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디펜더 코리아 고객지원 정책 안내


안녕하세요.

비트디펜더 제품을 선택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비트디펜더 코리아에서는 유료 구매 고객님의 원활한 기술 지원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지원 정책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1.  이메일 및 게시판을 통한 기술지원

    * 비트디펜더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모든 고객


2.  
원격 연결을 통한 기술지원 

    * 비트디펜더 코리아를 통해 구매하고 라이선스를 발급 받은 고객

 

* 글로벌 사이트나 기타 해외 쇼핑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경우는 해당 지역에서 별도의 금액을 지불하고 기술지원을 받으셔야 합니다.


(
참고;글로벌 사이트 기술지원 비용)

http://webmail.bitdefenderkorea.co.kr/user/image_view.php?attachID=a2hoYW1pbWFnZTAwMS5wbmdAMDFEMTJERDIuQjQ4QzIzMDB8aW1hZ2UwMDEucA==&cid=image001.png@01D12DD2.B48C2300



* 무료/체험판이나, 프로모션 코드에 대한 기술지원은 불가하오니, 홈페이지 FAQ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

비트디펜더 글로벌(해외) 사이트 구매 주의사항 및 자동 결제 해제 방법


* 비트디펜더 해외 판매 업체와 한국 공식 판매점은 별개의 회사로 결제 정보 및 고객 관리 시스템을 공유하지 않기 때문에 직접적인 환불 및 기타 상담 지원이 제한됩니다. (Google Play 및 App Store 모바일 시큐리티 인앱 구매 포함)

* 비트디펜더 한국 공식 판매점은 자동 갱신 옵션을 설정하지 않으며 무료 상담 및 원격 기술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 적극적인 처리 및 원활한 지원을 위해 되도록 비트디펜더 한국 공식 판매점
(www.bitdefendershop.co.kr)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트디펜더 글로벌 사이트(www.bitdefender.com) 또는 해외 쇼핑몰에서 비트디펜더 제품을 구매하시면, '2Checkout' 이라는 인터넷 판매 대행 업체를 통해서 신용카드 결제를 진행하게 됩니다.  

이 과정에서 아래 결제 화면에서 붉은색 테두리 부문처럼 'Auto Renewal' 옵션이 기본 값으로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사용 기간 만료 후 표준 소비자 가격으로 자동 결제 처리가 됩니다.

이 때문에, 글로벌 사이트를 통해 구매하신 고객님 대부분께서 자동 결제가 되는 것에 대해 많이 당황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물론, 사용 기간 만료 전 최소 3개의 자동 결제 안내 메일이 발송되고 있지만 미리 인지하지 못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글로벌(해외) 사이트를 통해 구매하실 예정이시거나 결제가 완료되었을 경우에는 아래의 안내를 반드시 참조하여 자동 결제가 발생되지 해제 설정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결제 화면에서 붉은 색 네모 박스의 'Auto Renewal'을 클릭하시면 자동 갱신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Checkout 결제 화면
*'Auto renewal' 클릭 시 '자동 갱신 정보' 팝업 화면


글로벌(해외) 사이트를 통해 결제하신 경우에는 자동 갱신 옵션이 기본값으로 적용되어 결제가 진행되기 때문에 자동 갱신 해제를 위해 본사 고객 지원 센터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또는, 주문번호가 포함된 인보이스나 영수증 이메일이 확인된다면 아래의 [자동 갱신 옵션 해제 방법 안내]를 참조하여 자동 결제 해제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국 공식 판매점인 본 쇼핑몰에서는 자동 갱신(결제) 옵션을 설정하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구매하셔도 되며, 무료 상담 및 원격 기술 지원을 제공하며 글로벌(해외) 사이트보다 적극적인 처리 및 원활한 지원이 가능합니다.

 
다음은 글로벌(해외) 사이트 2Checkout 자동 결제 옵션 해제 안내 절차입니다.

[자동 갱신(Auto Renewal) 옵션 해제 방법 안내 - 2Checkout 웹사이트 기준]

1. 2Checkout 계정 생성 및 로그인
  - https://secure.2co.com/myaccount/ 에서 이메일주소(Email address) 또는 
주문번호(Order no)를 작성하여 엑세스 링크 전송(Send access link) 후, 발송된 이메일 링크를 통해 로그인
  - 이미 계정이 있으시다면 하단 '비밀번호로 로그인(Login with password)' 클릭 후 로그인

   * 우측 상단에서 언어(Language)를 '한국어'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주문번호(Order no)는 구매 당시 입력한 이메일로 발급됩니다.
   * 로그인 정보를 분실했다면, '비밀번호 찾기(Forgot your password?)' 또는 '비밀번호 없이 로그인(Login without password)'을 통해 엑세스 링크 전송(Send access link) 후, 발송된 링크를 통해 로그인하여 비밀번호를 변경합니다.
     만약, 제출한 이메일 비밀번호를 분실하여 엑세스 링크 확인이 불가하다면, 지원센터(https://secure.2co.com/support/)를 통해 별도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번호(Order no)를 모르거나 인보이스(invoice) 또는 영수증(Payment Receipt) 이메일을 찾을 수 없다면,
     https://secure.2co.com/myaccount/order_lookup/ 에서 구매 당시에 사용한 신용카드 정보와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여 조회할 수 있습니다.
     참고: 카드 세부 정보(By card details) 탭 > 카드정보 및 이메일 주소 입력 > '내 주문 찾기(FIND MY ORDER)' 클릭 후, 확인

2. 자동 갱신 중지/취소 및 카드 정보 삭제
   - 로그인 후, 상단 메뉴 '내 제품(My Products)' 탭 클릭 > 자동 갱신 사용(Enable auto-renewal) 중지
   - '지불 방법(Payment Methods)' 탭 클릭 > 등록된 신용 카드 정보 삭제


자동 갱신 해지(Auto Renewal) 및 해외 구매 환불 서비스는 구매처를 통해서만 진행되므로 한국에서 직접 처리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무엇보다, 해외 구매는 환불 절차가 매우 까다롭고 원활하지 않기 때문에 한국 공식 판매점(www.bitdefendershop.co.kr)을 통해 구매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

비트디펜더 제품 사용권 등록 방법 (주의사항)

 
비트디펜더의 모든 Windows, Mac, Android용 제품에 대한 사용권 등록 절차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비트디펜더 제품은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사이트를 통해 사용권을 등록/관리하고 제품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더 나아가 사용자의 디바이스에 대한 원격 보안 명령과 위치 찾기 기능을 제공합니다. 

정품 사용권을 등록하거나 30일 체험판을 이용하려면, 비트디펜더 센트럴 사이트에 접속하여 새로운 계정을 생성한 후, 로그인 합니다.



* 비트디펜더 사용권 활성화는 반드시 웹브라우저 접속을 통해 센트럴 웹페이지에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 시큐리티 또는 모바일 센트럴 앱에서 입력할 경우, 라이선스 코드 입력에 따른 사용권 변경 상태를 미리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연장(갱신) 목적으로 활성화하려는 경우 사용 기간이 누적되지 않고 새로운 기간으로 시작되기 때문에 반드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트디펜더는 Internet Explorer를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Chrome, Edge, Firefox를 통한 접속을 권장드립니다.
* 라이센스 코드를 입력할 때 팝업 화면의 사용권 적용 내용을 반드시 확인한 후 최종 활성화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갱신(연장)은 보유중인 사용권과 등급 및 보호수량이 모두 동일한 경우에 한하여 적용이 가능합니다. 



[비트디펜더 사용권 활성화 방법]    
* 비트디펜더 계정이 없다면, 아래의 센트럴 웹사이트에서 '생성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새로운 계정을 생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로그인 문제(비밀번호 분실 등)가 발생되었을 때 보다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다른 계정(페이스북, 구글 등)으로 로그인하지 마시고 유효한 주소로 비트디펜더 계정을 생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이미 계정이 있으시다면 
PC 웹 브라우저로 비트디펜더 센트럴에 접속 후, 로그인합니다.
  :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사이트 : http://central.bitdefender.com    


1. 비트디펜더 센트럴 로그인 후, 아래의 그림과 같이 정품 라이선스 코드를 입력합니다.
    : 좌측 '내 사용권' 메뉴 이동 > '코드로 서비스 활성화(또는 상단 '+코드로 활성화')' 버튼 클릭 > 라이센스 코드 입력 > '활성화' 클릭






2. 팝업 화면의 사용권 적용 내용을 확인한 후, 원하는 항목으로 선택하여 최종 활성화합니다.
    : '새 사용권 추가' 또는 '현재 사용권 연장' 항목 중 선택 > '활성화 확인' > 최종 활성화 완료

    * 비트디펜더 사용권은 아래의 2-1, 2-2 방법 중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2개 이상 사용권을 연속 입력할 경우, 기간 연장 또는 사용대수 증가 중 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2-2. 선택1, 2 참고)
    * 단, 연장은 모든 사용권의 등급과 보호수량이 모두 동일한 경우에 한하여 적용되며, 전체 사용 기간은 5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최종 활성화 전, 반드시 사용권 적용 내용을 확인한 후에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2-1. 새로운 사용권을 입력했을 때
        : 비트디펜더를 처음 사용하거나 보유중인 사용권과 다른 새로운 사용권을 입력했을 시 아래 이미지와 같이 '새 사용권 추가' 항목만 확인됩니다.

        * 사용 기간은 활성화 시점부터 카운트됩니다.





  2-2. 기존과 동일한 사용권을 입력했을 때
        : 보유중인 사용권과 동일한 사용권을 입력했을 시 '현재 사용권 연장'과 '새 사용권 추가' 항목이 확인됩니다.
          아래의 두가지 방법 중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선택1.) 사용 기간 연장을 희망하는 경우,
             :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현재 사용권 연장' 항목 선택 후 최종 활성화
             * 이 경우, 보호 수량은 기존과 동일하며 선택한 사용권의 사용 기간이 연장되어 적용됩니다.



  (선택2.) 장치를 추가하여 사용을 원하는 경우,
             :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새 사용권 추가' 항목을 선택 후 최종 활성화
             * 이 경우, 새로운 사용권으로 등록되어 설치할 수 있는 수량이 증가됩니다.
             
* 사용 기간은 활성화 시점부터 카운트되기 때문에 각 사용권의 활성화 일자에 따라 만료일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기존 사용권에 연장되지 않으므로 주의해야하며, 사용 기간 연장을 원하는 경우에는 (선택1.)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용 기간 연장(갱신)은 보유중인 사용권과 제품명이 동일하더라도 사용대수가 상이하면 새로운 사용권으로 인식됩니다.
   * 제품 등급과 보호대수가 모두 동일한 경우에만 갱신 적용이 가능합니다.
   * 만약, 보유중인 사용권과 등급은 동일하나 사용대수가 다른 사용권을 입력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각 사용권의 활성화 일자에 따라 만료일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ex) 보유중인 사용권: Total Security 5Device 만료 2025-01-05 ▶ 새로운 사용권: Total Security 10Device 만료 2026-12-10


※ 비트디펜더는 '보유 중인 사용권의 남은 기간 + 새로운 사용권의 사용 기간'의 합이 5년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만약, 5년을 초과하도록 여러 라이센스 코드를 입력할 경우, 누적 5년이 초과된 코드는 새로운 사용권으로 등록되어 설치 수량이 늘어나는 방법으로 적용되기 때문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용 기간이 초과되는 코드는 보관하고 계시다가 적정한 기간이 지난 후 전체 사용 기간이 5년을 초과하지 않을 때 입력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전체 사용 기간의 합이 5년을 초과하지 않을 때 입력이 가능하며 입력 시 팝업 화면에서 '현재 사용권 연장' 항목이 확인됩니다.
   * 참고로, 비트디펜더 1년 사용권은 366일로 1년 사용권 기준으로 한번에 최대 4개까지 연속 입력이 가능합니다.



3. 최종 활성화가 완료되었다면, 좌측 '내 장치' 메뉴로 이동 후 제품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 자세한 안내는 고객지원 > 자주하는 질문(FAQ)에서 '비트디펜서 설치 안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트디펜더 코리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활성화 및 설치 방법을 영상으로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센트럴 업데이트에 따라 활성화 코드 입력창 UI가 변경되어 실제 입력 화면과 다를 수도 있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센트럴 화면 최신 버전은 안내 내용에 첨부된 이미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

비트디펜더 모바일 시큐리티 사용권 등록 및 설치 방법 (주의사항)

 
비트디페더 모바일 시큐리티는 다음의 순서대로 사용권을 등록하고 스마트폰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다음의 안내와 설치 방법 동영상을 참고하여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트디펜더 사용권 활성화는 반드시 PC 웹 브라우저 접속을 통해 센트럴 웹 페이지에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 앱에서 활성화 할 경우, 사용권 변경 상태를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연장(갱신) 목적으로 활성화 시 적용되지 않으므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트디펜더 사용권 활성화시 꼭 팝업 목록을 확인하여 적용을 원하는 항목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비트디펜더 모바일 시큐리티 사용권 등록 방법]

1. 비트디펜더 센트럴 로그인 
  :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사이트 https://central.bitdefender.com

  * 사용권 등록 시 반드시 아래의 PC 웹 브라우저를 통해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 페이지에 접속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트디펜더 센트럴은 Chrome, Microsoft Edge, Firefox를 지원합니다.
    (주의 : Internet Explorer를 지원하기 않기 때문에 로그인 또는 UI의 출력이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2. 라이센스 키(활성화 코드) 등록하기
 
 : '내 사용권' 메뉴 이동 > '코드로 서비스 활성화(또는 상단 '+코드로 활성화')' 클릭 > 라이센스 키(활성화 코드) 입력 > 팝업 화면의 사용권 적용 내용 확인 > 적용을 원하는 항목 선택 후 최종 활성화

  * 비트디펜더 사용권 활성화는 반드시 PC 웹 브라우저 접속을 통해 센트럴 웹 페이지에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 사용권 등록 방법은 FAQ '비트디펜더 제품 사용권 등록 방법 (주의사항)'에서 자세히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3. 구글 플레이(Google Play) 또는 앱 스토어(App Store)에서 비트디펜더 모바일 시큐리티 앱 다운로드 및 설치

 (좌 - 구글 플레이 / 우 - 앱스토어)



4. 설치 과정에서 사용권이 등록된 비트디펜더 계정으로 로그인

 (좌 - Android 앱 로그인 화면 / 우 - iOS 앱 로그인 화면)



* 구글 플레이 또는 인앱 구매를 하시면 기술 지원 및 교환/반품 절차가 불가하오니, 비트디펜더 한국 쇼핑몰을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울러, 비밀번호 분실 시 재설정 관련하여 보다 편리할 수 있도록 구글 ID로 로그인하지 마시고 비트디펜더 계정 생성하여 사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ad more

비트디펜더 설치 안내


다음은 비트디펜더 한글 버전의 설치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비트디펜더 한글 버전 설치는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사이트에서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 비트디펜더 센트럴은 Chrome, Microsoft Edge, Firefox를 지원합니다.

  (주의 : Internet Explorer를 지원하기 않기 때문에 로그인 또는 UI의 출력이 불안정할 수 있습니다.) 




[비트디펜더 설치 안내]

1. 설치하려는 장치(PC, Mac, Android)에서 인터넷 브라우저로 비트디펜더 센트럴(Central)에 로그인 합니다.
  - 비트디펜더 센트럴 주소: https://central.bitdefender.com

 
  * 비트디펜더 센트럴 계정(이메일 주소)이 없다면, 센트럴 로그인 화면에서 '신규 계정 생성하기'를 클릭하여 새로운 계정을 생성합니다.
  * 로그인 문제(비밀번호 분실 등)가 발생되었을 때 보다 편리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다른 계정(페이스북, 구글 등)으로 로그인하지 마시고 유효한 주소로 비트디펜더 계정을 생성하여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로그인 후, 팝업창의 '사용권 활성화' 또는 좌측 ‘내 사용권’ 메뉴를 클릭한 후, '+코드로 활성화' 버튼을 클릭하여 활성화 코드를 입력합니다.
  * 사용권 활성화의 자세한 안내는 자주하는질문(FAQ) '비트디펜더 제품 사용권 등록 방법'을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사용권 활성화 후 좌측의 '내 장치' 메뉴로 이동하여 '비트디펜더 설치'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제품 선택 화면에서 Security(보호)를 선택합니다.




5. 보호할 디바이스를 선택합니다.               
  * '이 장치'를 선택하여 설치 파일을 로그인한 장치에 다운로드 하거나 '다른 장치'를 선택하여 설치 링크를 보낼 수 있습니다.
  * '이 장치'를 선택한 경우, 브라우저 좌측 아래에 설치 파일이 다운로드되고 해당 파일을 더블 클릭하면 설치가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