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defender


파워 유저 설정 방법 (BEST for Windows)

다음은 파워 유저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1. 왼쪽 메뉴바에서 '네트워크' > '설치 패키지' 순으로 이동합니다.

2. '파워 유저' 박스를 체크하여 활성화 합니다.




3. 네트워크’ > ‘컴퓨터 및 그룹‘ > 디바이스 우클릭 > ‘작업’ > ‘에이전트 재구성순으로 이동합니다.



4. 파워 유저박스를 체크하여 활성화 합니다.



5. '네트워크' > '컴퓨터 및 그룹' > 디바이스 클릭 > '시스템 보호' 순으로 이동하여 파워 유저 모듈이 생성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초기에는 아래와 같이 '파워 유저' 트레이 아이콘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6. 정책’ > 정책 선택 > ‘일반‘ > ‘설정순으로 이동하여 파워 유지‘  박스를 체크한 후, 암호를 설정합니다.



7. 네트워크’ > ‘컴퓨터 및 그룹‘ > 디바이스 클릭 > ‘정책‘ 순으로 이동하여 정책이 적용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8. 네트워크’ > ‘컴퓨터 및 그룹‘ > 디바이스 클릭 > ‘시스템 보호순으로 이동하여 파워 유저가 실행 상태로 변경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9. 위 단계를 모두 거친 후 파워 유저트레이 아이콘이 활성화 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파워 유저 사용법 - 1
1. BEST 시스템 트레이 아이콘을 우클릭한, 파워 유저를 클릭합니다.


* 파워 유저 CLI 명령어



2. 아래와 같이 명령어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명령 프롬프트 실행 중 파워 유저 암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후에 사용되는 모든 명령에는 비밀번호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파워 유저 끄기



- 파워 유저 켜기




파워 유저 사용법 - 2
1. ‘C:\Program Files\Bitdefender\Endpoint Security’ 경로로 이동하여 product console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됩니다.

2. 아래와 같이 명령어를 작성합니다.

3. 파워 유저 암호를 입력하여 product console을 실행합니다.

 

 

Read more

BEST(Bitdefender Endpoint Security Tool) for windows 제거 툴

설치된 GravityZone Security BEST for windows가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는다고 판단될 때, 다음의 링크에서 BEST 제거툴을 다운로드하여 실행 한 후, BEST를 정상적으로 설치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사항은 여기를 눌러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실행 후, 안내에 따라 재부팅


3. GravityZone Security 콘솔 > Network > Package에서 설치 파일 다운로드 및 설치



감사합니다.
Read more

OS 별 로그 수집 방법

BEST 이슈 발생 시, 정확한 원인 분석이 필요한 경우에 다음의 방법으로 로그 수집이 가능합니다.


[Windows OS 로그 수집 방법]
1. 아래 다운로드 링크로 로그 수집 프로그램(BEST_supportTool.exe)을 다운로드 받습니다.
https://download.bitdefender.com/SMB/Hydra/release/bst_win/supportTool/BEST_supportTool.exe?_gl=1*12wyjga*_ga*NzQwMzg3MzQxLjE2Nzc4MDU1Nzc.*_ga_6M0GWNLLWF*MTY3NzgwNTU3Ni4xLjAuMTY3NzgwNTU3Ni42MC4wLjA.

2. 관리자 권한으로 툴을 실행 하고 로그 아카이브를 저장위치를 *바탕화면으로 지정하여 로그 수집을 시작합니다. (저장위치는 반드시 바탕화면으로 지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