 이전에 사용하던 PC에서 비트디펜더 제품을 제거해야만 합니다.
  다음 그림과 같이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삭제 메뉴에서 '비트디펜더 201* ' 제품과 '비트디펜더 에이전트(Bitdefender Agent)를 순서대로 제거합니다.





위의 방법으로 진행하면 PC 포맷 후 재설치 , 다른 PC에 이전 설치를 할 경우
, '설치 대수 초과' 메시지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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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디펜더 코리아 고객지원 정책 안내

안녕하세요.

비트디펜더 제품을 선택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비트디펜더 코리아에서는 유료 구매 고객님의 원활한 기술 지원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지원 정책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1.     이메일을 통한 기술지원

    * 비트디펜더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모든 고객


2.    
유선 및 원격 연결을 통한 기술지원 

    * 비트디펜더 코리아를 통해 구매하고 라이선스를 발급 받은 고객

 

* 글로벌 사이트나 기타 해외 쇼핑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경우는 해당 지역에서 별도의 금액을 지불하고 기술지원을 받으셔야 합니다.


(참고;글로벌 사이트 기술지원 비용)

http://webmail.bitdefenderkorea.co.kr/user/image_view.php?attachID=a2hoYW1pbWFnZTAwMS5wbmdAMDFEMTJERDIuQjQ4QzIzMDB8aW1hZ2UwMDEucA==&cid=image001.png@01D12DD2.B48C2300


* 무료/체험판이나, 프로모션 코드에 대한 기술지원은 불가하오니, 홈페이지 FAQ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트디펜더 코리아에서는 한국 런칭 기념으로 정식구매 고객에 한해 한시적으로 유선 및 원격 연결을 통한 기술지원을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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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디펜더 파일 저장소(암호화) 기능 안내

비트디펜더 파일 저장소(암호화)는 컴퓨터 로그인 정보 및 인증서, 중요한 사진, 문서 등을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는 비밀번호로 보호된 암호화 논리 드라이브를 제공합니다.  다음의 안내에 따라 파일 저장소로 중요한 파일을 보호하시기 바랍니다.

1. 시스템 보호 메뉴 > 파일 암호화 모듈에서 > 저장소 새로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2. 새로운 창이 나타나면 저장소 이름, 논리 드라이브, 비밀번호 등을 설정한 후, '생성' 버튼을 클릭 합니다.



3. 잠시 후, 윈도우 탐색기에서 논리 드라이브가 만들어지면, 거기에 중요한 문서를 저장하면 됩니다. 암호화 저장소를 잠그려면 해당 드라이브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 후, 나타난 메뉴에서 '잠금' 버튼을 누르면, 저장소 파일이 암호화된 상태에서 잠기며 암호 없이는 절대 열 수가 없습니다. 잠긴 저장소를 다시 열려면 다음 그림에서 '잠금 해제'를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Bitdefender 파일 암호화는 보안을 유지하면서도 데이터를 열고, 저장하고, 저장소를 닫을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장소가 열려 있는 동안, 새 파일들을 추가하고 현재 파일들에 접근하며, 그 파일들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Bitdefender 파일 저장소는 .bvd확장자를 가진 논리적 하드드라이브 상의 파일입니다.
다른 운영체계(리눅스 등)에서 저장소 드라이브들을 대신하는 물리적 파일들에 접근할 수는 있지만, 
그 파일 내에 저장된 정보는 암호화되어 있기 때문에 읽을 수 없습니다.

금융관련 파일이나 사진 및 중요한 데이터를 파일 암호화 저장소에 보관하시면 랜섬웨어나 해킹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기능은 아래 URL을 참조해주시기 바라며, 저장소 크기가 너무 크면 저장소를 생성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릴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파일 암호화 기능 사용법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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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디펜더 완전 삭제 후, 최신 버전(2019) 재설치 방법

비트디펜더 제품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지 않거나, 완전히 삭제가 되지 않을 때, 아래 링크를 따라 해당하는 삭제 툴을 다운로드 받아서 실행 후 재설치 해 보시기 바랍니다. 

[비트디펜더 삭제 툴 링크]
다음의 링크에서 고객님께 설치된 제품에 맞는 삭제 툴을 선택하여 다운로드 받습니다.
 * 비트디펜더 2019 삭제 툴https://www.bitdefender.com/files/KnowledgeBase/file/Bitdefender_2019_Uninstall_Tool.exe

 * 비트디펜더 2018 삭제 툴https://www.bitdefender.com/files/KnowledgeBase/file/Bitdefender_2018_UninstallTool.exe
 * 비트디펜더 2017 삭제 툴https://www.bitdefender.com/files/KnowledgeBase/file/Bitdefender_2017_UninstallTool.exe
 * 비트디펜더 맥용 제품 삭제 툴
https://www.bitdefender.com/support/-1687.html

 * 다운로드 받은 삭제 툴을 더블 클릭하여 실행하여 비트디펜더 제품을 완전히 제거 합니다. * 제거 후에는 안내에 따라 반드시 재시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신 비트디펜더 버전 설치 방법]

1.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사이트에 로그인 :  
    https://central.bitdefender.com  



2. '내 디바이스' 메뉴에서 방금 제거한 기기를 선택한 후, 나타난 다음 화면에서 '설치하기' 버튼 클릭
   (또는 우측 상단의 점 세개 버튼을 클릭하여 제거한 후, 다시 설치)
 

3. 표시되는 팝업창 안내에 따라 설치할 기기 선택 

 
4.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한 후, 안내에 따라 설치 시작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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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 파일을 오진 탐지하여 권한 없음으로 표시하거나 실행되지 않을 때 예외 처리 방법

사용자가 신뢰하는 실행 파일을 비트디펜더가 바이러스로 탐지하는 오탐 현상이 간혹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주로 오래된 프로그램 또는 프로그램 인증서가 없는 실행 파일의 경우 종종 발생하며, 다음과 같이 해당 파일을 이벤트 로그 또는 검역소에서 복구한 후, 예외 처리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벤트 로그에서 복구하면 다음과 같이 예외 처리에 등록해야 하지만, 검역소에서 복구하면 자동으로 예외 처리 목록에 등록이 됩니다.


1. 비트디펜더 메인 메뉴에서 시스템 보호를 클릭한 후, 안티바이러스 '설정'으로 이동합니다.



2. 비트디펜더 실시간 보호 스위치를 클릭하여 중지합니다.



3. 비트디펜더 메인 메뉴에서 '알림'을 클릭한 후, 탐지 로그를 선택하여 '복구' 버튼을 클릭 합니다.


 

4. 비트디펜더 메인 메뉴에서 시스템 보호 > 안티바이러스 '설정' >  ‘검사 예외’를 선택한 후, '검사 예외 파일 및 폴더 목록'의 '추가'버튼을 클릭하여 해당 파일을 추가합니다.


5. 비트디펜더 실시간 보호를 다시 켜신 후에, 해당 파일을 support@bitdefenderkorea.co.kr 로 신고해 주시면, 비트디펜더 탐지 엔진에서 영구적으로 제외하여 불편이 없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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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디펜더 2019 모듈 중지 방법 - 보호 기능 포함 모든 기능 중지

비트디펜더 제품의 모든 보호 모듈과 도구 모듈을 중지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1. 비트디펜더 메인 화면에서 다음 그림과 같이 '시스템 보호' > '안티바이러스' 설정을 클릭합니다.  

 
 
    
2. 다음 그림의 '보호' 탭에서, 'Bitdefender 실시간 보호' 기능을 '꺼짐'으로 설정합니다. '꺼짐'으로 변경하면 종료할 시간을 선택하여 지정할 수 있습니다. 

     
    
3. 설정이 종료되면 '보호 기능으로 돌아가기'를 클릭한 후, 뒤로 돌아가서 '온라인 위협 방지' 설정(톱니바퀴 아이콘)을 클릭한 후, 다음 화면에서 웹 보호와 관련된 모든 기능을 '꺼짐'으로 설정합니다.    


     
    
4. 설정이 종료되면  '보호 기능으로 돌아가기'를 클릭한 후, 뒤로 돌아가서  방화벽, ATD, 안티스팸, 취약점, 파일 보호, 랜섬웨어 복구 기능을 '꺼짐' 으로 설정합니다.     


   
5. '프라이버시' 메뉴로 이동한 후, 아래의 개인 정보 보호 관련 기능을 '꺼짐' 으로 설정합니다.
    


    
6. '설정' 메뉴로 이동한 후, '프로파일' 탭을 클릭한 후, 아래의 자동 설정 기능을 '꺼짐' 으로 설정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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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디펜더 한글 2019 설치 안내

안녕하세요, 
다음은 비트디펜더 2019 한글 버전 설치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비트디펜더 2019 한글 버전 설치는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사이트에서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비트디펜더 센트럴에서 설치 방법]

1.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사이트에 로그인 : 
    http://central.bitdefender.com




2. 좌측의 '내 디바이스' 메뉴를 클릭한 후, 파란색 '설치' 버튼을 클릭


3. 표시되는 팝업창 안내에 따라 설치할 기기 선택


4.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한 후, 안내에 따라 설치 시작



[비트디펜더 2017, 2018 제품 업그레이드]

비트디펜더 제품은 사용 기간 동안에 언제라도 최신 제품으로 무료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1. 비트디펜더 2017, 2018 버전이 설치되어 있다면, 업그레이드 안내 팝업에 따라 설치합니다.
  2. 팝업 안내가 표시되지 않는다면 완전 제거 툴을 다운로드하여 제거한 후, 비트디펜더 센트럴에서 설치합니다.
  3. 비트디펜더 완전 제거 툴 링크 : 
     https://www.bitdefender.com/files/KnowledgeBase/file/Bitdefender_2018_UninstallTool.exe

  
[체험판 설치]

비트디펜더 사용권이 없다면,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사이트에서 계정을 생성하면 30일간 체험판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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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내 네트워크 드라이브, 프린터, 공용 서버에 연결이 안될 때

비트디펜더 제품을 처음 설치하면 비트디펜더 방화벽이 연결된 네트워크 상태를 스스로 분석한 후, 자동으로 네트워크 어댑터를 설정하지만, 사용자의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네트워크 연결을 허용 또는 차단하기도 합니다. 

 

만약, 회사나 가정 내에서 네트워크 드라이브, 네트워크 프린터, 공용 서버 및 프로그램에 연결이 되지 않을 때 아래의 그림과 같이 제품의 방화벽 규칙을 추가하여 운영하시기 바랍니다.


1. 비트디펜더 제품의 메인 메뉴에서 '시스템 보호'를 클릭한 후, 방화벽 '설정' 을 클릭합니다.  

 

2. 네트워크 어댑터 메뉴에서 '가정/사무실' 환경으로 설정합니다.



3. 설정 메뉴에서 '스텔스 모드 설정'을 클릭합니다



4. 스텔스 모드를 '꺼짐'으로 설정합니다. 스텔스 모드는 다른 컴퓨터가 사용자의 컴퓨터를 볼 수 없게 하는 기능입니다.

 

이렇게 하면, 대부분의 네트워크 프린터, 스캐너, 공용 서버 등이 정상적으로 연결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연결이 되지 않는다면 다음과 같이 새로운 네트워크 규칙을 추가하여 연결할 수 있습니다.

1. 규칙 메뉴에서 '규칙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세부 
설정 화면에서 '모든 프로그램에 이 규칙을 적용'을 체크한 후, '확인'을 누릅니다.

 


3. 고급 설정 화면으로 이동한 후, '사용자 원격 주소'를 활성화하고 해당 란에 서버 또는 프린터 IP를 입력한 후, '확인''을 누릅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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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적인 프로그램이 잠재적인 위협으로 차단되어 실행되지 않을 때

정상적으로 사용 중이던 프로그램이 비트디펜더 설치 이후, 실행이 되지 않거나, 비트디펜더 보호 모듈 또는 Advanced Threat Defense(ATD) 모듈이 차단했다는 메시지가 발생하는 증상이 발생할 경우, 다음의 안내에 따라 예외처리 할 수 있습니다.

[원인]
ATD 모듈은 알려지지 않은 악성코드를 차단하기위해 필요한 행위기반 모듈입니다. ATD 모듈은 MS나 Adobe 등 알려진 프로그램은 차단하지 않지만, 특정 기업이나 단체가 내부적인 목적으로 자체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코드 사인 등 프로그램 인증서를 보유하지 않았거나, 프로그램의 실행 행위가 악성코드의 일반적인 행위와 유사하다고 판단될 경우 ATD 모듈이 적극적으로 개입해서 사용자에게 경고하고 차단하는 기능입니다. 

특히 프로그램 인증서를 보유하지 않은 실행 파일의 경우, 비트디펜더 뿐만아니라 Windows의 Smart Screen 등을 포함하여 다수의 보안 프로그램이 차단합니다. 만약, 출처가 분명하고 신뢰하는 프로그램이라면 비트디펜더 검사 예외 기능과 화이트 리스트에 해당 프로그램이 설치된 폴더와 실행 파일을 예외 처리하여 본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1단계 - 비트디펜더 보호 모듈 일시 정지 및 해당 프로그램 재설치]

1.먼저, 시스템을 재부팅한 후(필수), 비트디펜더 제품에서 실시간 보호 기능과 ATD 기능을 OFF합니다.

 * 비트디펜더 제품 > 시스템 보호 > 안티바이러스 설정(톱니바퀴) > 실시간 보호 기능 OFF(꺼짐으로 설정)






2. 문제가 되는 프로그램을 절대 실행하지 마시고, 해당 프로그램을 삭제한 후, 재설치를 합니다.

   * 해당 프로그램을 실행하지 않고 재설치하는 이유는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비트디펜더 행위 기반 탐지 모듈이 해당 프로그램의  일부 파일을 잠재적인 위협 요소로 탐지하여 검역소로 이동/보관하기 때문입니다.

[2단계 - 비트디펜더 제품에서 검사 예외 처리]

1. 다음의 안내에 따라 해당 프로그램의 설치 폴더와 실행 파일을 예외 처리에 등록 합니다.

 * 비트디펜더 제품 > 시스템 보호 > 안티바이러스 설정(톱니바퀴) > 검사 예외에 해당 폴더 추가
   (프로그램이 설치된 폴더의 체크 박스에 체크하여 추가합니다, 이 때 하위 폴더도 함께 검사 예외에 자동 추가됩니다)


 * 비트디펜더 제품 > 시스템 보호 > Advanced Threat Defense 설정(톱니바퀴) > 검사 예외 프로그램 추가를 클릭한 후, 해당 프로그램의 실행 파일을 모두 추가 합니다.  (실행 파일의 체크 박스에 체크하여 동시에 여러 개의 실행 파일을 추가합니다)



이상의 안내대로 모두 진행한 후, 문제가 되는 프로그램을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문제가 된다면 해당 프로그램의 설치 파일 또는 다운로드 링크를 support@bitdefenderkorea.co.kr로 접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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