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defender


비트디펜더 코리아 고객지원 정책 안내


안녕하세요.

비트디펜더 제품을 선택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비트디펜더 코리아에서는 유료 구매 고객님의 원활한 기술 지원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지원 정책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1.  이메일 및 게시판을 통한 기술지원

    * 비트디펜더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모든 고객


2.  
원격 연결을 통한 기술지원 

    * 비트디펜더 코리아를 통해 구매하고 라이선스를 발급 받은 고객

 

* 글로벌 사이트나 기타 해외 쇼핑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경우는 해당 지역에서 별도의 금액을 지불하고 기술지원을 받으셔야 합니다.


(
참고;글로벌 사이트 기술지원 비용)

http://webmail.bitdefenderkorea.co.kr/user/image_view.php?attachID=a2hoYW1pbWFnZTAwMS5wbmdAMDFEMTJERDIuQjQ4QzIzMDB8aW1hZ2UwMDEucA==&cid=image001.png@01D12DD2.B48C2300



* 무료/체험판이나, 프로모션 코드에 대한 기술지원은 불가하오니, 홈페이지 FAQ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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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디펜더 무료 체험판 사용 방법[Windows, Mac, Android]


다음은 비트디펜더 한글 버전 체험판 설치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비트디펜더 사용권이 없다면,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사이트에서 계정을 생성하면 30일간 체험판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설치하려는 기기에서 다음의 안내를 따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트디펜더 센트럴에서 체험판 설치 방법]

1.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사이트에서 신규 계정을 생성한 후, 로그인 : http://central.bitdefender.com



2. 좌측의 '대시보드' 메뉴 클릭 후, '30 Bitdefender Total Security 일 평가판의 전체 패키지를 무료로 테스트하십시오' 텍스트 클릭





3. 표시되는 팝업창 안내에 따라 설치할 기기 선택







4.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한 후, 안내에 따라 설치 시작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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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디펜더 글로벌(해외) 사이트 구매 주의사항 및 자동 결제 해제 방법

비트디펜더 글로벌 사이트 및 해외 판매 사이트(2co.com)에서 구매하셨거나, 자동 갱신(Auto-renewal) 옵션을 활성화한 경우, 사용 기간 만료 약 1개월 전에 표준 소비자 가격(약 99달러)으로 자동 결제가 처리됩니다.

 

이 경우, 고객님을 대신하여 해외 결제에 대해 자동 결제 취소/환불 등을 처리해드리고 싶지만, 고객님의 개인 정보 및 결제 정보 등 민감한 정보를 제출해야 하거나, 신청자 본인 확인을 하는 필수 절차 등으로 인해 구매 당사자께서 직접 진행하셔야만 합니다. 진행 단계는 간단하므로 아래의 안내에 따라 몇 단계만 진행하시면 됩니다.

 

[환불 및 자동 갱신 취소 요청 방법]

1. https://www.bitdefender.com/consumer/support/#contact 에 접속합니다.

2. 목록의 제품 중,' 자동 결제된 제품'을 선택합니다.

3. 목록의 환불 사유 중 'I don't agree with the automatic renewal process' 를 선택한 후 환불에 필요한 정보와 스크린샷을 업로드합니다.


신청이 정상적으로 접수되면 티켓 번호를 포함하여 처리 과정에 대한 안내 내용을 신청하신 이메일로 수신하게되며. 업무일 기준으로 보통 1주일 이내 처리가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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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고로, 비트디펜더 한국 공식 판매점(www.bitdefendershop.co.kr)에서 구매하셨다면 결제는 절대 자동으로 청구되지 않습니다. 또한, 아래의 안내를 따라 미리 자동 갱신 옵션을 사용하지 않도록 설정하면 자동으로 결제되는 것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자동 갱신 옵션 취소 방법(1) - Central 접속을 통한 방법]

※ 만약 내 사용권 페이지에서 ‘My Payments’메뉴가 보이지 않는 경우, 자동 갱신 옵션 취소 방법(2)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


1. 비트디펜더 센트럴(https://central.bitdefender.com/)에 로그인하여 내 사용권(My Subscriptions) 메뉴 클릭한 뒤, 우측 화면 상단의 My Payments를 클릭하고, 자동 갱신 옵션 취소를 원하는 제품 우측의 파란 버튼(View details)를 클릭합니다.





2. Manage your subscription renewal options 클릭 후 CANCEL SUBSCRIPTION AND CONTINUOUS PROTECTION 버튼을 클릭해주시고 자동 갱신 취소 사유를 작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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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 갱신 옵션 취소 방법(2) - 2Checkout을 통한 해제]


1. https://store.bitdefender.com/myaccount/로 접속하신 뒤 글로벌(해외) 사이트에서 주문 시 입력하셨던 이메일 주소 입력 후 ‘SEND ACCESS LINK’(액세스 링크 보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 반드시 주문 시 기재하신 이메일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 주문과 관련되지 않은 이메일 기재 시 2Checkout으로부터 확인 메일이 발송되지 않습니다.

* 만약, 제출한 이메일 정보를 분실하셨거나 주문번호, 인보이스 또는 영수증 이메일을 찾을 수 없는 상황으로, 엑세스 링크 확인이 불가하다면 지원센터(https://secure.2co.com/support/)를 통해 별도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2Checkout로부터 발송된 액세스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의 링크를 클릭합니다.

* 해당 액세스 링크는 발송 시간으로부터 1시간 동안만 유효합니다.

 

 


 3. 'Continue' 버튼을 클릭합니다.

 

 


 
4. 페이지 상단의 ‘My Products’ 탭을 클릭하신 후 ‘Stop automatic subscription renewal’을 클릭합니다.


 

 

 5. 자동 갱신 중지 사유를 선택한 후 'Stop Auto-Renewal' 버튼을 2회 클릭합니다.



자동 갱신 옵션 취소(1) 혹은 (2)를 통한 자동 갱신 취소 처리가 정상적으로 되었다면 고객님의 센트럴 이메일 계정과 동일한 메일 주소로 자동 갱신 옵션이 취소되었다는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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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디펜더 제품 사용권 등록 방법 (주의사항)

 
비트디펜더의 모든 Windows, Mac, Android용 제품에 대한 사용권 등록 절차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비트디펜더 제품은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사이트를 통해 사용권을 등록/관리하고 제품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더 나아가 사용자의 디바이스에 대한 원격 보안 명령과 위치 찾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정품 사용권을 등록하거나 30일 체험판을 이용하려면, 비트디펜더 센트럴 사이트에 접속하여 새로운 계정을 생성한 후, 로그인합니다.



※ 비트디펜더 사용권 활성화는 반드시 웹브라우저 접속을 통해 센트럴 웹페이지에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시큐리티 또는 모바일 센트럴 앱에서 입력할 경우, 라이선스 코드 입력에 따른 사용권 변경 상태를 미리 확인할 수 없으며 연장(갱신) 목적으로 활성화하려는 경우에는 사용 기간이 누적되지 않고 새로운 기간으로 시작되기 때문에 반드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트디펜더는 Internet Explorer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Chrome, Edge, Firefox를 통한 접속을 권장드립니다.
※ 라이센스 코드를 입력할 때 팝업 화면의 사용권 적용 내용을 반드시 확인한 후 최종 활성화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갱신(연장)은 보유중인 사용권과 등급 및 보호수량이 모두 동일한 경우에 한하여 적용이 가능합니다. 



[비트디펜더 사용권 활성화 방법]    
* 비트디펜더 계정이 없다면, 아래의 센트럴 웹사이트에서 '생성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새로운 계정을 생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문제(비밀번호 분실 등)가 발생되었을 때 보다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다른 계정(페이스북, 구글 등)으로 로그인하지 마시고 유효한 주소로 비트디펜더 계정을 생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미 계정이 있으시다면 
PC 웹 브라우저로 비트디펜더 센트럴에 접속 후, 로그인합니다.
  :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사이트 : http://central.bitdefender.com    


1. 비트디펜더 센트럴 로그인 후, 아래의 그림과 같이 정품 라이센스 코드를 입력합니다.
    : 좌측 '내 사용권' 메뉴 이동 > '코드로 서비스 활성화(또는 상단 '+코드로 활성화')' 버튼 클릭 > 라이센스 코드 입력 > '활성화' 클릭










2. 라이센스 코드 입력 후, 팝업 화면의 사용권 적용 내용을 확인한 후에 원하는 항목으로 선택하여 최종 활성화합니다.
    : '새 사용권 추가' 또는 '현재 사용권 연장' 항목 중 선택 > '활성화 확인' > 최종 활성화 완료

    * 비트디펜더 사용권은 아래의 2-1, 2-2 방법 중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2개 이상 사용권을 연속 입력할 경우, 기간 연장 또는 사용대수 증가 중 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2-2. 선택1, 2 참고)
    * 단, 사용 기간 연장은 모든 사용권의 등급과 보호수량이 모두 동일한 경우에 한하여 적용되며, 전체 사용 기간은 5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 반드시 사용권 적용 내용을 확인하여 활성화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2-1. 새로운 사용권을 입력했을 때
        : 비트디펜더를 처음 사용하거나 보유중인 사용권과 다른 새로운 사용권을 입력했을 시 아래 이미지와 같이 '새 사용권 추가' 항목만 확인됩니다.

        * 사용 기간은 활성화 시점부터 카운트됩니다.






  2-2. 기존과 동일한 사용권을 입력했을 때
        : 보유중인 사용권과 동일한 사용권을 입력했을 시 '현재 사용권 연장'과 '새 사용권 추가' 항목이 확인됩니다.
          아래의 두가지 방법 중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택 1.) 사용 기간 연장을 희망하는 경우,
             :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현재 사용권 연장' 항목 선택 후 최종 활성화
             * 이 경우, 보호 수량은 기존과 동일하며 선택한 사용권의 사용 기간이 연장되어 적용됩니다.




  (선택 2.) 장치를 추가하여 사용을 원하는 경우,
             :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새 사용권 추가' 항목을 선택 후 최종 활성화
             * 이 경우, 새로운 사용권으로 등록되어 설치할 수 있는 수량이 증가됩니다.
             
* 사용 기간은 활성화 시점부터 카운트되기 때문에 각 사용권의 활성화 일자에 따라 만료일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기존 사용권에 연장되지 않으므로 주의해야 하며, 사용 기간 연장을 원하는 경우에는 (선택 1.)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트디펜더 사용권은 제품 등급과 보호대수가 모두 동일한 경우에만 한하여 연장(갱신)이 가능합니다.
   * 보유중인 사용권과 제품명이 동일하더라도 사용대수가 상이하면 새로운 사용권으로 인식됩니다. 
   
* 보유중인 사용권과 등급은 동일하나 사용대수가 다른 사용권을 활성화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각 사용권의 활성화 일자에 따라 만료일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ex) 보유중인 사용권: Total Security 5Device 만료 2025-01-05 ▶ 새로운 사용권: Total Security 10Device 만료 2026-12-10
   * 만약, 업/다운그레이드 예정으로 새로운 사용권을 구매하셨다면 코드를 보관하고 계셨다가 보유중인 사용권이 만료되는 시점에 입력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트디펜더는 '보유 중인 사용권의 남은 기간 + 새로운 사용권의 사용 기간'의 합이 5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만약, 5년을 초과하도록 여러 라이센스 코드를 입력할 경우, 누적 5년이 초과된 코드는 새로운 사용권으로 등록되어 설치 수량이 늘어나는 방법으로 적용되기 때문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용 기간이 초과되는 코드는 보관하고 계시다가 적정한 기간이 지난 후 전체 사용 기간이 5년을 초과하지 않을 때 입력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전체 사용 기간의 합이 5년을 초과하지 않을 때 입력이 가능하며 입력 시 팝업 화면에서 '현재 사용권 연장' 항목이 확인됩니다.
   * 참고로, 비트디펜더 1년 사용권은 366일로 1년 사용권 기준으로 한번에 최대 4개까지 연속 입력이 가능합니다.



3. 최종 활성화가 완료되었다면, 좌측 '내 장치' 메뉴로 이동 후 제품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안내는 고객지원 > 자주하는 질문(FAQ)에서 '비트디펜더 설치 안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트디펜더 코리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활성화 및 설치 방법을 영상으로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센트럴 업데이트에 따라 활성화 코드 입력창 UI가 변경되어 실제 입력 화면과 다를 수도 있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센트럴 화면 최신 버전은 상단 안내 내용에 첨부된 이미지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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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디펜더 모바일 시큐리티 사용권 등록 및 설치 방법 (주의사항)

 
비트디페더 모바일 시큐리티는 다음의 순서대로 사용권을 등록하고 스마트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다음의 안내와 설치 방법 동영상을 참고하여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트디펜더 사용권 활성화는 반드시 PC 웹 브라우저 접속을 통해 센트럴 웹 페이지에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 앱에서 활성화 할 경우, 사용권 변경 상태를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연장(갱신) 목적으로 활성화 시 적용되지 않으므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트디펜더 사용권 활성화시 꼭 팝업 목록을 확인하여 적용을 원하는 항목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트디펜더 모바일 시큐리티 사용권 등록 방법]

1. 비트디펜더 센트럴 로그인 
  :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사이트 https://central.bitdefender.com

  * 사용권 등록 시 반드시 아래의 PC 웹 브라우저를 통해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 페이지에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트디펜더 센트럴은 Chrome, Microsoft Edge, Firefox를 지원합니다.
    (주의 : Internet Explorer를 지원하기 않기 때문에 로그인 또는 UI의 출력이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2. 라이센스 키(활성화 코드) 등록하기
 
 : '내 사용권' 메뉴 이동 > '코드로 서비스 활성화(또는 상단 '+코드로 활성화')' 클릭 > 라이센스 키(활성화 코드) 입력 > 팝업 화면의 사용권 적용 내용 확인 > 적용을 원하는 항목 선택 후 최종 활성화

  * 비트디펜더 사용권 활성화는 반드시 PC 웹 브라우저 접속을 통해 센트럴 웹 페이지에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용권 등록 방법은 FAQ '비트디펜더 제품 사용권 등록 방법 (주의사항)'에서 자세히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3. 구글 플레이(Google Play) 또는 앱 스토어(App Store)에서 비트디펜더 모바일 시큐리티 앱 다운로드 및 설치

 (좌 - 구글 플레이 / 우 - 앱스토어)



4. 설치 과정에서 사용권이 등록된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로그인

 (좌 - Android 앱 로그인 화면 / 우 - iOS 앱 로그인 화면)



[How to instal And Set Up Bitdefender Mobile Security for Android] - 영문




* 구글 플레이 또는 인앱 구매를 하시면 기술 지원 및 교환/반품 절차가 불가하오니, 비트디펜더 한국 쇼핑몰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울러, 비밀번호 분실 시 재설정 관련하여 보다 편리할 수 있도록 구글 ID로 로그인하지 마시고 비트디펜더 계정 생성하여 사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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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디펜더 설치 안내


다음은 비트디펜더 한글 버전의 설치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비트디펜더 한글 버전 설치는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사이트에서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 비트디펜더 센트럴은 Chrome, Microsoft Edge, Firefox를 지원합니다.

  (주의 : Internet Explorer를 지원하기 않기 때문에 로그인 또는 UI의 출력이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비트디펜더 설치 안내]

1. 설치하려는 장치(PC, Mac, Android)에서 인터넷 브라우저로 비트디펜더 센트럴(Central)에 로그인 합니다.
  - 비트디펜더 센트럴 주소: https://central.bitdefender.com

 
  * 비트디펜더 센트럴 계정(이메일 주소)이 없다면, 센트럴 로그인 화면에서 '신규 계정 생성하기'를 클릭하여 새로운 계정을 생성합니다.
  * 로그인 문제(비밀번호 분실 등)가 발생되었을 때 보다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다른 계정(페이스북, 구글 등)으로 로그인하지 마시고 유효한 주소로 비트디펜더 계정을 생성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로그인 후, 팝업창의 '사용권 활성화' 또는 좌측 ‘내 사용권’ 메뉴를 클릭한 후, '+코드로 활성화' 버튼을 클릭하여 활성화 코드를 입력합니다.
  * 사용권 활성화의 자세한 안내는 자주하는질문(FAQ) '비트디펜더 제품 사용권 등록 방법'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사용권 활성화 후 좌측의 '내 사용권' 메뉴로 이동하여 'Security' 항목 우측의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4. 보호할 디바이스를 선택합니다.               
  * '이 장치'를 선택하여 설치 파일을 로그인한 장치에 다운로드 하거나 '다른 장치'를 선택하여 설치 링크를 보낼 수 있습니다.
  * '이 장치'를 선택한 경우, 브라우저 좌측 아래에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되고 해당 파일을 더블 클릭하면 설치가 진행됩니다.







[비트디펜더 최신 버전 업그레이드 가이드]
    
                         
비트디펜더 제품은 사용 기간 동안에 언제라도 최신 제품으로 무료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므로 비트디펜더의 오래된 버전이 설치되어 있다면, 다음 업그레이드 안내를 따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비트디펜더 센트럴 로그인 후, '내 장치' 메뉴에서 '장치에 Bitdefender 설치'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 파일을 실행합니다.
  2. 설치된 비트디펜더 제품을 자동으로 제거 한 후, 최신 버전의 비트디펜더가 설치됩니다.

  *업그레이드 중 비트디펜더가 완전하게 제거되지 않았다면 아래의 완전 제거 툴을 실행한 후, 설치 과정을 반복합니다.

     https://www.bitdefender.com/files/KnowledgeBase/file/Bitdefender_2020_Uninstall_Tool.exe



[비트디펜더 체험판 설치 방법]

지금 비트디펜더의 사용권이 없다면,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사이트에서 계정을 생성하는 즉시 30일 체험판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체험판은 정품과 동일한 기능을 제공하며 설치 방법은 '대시보드' 메뉴 클릭 > '30 Bitdefender Total Security 일 평가판의 전체 패키지를 무료로 테스트하십시오' 텍스트 클릭을 통해 사용 가능합니다.
*자세한 안내는 FAQ > '비트디펜더 무료 체험판 사용 방법[Windows, Mac, Android]' 를 참조하세요.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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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디펜더 설치 오류 해결방법


비트디펜더 설치 진행 시 아래와 같은 오류가 발생했을 경우, 다음의 방법을 수행하여 재설치를 진행합니다.


 

1. 아래 링크에서 비트디펜더 제거 툴을 다운로드 받아 실행 합니다.     
    https://www.bitdefender.com/files/KnowledgeBase/file/Bitdefender_2023_Uninstall_Tool.exe

2. 다른 보안솔루션(백신)이 설치 되어 있을 시 모두 제거하고 PC를 재부팅 합니다.

3. 센트럴에 접속한 후 비트디펜더 설치본을 다운로드 받아 재설치를 진행합니다.


 

[오류가 지속되는 경우]

1. 아래의 링크를 참조하여 Microsoft 시스템 파일 검사도구(sfc)를 사용하여 누락되거나 손상된 파일을 복구합니다.      
    https://support.microsoft.com/ko-kr/help/929833/use-the-system-file-checker-tool-to-repair-missing-or-corrupted-system

 

2. 디스크 검사도구(chkdsk)를 사용하여 디스크의 무결성 검사 및 일반적인 오류를 수정합니다.
    (명령 프롬프트는 반드시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야 함)

2-1. 윈도우 키를 입력한 후 검색창에 ‘명령 프롬프트’ 라고 입력합니다.

2-2. 마우스 우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명령 프롬프트를 실행합니다. 

2-3. 다음 명령어를 사용하여 드라이브 오류 검색 및 복구를 진행합니다.   
        Chkdsk /f C:   (다른 드라이브를 검사하려면 ‘C’를 해당 드라이브 문자로 변경합니다)

 

3. 윈도우 업데이트가 최신인지 확인 후 모든 윈도우 업데이트를 수행합니다.
    (윈도우 8, 윈도우 8.1, 윈도우 10, 윈도우 11를 사용하는 경우 다음의 DISM 명령도 실행합니다.)

3-1. 윈도우 키를 입력한 후 검색창에 ‘명령 프롬프트’ 라고 입력합니다.

3-2. 마우스 우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명령 프롬프트를 실행합니다.

3-3. 다음 명령어를 사용하고 엔터키를 누릅니다.   
        DISM.exe /Online /Cleanup-image /Restorehealth

 

4. 다음의 방법으로 비트디펜더 설치 폴더에 수동으로 권한을 추가합니다.

4-1. 아래의 경로에 다음 폴더들을 수동으로 생성합니다.
        C:\Program Files\Common Files\Bitdefender\SetupInformation

4-2. SetupInformation 폴더에서 마우스 우클릭하여 속성에 들어갑니다.
      

4-3. 보안 탭으로 이동한 후 ‘편집’ 을 클릭합니다. 
     
 
4-4. Users 권한을 ‘모든 권한’으로 허용합니다. 
     

4-5. 4-1~4-4 항목과 동일하게 아래의 폴더를 생성하고 권한을 부여합니다.
        C:\Program Files\Bitdefender
        C:\Program Files\Common Files\Bitdefender

4-6. 재부팅 이후 비트디펜더 센트럴에서 설치본을 다운로드 받고 재설치를 진행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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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 지역에서 제품 활성화 방법 - 지역 제한

 

비트디펜더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활성화 코드는 기본적으로 한국에서만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최초 활성화에만 IP 지역 제한을 하기 때문에 한국에서 한 번 활성화한 다음에는 해외 어디에서나 사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해외 지역에서 구매하시고 해당 지역에서 활성화를 진행하시면 '지역 제한' 이라는 안내가 나타납니다.

 

이 경우, 아래 VPN 프로그램으로 한국 IP를 얻은 다음 비트디펜더 센트럴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활성화 하시고 이후에는 평소처럼 사용하시면 됩니다.

 

또는 VPN 사용 절차가 번거로우시거나 인터넷 속도가 느려서 불편하시다면, 비트디펜더 센트럴 계정과 임시 비밀번호를

1대1 문의에 남겨주시면, 한국에서 대신 활성화를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해외에서 활성화 절차]

1. 무료 VPN 프로그램 설치

2. VPN 프로그램에서 한국 IP획득

3. http://central.bitdefender.com 에 접속 후, 비트디펜더 센트럴 계정으로 로그인

  (또는, 비트디펜더 제품 화면에서 상단 아이콘(사람모양) 클릭 > 'Bitdefender Central 로그인' 이동 후 로그인)

4. 로그인후, 좌측 메뉴 '내사용권(My Subscriptions)' 이동 > 화면 우측 상단 '+코드로 활성화(Activate with code)'를 선택하여 코드 입력 후, 활성화 진행

 

 

* 무료 VPN 사용 방법은 아래를 참조하세요

 

무료 VPN 제공 사이트 : http://www.vpngate.net/en/

프로그램 다운로드 링크 : http://download.vpngate.jp/common/cd.aspx/vpngate-client-2015.08.31-build-9570.133424.zip 

사용 안내(블로그 참조) : http://blog.naver.com/babestorys/220050496471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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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호화 저장소 파일 복구 방법

2020년 7월에 업그레이드된 비트디펜더 2021 제품부터 파일 암호화 저장소 기능이 더 이상 서비스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암호화 저장소를 사용하셨던 고객님께 송구의 말씀을 드리며, 다음의 방법으로 새로운 제품에서도 기존 암호화 파일을 복구할 수 있습니다.
 

1. 다음 폴더에서 bdfvcl.exe 파일을 실행합니다.

  C:\Program Files\Bitdefender\Bitdefender Security
 

  

 
2. File Vault Transfer Utility 가 실행됩니다.

  - Select vault file에서 복구하려는 암호화 파일(확장자 *.bvd) 을 선택합니다  
  
  

  
  - Type vault password : 암호화 파일의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Select destination : 암호화 파일의 컨텐츠가 저장될 폴더를 지정합니다.  
  
  
 

3. Export를 클릭하여 암호를 해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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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센스 코드를 입력하면, 이미 사용한 코드로 표시되는 경우

비트디펜더 제품을 설치하는 단계에서 '이미 사용한 코드' 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에 대한 안내입니다.

비트디펜더 제품은
다른 백신 제품과는 다르게 라이센스 코드를 비트디펜더 계정(이메일)에 입력한 다음, 다른 기기에 설치 또는 재설치 할 때,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로그인하는 방식으로 사용권을 인증합니다. 이 방식은 복잡한 라이센스 코드를 별도로 관리할 필요가 없으며 이메일 계정만으로 여러 기기를 보호하거나 무제한으로 재설치를 반복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비트디펜더 계정에서 이미 한번 입력한 라이센스 코드를 다른 계정이나 설치 과정에서 다시 입력하면 '이미 사용한 코드'로 안내가 표시가 되며,  이미 비트디펜더가 설치된 상태에서 '이미 사용한 코드'라는 메시지가 표시되거나 사용권이 없는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다면 재설치할 필요 없이 다음의 안내에 따라 사용권이 입력된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계정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1.  비트디펜더의 우측 상단에서 '사람 표시' 아이콘을 클릭한 후, 나타난 화면에서 '계정 전환'을 클릭합니다. 










2. 새로운 화면이 나타나면 라이센스 코드(활성화 코드)가 이미 입력된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다른 기기에 추가로 설치하려면 ]

1. 비트디펜더 센트럴에 고객님의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내 장치' 메뉴에서 '+보호 장치 추가'를 클릭하고, '이 장치' 옵션 하단의 '다운로드'를 선택하여 설치합니다.
    또는  '홈페이지  FAQ > 제품 설치 및 삭제 > 비트디펜더 설치 방법' 안내를 참조합니다.
   
  


 

  TIP : 비트디펜더 센트럴에 접속하면 포맷 이후, 재설치가 필요할 때, 라이센스 코드없이 편리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포맷 이후 재설치를 할 때, 설치하려는 PC에서 비트디펜더 센트럴에 로그인한 후, 다운로드& 설치만 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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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권이 등록된 비트디펜더 센트럴 계정 변경 방법

비트디펜더 제품은 사용권(라이센스 코드)를 비트디펜더 센트럴 계정에 등록한 다음, 해당 계정과 비트디펜더 제품을 연결하여 사용권을 인증할 수 있습니다. 만약, 사용권이 있지만,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체험판으로 표시가 된다면, 다음 방법으로 사용권이 등록된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비트디펜더의 우측 상단에서 '사람 표시' 아이콘을 클릭한 후, 나타난 화면에서 '계정 전환'을 클릭합니다. 


   




2. 새로운 화면이 나타나면 라이센스 코드(활성화 코드)가 이미 입력된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3. 잠시 후, 전환된 계정이 보유한 사용권으로 변경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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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폰 교체로 인한 모바일 시큐리티 사용권 이전

스마트폰을 교체한 후, 이미 보유 중인 모바일 시큐리티를 새로운 스마트폰에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비트디펜더 제품은 사용권(라이센스 코드)을 비트디펜더 센트럴 계정에 등록한 다음, 해당 계정과 비트디펜더 제품을 연결하여 사용권을 인증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스마트폰으로 교체했다면, 다음의 방법으로 사용권이 등록된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로그인하기만 하면 사용권 이전이 가능합니다.

[비트디펜더 센트럴에서 기존 스마트폰 삭제]  
 
1.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사이트에 로그인합니다 :           
  
https://central.bitdefender.com
  

   

 


2. 좌측의 '대시보드' 메뉴 클릭 후 보안 대시보드 화면의 '내 장치' 에서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예전 스마트폰을 선택하여 클릭한 후 나타나는 세부 정보 페이지의 우측 상단 '제거'를 선택합니다.            
  
 



   

 
 
   
3. '장치 제거' 팝업이 나타나면 '제거' 를 선택하여 센트럴에서 완전하게 제거합니다.
* 제거 후 새로고침을 하고 '내 장치' 메뉴를 선택하시면 기기가 정상적으로 삭제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제거가 완료되면 브라우저의 '새로 고침'을 클릭하고 사용 가능한 라이센스 수량이 정상적으로 반영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모바일 시큐리티 다운로드 및 설치]

1. 구글 플레이 또는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Bitdefender mobile security' 혹은 '비트디펜더 모바일 시큐리티'를 검색하여 다운로드 및 설치합니다.





2. 설치 과정에서 사용권이 등록된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만약, 새로운 스마트폰에 비트디펜더 모바일 시큐리티가 이미 설치되어 있다면, 다음의 방법으로 

사용권이 등록된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로그인합니다.


[비트디펜더 계정 변경 방법]      
    
1. 비트디펜더 모바일 시큐리티를 실행합니다.

2. 좌측 하단 메뉴에서 점 세개 아이콘의 '자세히'를 누른한 후, 나타난 상단 메뉴에서 '내 계정'을 선택합니다.
 



 
3. '내 계정' 화면에서 '로그 아웃'을 클릭한 후, 
사용권이 등록된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다시 로그인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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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오류 문제 해결

업데이트는 오류는 일반적으로 인터넷 연결의 문제가 발생했을 때 나타납니다.

(일시적인 인터넷 연결 실패 또는 속도 지연, 사설 프록시 사용, 다른 방화벽이 비트디펜더 업데이트를 차단한 경우 등)

만약, 인터넷 연결이 정상적이라면 아래의 방법으로 오류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비트디펜더 업데이트 오류 해결하는 방법]


먼저, 비트디펜더 업데이트 설정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1. 비트디펜더 제품의 메인 화면 좌측 메뉴에서 설정을 클릭합니다.

2. 해당 화면에서 업데이트 메뉴로 이동합니다.





3. 위 화면과 같이 업데이트 설정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 자동 업데이트, 업데이트 시간 설정, 사일런트 업데이트 여부 확인.

4. 만약, 설정이 올바르다면, 비트디펜더 방화벽( 비트디펜더 메인 화면 > 시스템 보호 > 방화벽 설정> 어댑터 설정을 아래와 같이 해 주십시오.

 
  - 네트워크 종류 = 홈/사무실



 
- 스텔스 모드 = 꺼짐






[알림] Bitdefender Antivirus Plus(비트디펜더 안티바이러스 제품)은 방화벽 모듈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만약, 다른 방화벽 소프트웨어를 사용한다면, 그 제품을 종료하거나 삭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비트디펜더 상위 제품군은 방화벽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설정을 확인 한 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반복된다면, 시스템 리부팅을 하신 다음에, 도스 명렁어 창에서(시작버튼에서 cmd 엔터)  

ipconfig /flushdns 입력 후, 엔터를 합니다.

 

화면에 표시되는 결과를 확인 다음에 비트디펜더 제품에서 업데이트 버튼을 클릭합니다.


위에 절차를 진행해도 여전히 문제가 있다면, 비트디펜더 기술지원팀에 문의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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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PN 연결 안내 팝업을 숨기는 방법

비트디펜더는 보호 중인 기기가 연결된 Wi-Fi 네트워크의 보안 설정 상태가 취약하거나 공개용 Wi-Fi 네트워크인 경우, 비트디펜더 VPN 을 사용하여 추가 보호 계층을 구성하도록 팝업을 통해 안내합니다.

[VPN 연결 안내화면] 
 

 

하지만, 이러한 팝업이 조금 성가시게 느껴진다면 Wi-Fi 공유기의 보안 설정을 강화하거나 비트디펜더의 설정을 변경하여 더 이상 표시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Wi-Fi 공유기 보안 설정 강화]

Wi-Fi 공유기(라우터)를 가정 또는 사무실에서 직접 관리하신다면 해당 Wi-Fi 공유기의 비밀번호 설정 메뉴에서 비밀번호의 강도를 영어+숫자+특수문자 등으로 강력하게 설정하고 AES 암호화를 사용하도록 Wi-Fi 네트워크 설정을 WPA2/WPA2PSK로 변경하면 비트디펜더는 보안이 강화된 Wi-Fi에 접속하는 것으로 식별하여 VPN 연결 권장 팝업 화면을 더 이상 표시되지 않습니다.


[비트디펜더 제품 설정]

위와 같이 Wi-Fi 보안 설정을 강화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안내 팝업이 표시된다면, 비트디펜더 제품 설정에서 해당 Wi-Fi 공유기를 홈 또는 사무실 Wi-Fi 로 설정하면 더 이상 안내 화면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만약, 공항,커피숍 등에서 제공하는 공개용 Wi-Fi라면 이 설정은 적용되지 않으며, 고객님의 보안을 위해 안내 팝업은 항상 표시가 됩니다. 이 경우 3번 조치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비트디펜더 제품의 좌측 메뉴에서 '시스템 보호' > '취약점 검사' 메뉴에서 '열기'를 클릭합니다.
   



   
   


 
2. 연결된 Wi-Fi 공유기를 직접 관리하고 있으며 신뢰한다면 홈 또는 사무실 Wi-Fi로 설정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홈' 또는 '사무실' Wi-Fi를 선택하고 나타난 목록에서 주로 사용하시는 Wi-Fi를 선택합니다.


  
    

   
3. 또는 비트디펜더 VPN을 실행한 후, '설정' > '고급 설정' 메뉴에서 '자동 연결' 항목을 해제합니다.  
 
  


비트디펜더 VPN은 안전한 인터넷 연결을 보장하지만, 이로 인한 약간의 인터넷 속도 저하가 발생할 수 있으며 주요 기능과 제공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공 기능]
* 온라인 서핑 및 기타 활동을 비공개로 안전하게 유지
* 익명 브라우징 지원 : IP숨김, 데이터 유출 방지
* 국가별로 제한된 컨텐츠 잠금 해제
* 개인정보 보호(검색 등 온라인 로그 확인 불가)

[중요 혜택]
*모든 비트디펜더 사용자에게 일일 200MB까지 무료 제공(AV, IS, TS, BMS 모두 동일함, 구매한 디바이스 수량에 대해 모두 개별 무료 트래픽 제공)
*무제한 데이터 사용을 희망하는 고객께서는 센트럴 내부에서 유료로 구매하셔야 하며,  이 경우, 본사를 통한 직접 구매 및 과금이 되므로 한국에서는 취소/환불이 불가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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멀웨어로 탐지된 파일의 복구와 설정

탐지한 멀웨어의 처리 방법을 '자동으로 처리'로 설정(기본 설정값)한 경우, 탐지된 멀웨어의 종류에 따라 검역소로 이동되지 않고 삭제될 수도 있습니다. 멀웨어로 탐지된 파일을 다시 복구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 '경고' 로그에서 복구가 가능하며, 처리 방법을 '검역소로 이동'으로 설정하여 별도로 보관할 수 있습니다.     

 
 [복구 방법]  
 

1. 비트디펜더 메인 화면의 좌측 메뉴에서 '알림' 클릭합니다.

2. 아래 그림의  '경고' 항목에서 삭제된 파일에 대해 '복구' 버튼을 클릭합니다.







   

 
 
 [설정 방법]  

또한, 계속해서 멀웨어로 탐지된 파일을 삭제하지 않고 검역소에 보관하려면 다음과 같이 설정합니다.
이 설정은 신뢰하는 파일을 비트디펜더가 멀웨어로 의심하여 삭제하는 경우에 유용합니다.

 
1. 비트디펜더 제품의 '시스템 보호 > 안티바이러스 설정 > 고급'을 클릭합니다.
2.아래 그림과 같이 위협 요소 처리 방법에서 '검역소로 이동'을 선택합니다.     


             

참고: 검역소에서 복구된 파일은  앞으로 검사하지 않도록 자동으로 '검사 제외 관리' 목록에 등록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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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디펜더 보호 및 모든 기능 중지 방법

비트디펜더 제품의 모든 보호 모듈과 도구 모듈을 중지하거나 다시 사용하도록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1. 파일에 대한 실시간 탐지 및 보호 기능을 중지하려면 '시스템 보호' > '안티바이러스' 에서 '열기'를 클릭합니다.      



     
      
      
2. 다음 그림의 '고급' 탭에서, 'Bitdefender 실시간 보호' 스위치를 '꺼짐'으로 설정합니다. '꺼짐'으로 변경하면 종료할 시간을 선택하여 지정할 수 있습니다.
   
   - 신뢰할 수 있는 파일의 복사, 다운로드를 차단하는 경우, 이 기능을 '꺼짐'으로 설정하여 작업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 보호 기능을 계속해서 '꺼짐'으로 설정할 경우, 시스템이 위험해 질 수 있으므로 아주 짧은 시간만 허용합니다.
  
 
 


3. '시스템 보호' > '지능형 위협 방지(ATD)' 를 클릭한 후, '설정' 탭에서 '지능형 위협 탐지 기능' 및 '익스플로잇 공격 탐지' 기능을 '꺼짐'으로 설정합니다. 

   - 신뢰하는 프로그램을 비트디펜더가 차단하는 경우, 이 기능을 '꺼짐'으로 설정하여 작업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 또한 '검사 제외 관리'를 클릭한 후, 해당 프로그램의 실행 파일을 추가하여 더 이상 차단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인증서가 없는 자체 개발 프로그램, 증권 거래 프로그램 등을 간혹 지능형 위협 탐지(ATD) 기능이 차단할 수 있습니다) 
 
 

               

4. '시스템 보호' > '온라인 위협 보호' 를 클릭한 후, 다음 화면에서 웹 보호와 관련된 모든 기능을 '꺼짐'으로 설정합니다.      

   - 신뢰하는 웹사이트를 비트디펜더가 차단하는 경우, 이 기능을 '꺼짐'으로 설정하여 접속할 수 있습니다.
   - 또한 '검사 제외 관리'를 클릭한 후, 해당 웹사이트의 주소를 추가하여 더 이상 차단하지 않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5. '시스템 보호'에서 Cryptomining 보호, 방화벽, 안티스팸, 취약점 검사, 랜섬웨어 복구 기능을 '꺼짐' 으로 설정합니다.    




     
      
  
6. '프라이버시' 메뉴로 이동한 후, 안티-트래커 기능을 '꺼짐' 으로 설정합니다.
      



          
       
7. '설정' 메뉴로 이동한 후, '프로파일' 탭을 클릭한 후, 아래의 자동 설정 기능을 '꺼짐' 으로 설정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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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브라우저의 시작페이지 고정 문제 해결 방법

드물긴 하지만, 비트디펜더로 전체 검사를 진행한 이후에, 인터넷 브라우저(IE)의 시작 페이지를 빈칸으로 고정하는 사례가 있습니다.

이것은 인터넷 브라우저의 시작 페이지를 통해 악의적인 행위를 시도하려는 악성코드를 치료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경우입니다.

이런 문제는 대부분의 경우, 재부팅 이후에 원하시는 시작 페이지를 설정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다면 아래의 순서에 따라 시작 페이지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따라 OS에 맞는 파일을 다운로드 한 다음, 모든 브라우저를 닫고 해당 파일을 실행합니다.

 

[Windows Vista and Windows 7, Windows 10]

  http://www.bitdefender.com/files/KnowledgeBase/file/SetHomePageIEforVista7.exe

 

[Windows XP]

  http://www.bitdefender.com/files/KnowledgeBase/file/SetHomePageIEforXP.exe

 

프로그램 실행 화면에서 원하시는 IE 시작 페이지를 입력합니다.

예를 들면, www.naver.com 이라고 입력하고 찾을 닫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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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내 네트워크 드라이브, 프린터, 공용 서버에 연결이 안될 때

비트디펜더 제품을 처음 설치하면 비트디펜더 방화벽이 연결된 네트워크 상태를 스스로 분석한 후, 자동으로 네트워크 어댑터를 설정하고 보호하지만, 사용자의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로컬 네트워크 연결을 차단하기도 합니다. 

 

만약, 회사나 가정 내에서 네트워크 드라이브, 네트워크 프린터, 공용 서버 및 프로그램에 연결이 되지 않을 때 아래의 그림과 같이 네트워크 어댑터의 환경 설정을 변경하거나 방화벽 규칙을 추가하여 운영하시기 바랍니다.


1. '시스템 보호' > '방화벽' 에서 '설정' 을 클릭합니다.  



      

2. '네트워크 어댑터' 탭에서 '다이나믹' 을 '홈/사무실' 환경으로 설정을 변경합니다.



   


3. '설정' 탭에서 '스텔스 모드 설정'을 클릭합니다


 

 
4. 스텔스 모드 스위치를 '꺼짐'으로 설정합니다. 스텔스 모드는 다른 컴퓨터가 사용자의 컴퓨터를 볼 수 없도록 합니다.



 
 
이렇게 하면, 대부분의 네트워크 프린터, 스캐너, 공용 서버 등이 정상적으로 연결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연결이 되지 않는다면 다음과 같이 새로운 네트워크 규칙을 추가하여 연결할 수 있습니다.

5. '규칙' 탭에서 '규칙 추가' 버튼을 클릭합니다





6. '규칙 생성'
화면에서 '모든 프로그램에 규칙 적용'을 체크하고 '고급 설정 보기'를 클릭합니다.


  

 

7. 고급 설정 화면에서 '사용자 정의 원격 주소'를 '켜짐'으로 하고 해당 칸에 서버 또는 프린터 IP를 입력한 후, '저장'을 클릭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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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연결이 불가능한 PC에서 비트디펜더 제품 업데이트 방법

산업 목적의 특수한 환경이나, 다른 목적에 의해, 컴퓨터를 인터넷에 연결할 수 없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인터넷이 연결된 PC에서 비트디펜더 업데이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USB 등 이동식 저장 매체를 활용해서
인터넷 연결이 불가능한 PC에 설치된 비트디펜더 제품을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이 불가능한 PC에 설치된 비트디펜더 제품을 업데이트 하려면, 다음을 따라하세요:

1.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PC에서 다음의 링크에 접속합니다.



2. 목록에서 해당하는 비트디펜더 제품과 시스템(32Bit or 64Bit)을 선택한 후,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3. 해당 파일(weekly.exe)을 USB 등 이동식 저장매체 저장한 후, 인터넷 연결이 불가능한 PC에 복사합니다.

4. 인터넷 연결이 불가능한 PC에서 해당 파일(weekly.exe)을 더블클릭하여 설치를 시작합니다.

5. 업데이트 파일의 설치가 진행되는 동안 실시간 감시기,방화벽 등 보안 모듈이 재시작하며, 업데이트 적용을 완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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덤프 전송 방법- 비트디펜더 지원툴(support tool) 사용법

드믈긴 하지만, 비트디펜더 제품이 완벽하게 동작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점에 대해 정확한 지원을 드리기 위해서는 문제가 발생한 PC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정보 뿐만 아니라 로그 파일 등에 대해 우리의 엔지니어들이 더욱 더 자세히 알 필요가 있습니다.

다음은 이러한 상황을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해결하기 위한 지원 툴인 Bitdefender Support Tool의 사용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비트디펜더 제품이 설치되지 않은 경우]

1. 먼저 Bitdefender Support Tool을 다운로드 받은 후, 해당 파일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2. 아래 그림에서 체크 박스를 체크하여 '정보 제공'에 동의 합니다.
 *수집된 정보에는 그 어떠한 개인정보를 포함하고 있지 않으며 기술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용도 외에는 절대 사용되지 않습니다



3. 아래 그림에서 필요한 정보를 입력 하고 Next 단추를 누릅니다 (확인에 필요한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고 발생한 문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입력합니다)
 *Try to reproduce the issue before submiting 박스에 체크를 하면 보다 정확한 분석을 할 수 있습니다.



4. 모든 정보 수집이 종료되면 'finish'를 눌러서 종료합니다. 이 과정은 시스템에 따라 5~15분 정도 소요됩니다.



5. 바탕화면에 'BDSP_사용자 컴퓨터 이름_날짜'.zip 파일이 생성 됩니다. 해당 파일을 다음 이메일로 전송합니다.

 * 신고 이메일 : support@bitdefenderkorea.co.kr


[비트디펜더 제품이 설치된 경우]



바탕화면에 'BDSP_사용자 컴퓨터 이름_날짜'.zip 파일이 생성 됩니다. 해당 파일을 다음 이메일로 전송합니다.

 * 신고 이메일 : support@bitdefenderkorea.co.kr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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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백신 프로그램 삭제 툴 모음

비트디펜더 제품을 설치하려면 먼저, 설치된 타사 제품을 삭제해야만 합니다.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삭제 메뉴를 이용하여 완전히 제거가 되지 않는다면, 아래의 툴을 다운로드 받아서 실행합니다.
아래는 일반적인 백신 프로그램의 삭제본 링크 입니다.(알파벳 순서)

Windows 보안 솔루션
macOS 보안 솔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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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디펜더 무료버전 삭제 방법 및 삭제툴 안내

안녕하세요,
다음은 Bitdefender Antivirus Free Edition 삭제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먼저, 시스템에 관리자 권한으로 로그인한 후, 명령 프롬프트를 엽니다.
 * 프로그램 명령 실행 창에서 '명령 프롬프트'를 입력한 후, 나타난 아이콘의 우측 마우스를 클릭한 후,'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합니다
 * 만약, 관리자 권한으로 이미 로그인했다면 명령 프롬프트에서 다음의 명령을 순서대로 입력합니다.
 

"C:\Program Files\Bitdefender Antivirus Free\kitinstaller\BPInstaller.exe" action=uninstall /silent

"C:\Program Files\Bitdefender Agent\installer\installer.exe" /uninstall /silent


정상적으로 삭제가되지 않는다면 다음의 링크에서 삭제 툴을 다운로드한 후, 실행합니다.
 

  * http://www.bitdefender.com/files/KnowledgeBase/file/Gonzales_uninstalltool.exe


참고 : 해당 삭제툴은 Bitdefender Antivirus Free edtion 2015까지 지원하며 2017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2017 이상의 제품의 경우, 아래의 통합 삭제툴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통합 삭제툴 : https://www.bitdefender.com/files/KnowledgeBase/file/The_New_Bitdefender_UninstallTool.exe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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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디펜더 완전 삭제(센트럴 삭제 포함) 방법


비트디펜더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거나, 완전히 삭제되지 않을 때, 아래에 삭제 툴을 실행하여 완전히 제거할 수 있습니다.    

[비트디펜더 완전 삭제 툴 다운로드 링크]
아래 링크에서 설치된 제품에 맞는 삭제 툴을 선택하여 다운로드 받습니다.
 * 비트디펜더 2019 삭제 툴   https://www.bitdefender.com/files/KnowledgeBase/file/Bitdefender_2019_Uninstall_Tool.exe

 * 비트디펜더 2020 삭제 툴   https://www.bitdefender.com/files/KnowledgeBase/file/Bitdefender_2020_Uninstall_Tool.exe

 * 비트디펜더 2021 삭제 툴   https://www.bitdefender.com/files/KnowledgeBase/file/Bitdefender_2021_Uninstall_Tool.exe
 * 비트디펜더 맥용 제품 삭제 툴     
   https://www.bitdefender.com/consumer/support/answer/1784/
     
 * 다운로드한 삭제 툴을 더블 클릭하여 안내에 따라 비트디펜더 제품을 완전히 제거합니다. * 제거 후에는 반드시 시스템을 다시 시작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트디펜더 센트럴의 '내 장치' 목록에서 제거 방법]   

  
*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경우, 센트럴의 '내 장치' 목록에서도 제거하여 라이센스 수량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1.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사이트에 로그인합니다 :  
    
https://central.bitdefender.com  

   



2. 좌측의 '내 장치' 메뉴에서 방금 제거하거나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보호 기기 하단의 '자세히 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자세히 보기' 화면에서 우측 상단 '제거' 버튼을 클릭한 후 나타난 '장치 제거' 팝업에서 다시 한 번 '제거'를 클릭하여 센트럴에서 완전하게 제거합니다.   


 
4. 제거가 완료되면 브라우저의 '새로 고침'을 클릭하고 사용 가능한 라이센스 수량이 정상적으로 반영되었는지 확인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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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dows PC에서 비트디펜더를 제거하는 방법

Windows PC에서 비트디펜더를 제거하려는 경우제어판 <프로그램 제거> 또는 <프로그램 및 기능>에서 설치된 비트디펜더 제품을 선택하여 제거 할 수 있습니다.

 

 

비트디펜더 보안 솔루션 (Bitdefender Total Security, Bitdefender Internet Security, Bitdefender Antivirus Plus) 제거

 

 

비트디펜더 VPN (Bitdefnder VPN) 제거

 


- 비트디펜더 에이전트 (Bitdefender Agent) 제거

 

 

*추가로 설치된 비트디펜더 제품이 있는 경우도 위와 같은 방법으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참고> 비트디펜더를 제거하는 과정에서 실패하거나 제거할 수 없는 경우, 비트디펜더 버전에 해당하는 제거 도구를 아래 경로에서 다운로드하여 수동으로 실행하길 바랍니다.

https://www.bitdefender.com/links/uninstall_consumer_paid.html  

 

 

 

운영체제에 따른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내용을 참고 바랍니다.


Windows 11에서 비트디펜더 제거

1. 시작 메뉴를 우측 마우스 클릭 후 검색을 선택하거나 표시줄 하단의 검색 메뉴를 눌러 검색 상자에서 APPWIZ.CPL을 입력합니다.


2. 비트디펜더 보안 제품명(Bitdefender Total Security, Bitdefender Internet Security, Bitdefender Antivirus Plus)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후 제거를 선택하거나 상단의 제거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사용자 계정 컨트롤이 나타나면 를 선택하여 제거를 허용합니다.

4. 작업 선택 화면에서 제거를 선택하여 컴퓨터에서 비트디펜더를 제거합니다.

5. 제거 과정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린 다음 시스템을 다시 시작합니다.

 

Windows 10에서 비트디펜더 제거


1.  시작을 클릭한 다음 목록에서 Bitdefender Security 항목을 찾습니다.

2. Bitdefender Security 폴더 를 클릭하여 확장 합니다.

3. Bitdefender 앱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후 제거를 선택합니다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제거 또는 변경 항목이 나타납니다.


4. 비트디펜더 보안 제품명(Bitdefender Total Security, Bitdefender Internet Security, Bitdefender Antivirus Plus)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후 제거를 선택하거나 상단의 제거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사용자 계정 컨트롤이 나타나면 를 선택하여 제거를 허용합니다.

6. 작업 선택 화면에서 제거를 선택하여 컴퓨터에서 비트디펜더를 제거합니다.

7. 제거 과정이 완료되길 기다린 후 시스템을 다시 시작합니다.

 

Windows 8  Windows 8.1에서 비트디펜더 제거


1. Windows 시작 화면에서 작업 표시줄의 검색 상자에 "제어판"을 직접 입력한 다음 검색 결과에서 제어판을 선택 또는 시작 메뉴의 우측마우스를 클릭 후 제어판을 선택합니다.


2.  프로그램 제거  또는  프로그램 및 기능을 클릭합니다 .

3. 비트디펜더 보안 제품명(Bitdefender Total Security, Bitdefender Internet Security, Bitdefender Antivirus Plus)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후 제거를 선택하거나 상단의 제거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작업 선택 화면에서 제거를 선택하여 컴퓨터에서 비트디펜더를 제거합니다.

5. 제거 과정이 완료되길 기다린 후 시스템을 다시 시작합니다.


Windows 7에서 비트디펜더 제거

1.  시작 메뉴를 클릭하고제어판으로 이동합니다.


2. 프로그램을 선택 후 프로그램 제거 또는  프로그램 및 기능 을 클릭합니다.

3. 비트디펜더 보안 제품명(Bitdefender Total Security, Bitdefender Internet Security, Bitdefender Antivirus Plus)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한 후 제거를 선택하거나 상단의 제거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작업 선택 화면에서 제거를 선택하여 컴퓨터에서 비트디펜더를 제거합니다.

5. 제거 과정이 완료되길 기다린 후 시스템을 다시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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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S 업그레이드, 포맷후 비트디펜더를 다시 설치하고자 할 때


비트디펜더를 다시 설치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다시 설치하려는 기기에서 다음 작업을 진행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요 상황]
 1. PC의 OS를 업그레이드한 경우(또는 하드웨어 업그레이드로 비트디펜더 재설치가 필요한 경우) 
 2. PC 포맷후 비트디펜더를 다시 설치하려는 경우
 3. 사용 중인 PC에서 비트디펜더를 제거한 후, 다른 PC에 비트디펜더를 설치하는 경우



[진행 절차] 
반드시 설치하려는 기기 다음의 순서대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사이트에 로그인합니다 :  
   
https://central.bitdefender.com  

   


2. 좌측의 '대시보드' 메뉴 클릭 후 보안 대시보드 화면의 '내 장치'에서 방금 포맷하거나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보호 기기를 선택하여 클릭한 후 나타나는 세부 정보 페이지의 우측 상단 '제거'를 선택합니다.
   


  


   
  
3. '장치 제거' 팝업이 나타나면 '제거'를 선택하여 센트럴에서 완전하게 제거합니다.
* 제거 후 새로고침을 하고 '내 장치' 메뉴를 선택하시면 기기가 정상적으로 삭제되었는지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4. 제거가 완료되면 브라우저의 '새로 고침'을 클릭한 후, '내 사용권' 메뉴에서 보호 디바이스 수량이 정상적으로 반영되었는지 확인합니다.



 

5. '내 장치' 메뉴로 이동 후, '+보호 장치 추가' 버튼을 클릭하고 '이 장치' 옵션 하단의 '다운로드'를 선택한 후 다운로드된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 작업을 진행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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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 파일을 권한 없음으로 표시하거나 실행되지 않을 때 (예외처리)

사용자가 신뢰하는 정상 파일을 비트디펜더가 위협 요소로 탐지하는 현상이 간혹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은 주로 오래된 프로그램 또는 프로그램 인증서가 없는 실행 파일의 경우 종종 발생하며, 다음과 같이 해당 파일을 이벤트 로그 또는 검역소에서 복구하여 자동으로 예외 처리할 수 있습니다.          

[경고 로그에서 복구하는 방법]

1. 비트디펜더 메인 메뉴에서 '알림'을 클릭한 후, 해당 경고 로그를 선택하여 '복구' 버튼을 클릭 합니다.       
 


  
      
  
복구된 파일은 최초의 위치로 복구되며  '검사 제외 관리' 에 자동으로 등록되어 앞으로 검사에서 생략됩니다.



[경고 로그에서 차단 내역을 찾을 수 없는 경우]

1. 비트디펜더 메인 메뉴에서 시스템 보호를 클릭한 후, 안티바이러스 '열기'를 클릭합니다.

 
  
    
  
2. 비트디펜더 실시간 보호 스위치를 OFF한 후, 문제의 파일을 다운로드하거나 이동합니다.  


          
     

3. 비트디펜더 시스템 보호 > 안티바이러스 설정에서 '검사 제외 관리'를 클릭합니다. 
 




4. '+ 제외 추가'를 누르고 문제가 되는 파일의 폴더(선택시 하위 폴더까지 자동 포함됨) 또는 파일을 직접 추가합니다.
  (지능형 위협 탐지 기능은 실행 파일만 검사하지 않도록 추가할 수 있습니다)



[폴더]


[파일]



  
5. 등록이 완료되면 실시간 보호를 다시 켠 후, 문제가 되는 파일을 다운로드하거나 실행합니다. 

참고: 문제가 되는 파일을 비밀번호로 압축하여 
support@bitdefenderkorea.co.kr 로 접수해 주시면, 비트디펜더 엔진에서 영구적으로 제외하여 불편이 없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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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 웹 사이트 로그인 문제 및 정상적인 웹사이트 차단 문제 (예외처리)

최근 웹사이트는 보안성 강화를 위해 SSL 인증서를 이용한 암호화 웹서비스(https://)를 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비트디펜더는 비교적 안전한 HTTPS 웹 사이트라 하더라도 기본 설정값으로 '암호화 웹(SSL) 검사'를 사용하여 SSL 인증서의 위변조 유무를 탐지하고 차단합니다.

매우 드믈긴 하지만 HTTPS 웹사이트에 로그인이 불가하거나, SSL 트래픽 검사에 따른 응답 지연 현상이 일시적으로 발생하면 브라우저에서 해당 웹페이지가 포함하는 이미지 로딩이 지연되어 이미지를 X 박스로 표시하는 경우가 간혹 발생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증상은 비트디펜더 제품의 버그나 오류가 아니라, 일시적인 SSL 트래픽 응답 지연 및 네트워크 연결 속도 문제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브라우저의 '새로 고침' 버튼을 클릭하면 정상적인 웹 페이지가 로딩되지만 이러한 증상이 잦거나 인터넷 연결속도가 느린 경우에는 다음의 안내를 따라 해당 웹사이트를 신뢰하는 웹사이트로 등록하여 검사에서 제외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1. '시스템 보호' > '온라인 위협 보호' 에서 '설정'을 클립합니다.



  

    
 2. '검사 제외 관리'를 클릭합니다.     


     

     
 3. '+ 제외 추가'를 클릭합니다. 



 

 4. 검사에서 제외할 웹사이트의 주소를 입력한 후, '저장'을 클릭합니다.


   

  
또는 다음의 방법으로 암호화 웹(SSL 트래픽) 검사 기능을 OFF할 수 있습니다.
     
     
   - 비트디펜더 제품에서 '시스템 보호' > '온라인 위협 보호'에서 '설정'을 클릭합니다.    
   - 다음 화면에서 '암호화 웹(SSL 트래픽) 검사' 옵션의 스위치를 OFF 합니다.  


    


 * SSL 검사를 오랜 기간 동안 OFF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해당 사이트를 검사 예외 리스트에 추가하시길 권장드리며 
   support@bitdefenderkorea.co.kr 로 차단되는 웹사이트의 주소를 신고해 주시면 더 이상 차단하지 않도록 조치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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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적인 프로그램이 잠재적인 위협으로 차단되어 실행되지 않을 때 (예외처리)

정상적으로 사용 중이던 프로그램이 비트디펜더 설치 이후, 실행이 되지 않거나, 비트디펜더 지능형 위협 탐지 (이하 ATD:Advanced Threat Defense) 모듈이 차단했다는 메시지가 발생하는 경우, 다음의 안내에 따라 문제가 되는 파일을 검사에서 제외하도록 조치하여 앞으로 차단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원인]
ATD 모듈은 알려지지 않은 의심스러운 행위를 차단하기 위해 개발된 행위 기반 탐지 모듈입니다. ATD 모듈은 MS나 Adobe 등 알려진 프로그램은 차단하지 않지만, 특정 기업이나 단체가 내부적인 목적으로 자체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코드 사인 등 프로그램 인증서를 보유하지 않았거나, 프로그램의 실행 행위가 악성코드의 일반적인 행위와 유사하다고 판단될 경우 지능형 위협 탐지(ATD) 모듈이 적극적으로 개입해서 사용자에게 경고하고 차단하는 기능으로 주로 다음의 상황에서 동작합니다. 

프로세스가 자신의 복사본을 디스크에 생성
- 호스트 파일의 수정
- 다른 프로세스에 인젝션 시도
- 안티바이러스 소프트웨어 비활성화 시도
- 레지스트리 시작 키 생성
  
특히 프로그램 인증서를 보유하지 않은 실행 파일의 경우, 비트디펜더 뿐만아니라 Windows의 Smart Screen, 구글 등을 포함하여 다수의 보안 프로그램이 차단합니다. 만약, 출처가 분명하고 신뢰하는 프로그램이라면 비트디펜더 '검사 제외 관리'에서 해당 프로그램 프로세스의 실행 파일을 검사에서 제외하도록 설정하여 이 문제를 해결 할 수 있습니다.

[예외처리 방법]
1. '시스템 보호' > '지능형 위협 탐지(ATD)' 에서 '열기' 를 클릭합니다.   

      
   
2. '설정'에서 '검사 제외 관리' 를 클릭합니다.     



 3. '+ 제외 추가' 를 클릭합니다. 


   

 4. 탐색기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하여 검사에서 제외할 프로세스 파일을 탐색기에서 찾습니다.  
 


 5. 검사에서 제외할 프로세스의 실행 파일을 탐색기에서 선택한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6. 차단할 검사 기능의 스위치를 확인한 후, '저장'을 클릭합니다. 


   
지금까지의 안내에 따라 검사 제외 설정이 완료되면 문제가 되는 해당 프로그램을 다시 실행합니다.
 

[기타 제외 설정]
실행 파일외에 폴더 및 웹 사이트를 안티바이러스 검사 및 웹 보호 검사에서 제외하려면:

   - 안티바이러스의 검사 제외 대상은 폴더와 파일, 스크립트이며 선택한 폴더의 하위 폴더 역시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 온라인 위협 보호의 검사 제외 대상은 웹사이트의 URL만 해당됩니다.
   - 지능형 위협 탐지(ATD)의 검사 제외에 추가하려면 반드시 해당 프로그램의 실행 파일(exe)을 추가해야 합니다.
     (폴더 및 파일로 등록 하면 버튼이 활성화되지 않습니다.)  





위의 안내를 따라 ATD 검사 및 기타 검사에서도 제외하도록 조치했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같은 문제가 발생한다면 해당 프로그램의 설치 파일 또는 다운로드 링크를 support@bitdefenderkorea.co.kr로 접수해 주시면 비트디펜더의 탐지 패턴에서 제외될 수 있도록 조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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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불 및 반품 규정




소비자보호원의 환불 규정에 의하여, 당사의 환불 및 반품 규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 
     -
 
l  제품을 구입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l  활성화 코드(라이선스)는 등록(활성화) 및 설치를 하지 않은 경우에만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l  활성화 코드(라이선스)는 서비스의 시작이 되지 않은 상태로 반품하여야 하며, 활성화하면 반품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l  환불 및 반품 신청은 한국 공인 쇼핑몰에서 1대1 문의 게시판을 통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l  한국 공식 판매점이 아닌 해외 사이트 및 인앱에서 구매한 경우에는 구매처에 직접 환불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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