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defender


OS 업그레이드, 포맷후 비트디펜더를 다시 설치하고자 할 때


비트디펜더를 다시 설치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다시 설치하려는 기기에서 다음 작업을 진행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요 상황]
 1. PC의 OS를 업그레이드한 경우(또는 하드웨어 업그레이드로 비트디펜더 재설치가 필요한 경우) 
 2. PC 포맷후 비트디펜더를 다시 설치하려는 경우
 3. 사용 중인 PC에서 비트디펜더를 제거한 후, 다른 PC에 비트디펜더를 설치하는 경우



[진행 절차] 
반드시 설치하려는 기기 다음의 순서대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사이트에 로그인합니다 :  
   
https://central.bitdefender.com  
   


2. 좌측의 '내 장치' 메뉴에서 방금 포맷하거나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보호 기기를 선택하여 클릭합니다.
   나타난 화면의
 우측 상단의 아이콘(점 세개)을 클릭하여 '제거'를 선택합니다. 
  
  
* 위 그림은 보호 기기에서 제거된 경우에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 위 그림은 현재 보호 중인 기기를 제거하려는 경우에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3. '기기 제거' 화면에서 '네, 알겠습니다' 를 선택하여 센트럴에서 완전하게 제거합니다.
  

    

4. 제거가 완료되면 브라우저의 '새로 고침'을 클릭한 후, '내 사용권' 메뉴에서 보호 디바이스 수량이 정상적으로 반영되었는지 확인합니다.
  
 

5. '내 장치' 메뉴로 이동 후, '비트디펜더 설치' 버튼 클릭하여 '이 기기 보호'를 선택한 후 다운로드된 파일을 실행하여 설치 작업을 진행합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

비트디펜더 완전 삭제(센트럴 삭제 포함) 방법


비트디펜더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거나, 완전히 삭제되지 않을 때, 아래에 삭제 툴을 실행하여 완전히 제거할 수 있습니다.    

[비트디펜더 완전 삭제 툴 다운로드 링크]
아래 링크에서 설치된 제품에 맞는 삭제 툴을 선택하여 다운로드 받습니다.
 * 비트디펜더 2019 삭제 툴   https://www.bitdefender.com/files/KnowledgeBase/file/Bitdefender_2019_Uninstall_Tool.exe

 * 비트디펜더 2020 삭제 툴   https://www.bitdefender.com/files/KnowledgeBase/file/Bitdefender_2020_Uninstall_Tool.exe

 * 비트디펜더 2021 삭제 툴   https://www.bitdefender.com/files/KnowledgeBase/file/Bitdefender_2021_Uninstall_Tool.exe
 * 비트디펜더 맥용 제품 삭제 툴     
   https://www.bitdefender.com/consumer/support/answer/1784/
     
 * 다운로드한 삭제 툴을 더블 클릭하여 안내에 따라 비트디펜더 제품을 완전히 제거합니다. * 제거 후에는 반드시 시스템을 다시 시작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트디펜더 센트럴의 '내 장치' 목록에서 제거 방법]   

  
*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경우, 센트럴의 '내 장치' 목록에서도 제거하여 라이센스 수량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1.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사이트에 로그인합니다 :  
    
https://central.bitdefender.com  

  


2. 좌측의 '내 장치' 메뉴에서 방금 제거하거나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 보호 기기를 선택하여 클릭합니다.
   나타난 화면의
우측 상단의 점 세개 버튼을 클릭하여 '제거'를 선택합니다. 
  
 
  
  
* 위 그림은 보호 기기에서 제거된 경우에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 위 그림은 현재 보호 중인 기기를 제거하려는 경우에 나타나는 화면입니다
 
   
3. '기기 제거' 화면에서 '네, 알겠습니다' 를 선택하여 센트럴에서 완전하게 제거합니다.

  

 
4. 제거가 완료되면 브라우저의 '새로 고침'을 클릭하고 사용 가능한 라이센스 수량이 정상적으로 반영되었는지 확인합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

비트디펜더 무료버전 삭제 방법 및 삭제툴 안내

안녕하세요,
다음은 Bitdefender Antivirus Free Edition 삭제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먼저, 시스템에 관리자 권한으로 로그인한 후, 명령 프롬프트를 엽니다.
 * 프로그램 명령 실행 창에서 '명령 프롬프트'를 입력한 후, 나타난 아이콘의 우측 마우스를 클릭한 후,'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을 클릭합니다
 * 만약, 관리자 권한으로 이미 로그인했다면 명령 프롬프트에서 다음의 명령을 순서대로 입력합니다.
 

"C:\Program Files\Bitdefender Antivirus Free\kitinstaller\BPInstaller.exe" action=uninstall /silent

"C:\Program Files\Bitdefender Agent\installer\installer.exe" /uninstall /silent


정상적으로 삭제가되지 않는다면 다음의 링크에서 삭제 툴을 다운로드한 후, 실행합니다.
 

  * http://www.bitdefender.com/files/KnowledgeBase/file/Gonzales_uninstalltool.exe


참고 : 해당 삭제툴은 Bitdefender Antivirus Free edtion 2015까지 지원하며 2017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2017 이상의 제품의 경우, 아래의 통합 삭제툴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통합 삭제툴 : https://www.bitdefender.com/files/KnowledgeBase/file/The_New_Bitdefender_UninstallTool.exe
 
 

감사합니다. 

Read more

일반 백신 프로그램 삭제 툴 모음

비트디펜더 제품을 설치하려면 먼저, 설치된 타사 제품을 삭제해야만 합니다.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삭제 메뉴를 이용하여 완전히 제거가 되지 않는다면, 아래의 툴을 다운로드 받아서 실행합니다.
아래는 일반적인 백신 프로그램의 삭제본 링크 입니다.(알파벳 순서)

Avast

AVG

Avira

BullGuard

Comodo Internet Security

Dr. Web

eScan

ESET

FRISK F-PROT Antivirus for Windows

F-Secure

G Data

Kaspersky

K7 Total Security

LavaSoft

Malwarebytes

McAfee

Norton (Symantec) -  툴을 실행한 후, 고급 옵션에서 “제거만“을 선택하여 삭제

Norton Studio

Panda

Panda Cloud Internet Protection

Rapport

SpyBot Search & Destroy

Sophos

Trend Micro

Trend Micro Titanium

Trend Micro Worry-Free Business Security Agent

Vipre (Sunbelt Software)

Webroot

Windows Live OneCare

Zone Alarm

 

Read more

라이센스 코드를 입력하면, 이미 사용한 코드로 표시되는 경우

비트디펜더 제품을 설치하는 단계에서 '이미 사용한 코드' 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에 대한 안내입니다.

비트디펜더 제품은
다른 백신 제품과는 다르게 라이센스 코드를 비트디펜더 계정(이메일)에 입력한 다음, 다른 기기에 설치 또는 재설치 할 때,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로그인하는 방식으로 사용권을 인증합니다. 이 방식은 복잡한 라이센스 코드를 별도로 관리할 필요가 없으며 이메일 계정만으로 여러 기기를 보호하거나 무제한으로 재설치를 반복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따라서, 비트디펜더 계정에서 이미 한번 입력한 라이센스 코드를 다른 계정이나 설치 과정에서 다시 입력하면 '이미 사용한 코드'로 안내가 표시가 되며,  이미 비트디펜더가 설치된 상태에서 '이미 사용한 코드'라는 메시지가 표시되거나 사용권이 없는 계정으로 로그인되어 있다면 재설치할 필요 없이 다음의 안내에 따라 사용권이 입력된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계정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1.  비트디펜더의 우측 상단에서 '사람 표시' 아이콘을 클릭한 후, 나타난 화면에서 '계정 전환'을 클릭합니다. 

   


2. 새로운 화면이 나타나면 라이센스 코드(활성화 코드)가 이미 입력된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다른 기기에 추가로 설치하려면 ]

1. 비트디펜더 센트럴에 고객님의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 '내 장치' 메뉴에서 '장치에 Bitdefender 설치 +'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합니다. 
    또는  '홈페이지  FAQ > 제품 설치 및 삭제 > 비트디펜더 설치 방법' 안내를 참조합니다.
   
  

 

  TIP : 비트디펜더 센트럴에 접속하면 포맷 이후, 재설치가 필요할 때, 라이센스 코드없이 편리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포맷 이후 재설치를 할 때, 설치하려는 PC에서 비트디펜더 센트럴에 로그인한 후, 다운로드& 설치만 하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

비트디펜더 설치 안내


다음은 비트디펜더 한글 버전의 설치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비트디펜더 한글 버전 설치는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사이트에서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 비트디펜더 센트럴은 Chrome, Microsoft Edge, Firefox를 지원합니다.

  (주의 : Internet Explorer를 지원하기 않기 때문에 로그인 또는 UI의 출력이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비트디펜더 설치 안내]

1. 설치하려는 장치(PC, Mac, Android)에서 인터넷 브라우저로 비트디펜더 센트럴(Central)에 로그인 합니다.
  - 비트디펜더 센트럴 주소: https://central.bitdefender.com

 
  * 비트디펜더 센트럴 계정(이메일 주소)이 없다면, 센트럴 로그인 화면에서 '신규 계정 생성하기'를 클릭하여 새로운 계정을 생성합니다.
  * 로그인 문제(비밀번호 분실 등)가 발생되었을 때 보다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다른 계정(페이스북, 구글 등)으로 로그인하지 마시고 유효한 주소로 비트디펜더 계정을 생성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