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디펜더 제품의 랜섬웨어 차단 방법

비트디펜더 제품의 랜섬웨어 차단 원리와 랜섬웨어의 감염 경로에 대해 간략히 알아봅니다.

대부분의 악성코드가 그렇지만 랜섬웨어 감염 경로와 활동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해커가 취약한 웹 페이지를 해킹하여 익스플로잇 코드가 삽인된 스크립트 파일 업로드
2. 사용자가 해킹된 웹 페이지 접속 시 타겟 PC에 취약점이 존재하는 경우 랜섬웨어 실행 악성코드 파일 다운로드 
3. 다운로드된 파일이 자동실행 되어 사용자 PC의 문서, 사진 파일을 찾아 비대칭키로 암호화 완료 후 숙주 파일을 찾을 수 없도록 자가 삭제

위의 랜섬웨어의 감염과 활동에 대해 비트디펜더 2016 제품은 아래와 같이 3가지 단계로 랜섬웨어를 차단합니다.

* 1번 단계에서의 비트디펜더 차단 방법: 웹 보호->안티 피싱, 안티 멀웨어 -> HTTP 트래픽 감시
* 2번 단계에서의 비트디펜더 차단 방법: 안티 멀웨어 -> 실시간 감시기 (악성코드 패턴이 있는 경우만 탐지),
  Active Threat Control (악성코드 패턴이 없어도 랜섬웨어의 행위를 추적하여 99.9% 탐지)  

1번과 2번 단계에서 악성코드가 우회 코드를 통해 탐지를 회피하는 경우, 최종적으로 개입하는 기능이 비트디펜더 랜섬웨어 프로텍션입니다.

랜섬웨어가 실질적으로 사용자에게 피해를 주는 부분이 비대칭키를 통한 암호화이기 때문에 비트디펜더 랜섬웨어 프로텍션 기능은 악성코드의 암호화 시도 자체를 방어하는 개념입니다.
원리는 'Folder Access Control' 을 베이스로 하고 있으며 사용자가 지정한 폴더에 유해한 프로세스가 접근하여 파일 쓰기 행위를 시도하는 경우, 
사용자에게 경고하고 해당 프로세스에 대한 접근 및 허용 여부를 아래의 그림과 같이 선택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사용자가 허용을 허락하지 않는 경우, 랜섬웨어의 암호화 시도가 중단되며, 사용자 파일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비트디펜더 제품으로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랜섬웨어로부터 귀중한 파일을 항상 보호하시기 바랍니다.

비트디펜더 랜섬웨어 차단 동영상 링크 : http://www.bitdefenderkorea.co.kr/business/view2.as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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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성코드로 탐지되어 파일이 삭제되었는데 검역소에 파일이 없습니다. 어떻게 복구하나요?

비트디펜더 제품의 악성코드 처리 방법이 '알아서 처리'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탐지된 악성코드 종류에 따라 검역소로 이동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악성코드로 탐지되어 삭제 되었으나 검역소로 이동되지 않은 파일은, 다음과 같이 알림의 '경고' 항목에서 복구가 가능합니다.     

     

(1) Bitdefender 제품 실행 후 좌측 아이콘 메뉴에서 종 표시 모양의 '알림' 클릭  

(2) 아래 그림의  '경고' 항목에서 삭제된 파일에 대해 '복구' 버튼을 클릭 합니다. 

 


 

 

또한, 앞으로 삭제를 하지 않고 검역소에 보관을 하려면 다음과 같이 설정합니다.

Bitdefender 실행 후 모듈보기 -> 안티 바이러스 설정 -> 보호-> 사용자 설정 -> 처리 방법 설정을 '검역소로 이동' 으로 변경 후 사용하시면 탐지된 모든 파일은 검역소로 이동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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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상 파일이 오진으로 탐지되어 실행이 차단될 때 예외 처리 방법

드믈긴 하지만, 정상적인 프로그램 실행 파일을 Bitdefender가 바이러스로 탐지하여 차단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주로 오래된 응용 프로그램에서 종장 발생하며, 이런 경우가 발생하면 해당 파일을 이벤트 로그 보기에서 복구한 후, 예외 처리할 수 있습니다. 


1. 실시간 감시 중지

Bitdefender 제품의 메인화면 > 모듈 보기 > 안티바이러스 설정(톱니바퀴)를 클릭한 후,  '보호' 메뉴에서 '실시간 감시' 스위치를 OFF합니다.



2. 검역소 또는 알림 로그 에서 복원

1) Bitdefender 제품 실행 후 좌측 아이콘 메뉴에서 종 표시 모양의 '알림' 클릭  

(2) 아래 그림의  '경고' 항목에서 삭제된 파일에 대해 '복구' 버튼을 클릭 합니다.

 



3. 검사 예외 추가

Bitdefender 제품의 메인화면 > 모듈 보기 > 안티바이러스 설정(톱니바퀴)를 클릭한 후,  아래 그림과 같이 ‘검사 예외’를 선택한 후, '검사 예외 프로세스 목록'에 추가합니다.




4. 실시간 감시 ON 및 해당 파일 신고하기

실시간 감시기를 1번 항목을 참조하여 다시 켜신 후에, 문제가 되는 파일을 support@bitdefenderkorea.co.kr 로 신고해 주시면, 비트디펜더 탐지 엔진에서 제외하여 불편이 없도록 도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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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디펜더 완전 삭제 및 재설치

비트디펜더 제품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되지 않거나, 완전히 삭제가 되지 않을 때, 아래 링크를 따라 해당하는 삭제 툴을 다운로드 받아서 실행후 재설치 해 보시기 바랍니다. 

비트디펜더 삭제 툴은 비트디펜더 2016과 비트디펜더 2017 등 제품 버전별로 
각각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품을 완전히 삭제한 후에는 반드시 재시작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비트디펜더 2017 완전 삭제 툴]


[비트디펜더 설치 방법]

 2. '내 디바이스' 메뉴로 이동하여 등록된 디바이스 제거(점 세개 클릭하여 제거 선택)후 브라우저의 새로고침 클릭!
 3. '내 디바이스' 메뉴 우측 상단의 'Bitdefender 설치' 버튼을 클릭
 4. 안내에 따라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여 설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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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tdefender Mobile Security 사용권 등록

본 문서는 Bitdefender Mobile Security의 사용권 등록에 대한 안내 문서입니다.

Bitdefender Mobile Security 는 구글 플레이에서 설치할 수 있습니다.

1. 안드로이드 폰이나 패드에서 구글 플레이를 실행한 후, 검색 창에서 '비트디펜더 모바일 시큐리티'를 검색합니다.
  비트디펜더 여러 제품 중에서 아래 이미지로 된 앱을 설치후 실행을 합니다.

Mobile Security & Antivirus

2. 제품을 실행하고 비트디펜더 계정에 로그인을 하고 나면 아래와 같이 메인 화면이 나타납니다.
아래의 그림에서 '계정 정보'를 클릭합니다.




3. 아래의 그림에서 사용권과 연결된 비트디펜더 센트럴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 토탈시큐리티 멀티디바이스 또는 모바일 시큐리티 사용권이 비트디펜더 센트럴 웹사이트에서
사용권으로 등록되어 있어야 합니다.
 * 간혹, 비밀번호 분실시 재 발급 관련과 관련하여 보다 편리할 수 있도록
  구글 ID로 로그인하기 보다 비트디펜더 계정을 사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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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내 네트워크 드라이브 및 공용 서버에 연결이 안될 때

비트디펜더 제품을 최초에 설치하면 비트디펜더 '오토파일럿' 모드가 활성화 됩니다. 

비트디펜더 오토파일럿은 가장 최적화된 보안 상태를 유지하도록 제품의 모든 보안 설정을 자동으로 조절하는 기능이지만, 

사용자의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네트워크 연결을 허용/차단하기도 합니다. 

 

만약, 회사나 가정 내에서 네트워크 드라이브나 네트워크 프린터, LAN을 통한 공용 서버가 연결되지 않을 때 아래의 그림과 같이 제품의 방화벽 설정을 '가정/사무실' 또는 '신뢰함' 으로 설정하여 운영하시기 바랍니다.


[Bitdefender 제품의 메인화면 > 모듈 보기 > 방화벽 설정 (톱니바퀴)를 클릭한 후, 어댑터로 이동]




* 비트디펜더  '오토파일럿'이 활성화되어 있다면, 재부팅 후에 설정이 자동으로 조정되기 때문에

오토파일럿 모드를 OFF하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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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 시작하는 웹페이지 오류 증상 해결 방법

SSL 트래픽은 Secure Socket Layer 라는 암호화된 프로토콜을 이용하여 웹 브라우저와 서버간 암호화된 통신을 사용하는 트래픽으로 

안전한 통신을 목적으로 고안되었습니다.


웹 브라우저에서 서버에 정보를 요청하고 데이터를 송수신할 때 평문화된 트래픽을 사용하는 경우, 로그인에 사용되는 사용자 ID 

및 패스워드 같은 민감한 데이터들이 노출될 수 있으며 스니핑(패킷 가로채기) 기법을 악용한 정보 유출을 방지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통신 방식이 SSL 방식이며, 보통 브라우저 주소창에 https:// 로 시작합니다. 


비트디펜더 SSL 트래픽 검사는 보다 정교한 공격들이 안전한 웹 트래픽으로 알려진 SSL 통신을 악용하기도 하기도 하기 때문에,

SSL 검사를 활성화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하지만,  웹 표준을 지향하는 외국 환경과는 달리 국내 환경 특성으로 인해,

모든 웹사이트마다 SSL 트래픽 감시 기능을 활성화할 때, 정상적으로 동작하기를 기대하기에는 조금 어려운 것이 현재 실정이며, 해당 문제는 비트디펜더 뿐만 아니라, 다른 보안 제품에도 나타나는 문제이기도 합니다.

 

[증상]

 

 특정 https:// 로 시작하는 웹페이지를 표시하지 못하거나 접속을 할 수 없다

 

[해결 방법]

 

  아래 그림과 같이 모듈 보기 > 웹 보호(톱니바퀴) > SSL 트래픽 검사 스위치를 OFF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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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PC 설치 방법 및 비트디펜더 센트럴 기능 안내

3PC 제품은 전체 3대의 PC에 대해서 하나의 센트럴 계정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제품과는 차별되게 비트디펜더 2016 제품은 Bitdefender Central 계정을 통해서 사용권과 원격 보안에 대한 관리를 한 번에 제공합니다.

Bitdefender Centeral 웹사이트에서 제품을 인증하기 때문에, IP나, 공유기, 설치 위치에 상관없이 언제 어디에서나 접속해서 제품을 설치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3PC에 대한 설치 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첫 번째 PC에 설치]

1. 3PC 구매 > 활성화 코드 수령(이메일로 발급됩니다)

2. 제품 다운로드 및 설치 > 설치 시 안내에 따라 Bitdefender Central 계정 생성(필수사항)

3. 제품 및 Bitdefender Central 웹사이트에서 활성화 코드 입력 > 1대의 PC설치 완료됨

 

[두 번째 PC에 설치]

4. 설치하려는 PC에서 Bitdefender Central 웹사이트에 로그인 합니다.

5. Bitdefender Central의 '내 디바이스' 메뉴에서 'Bitdefender 설치' 선택 > 팝업 창이 나타나면,

   다운로드를 선택하여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합니다.

 

 또는 다른 PC에서 설치를 선택 > 해당 OS 선택 > 설치하려는 사람의 이메일주소를 입력하여 보냅니다.

 

TIP : 친구나 가족과 함께 사용하려고 하는데, Bitdefender Central 계정 정보를 공개하지 않으려면

'이메일 보내기'를 선택합니다. 이렇게 하면, 이메일 수신자에게 사용권이 인증된 제품의 설치 링크가 발송되므로

이메일 수신자는 별도의 인증 절차없이 링크를 따라 그냥 설치만 하면 됩니다.

 

 

[세 번째 PC에 설치]

6. 두 번째 PC에 설치와 동일한 순서로 설치합니다.

 

이렇게 함으로써, 하나의 센트럴 계정으로 웹을 통해 3대의 PC에 대해 각각 아래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악성코드 검사, 취약점 점검, 개인정보 삭제 및 최적화 명령, 원격 업데이트 등 보안 관련 명령을 원격으로 일괄 처리

 * 원격 잠금 및 위치찾기, 자녀 보호 등 기능을 원격으로 처리

 

TIP : Bitdefender Central 을 활용하면 포맷 및 재설치를 할 때, 제품 활성화 코드를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포맷이나 재설치를 할 때, Bitdefender Central에 접속해서, 아무 장소나 아무 PC에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원격으로 업데이트, 취약점 점검, 시스템 검사를 실행하고 그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활성화 코드를 입력하는 것만으로 설치된 제품을 다시 설치할 필요없이 제품을 한 단계 높은 제품으로 쉽게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TIP : 제품 설치 과정에서 Bitdefender Central 로그인 화면이 보이지 않은 경우, IE 버전이 10 이상인지 확인 후, 최신 IE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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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tdefender Central 로그인 화면이 빈 칸으로 나올때 해결 방법

안녕하세요~

아래는 인터넷 익스플로러(IE) 10 이하 PC 환경에서 비트디펜더 제품을 설치하는 과정에서
Bitdefender Central 로그인 화면이 공백으로 표시되며, 설치 진행이 마무리 되지 않는  경우에 대한 설치 방법 안내입니다.
또한, 사정상 인터넷 익스플로러(IE) 10 이상으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없는 경우에 아래의 방법을 따라주세요



 [Bitdefender Central을 통해 설치하는 방법]

 a. 먼저, 브라우저의 버전을 확인하신 후, IE 10 이하 버전이라면, IE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하거나,
    기본 브라우저를 구글 크롬으로 바꾸시기 바랍니다.

 b. 제어판-프로그램 및 기능으로 이동하셔서 Bitdefender 2016 항목을 선택하고 제거합니다. (제거 후 재시작은 선택 하지 마세요) 
 
 c. 위와 동일한 방법으로 제어판-프로그램 및 기능에서 Bitdefender Agnet 항목을 제거합니다.

 d. 
C:\Program Files\Bitdefender agent 폴더를 수동 삭제 후 시스템을 재시작 합니다. 
 
 e.  다음으로, 여기를 클릭하여 Bitdefender Central에 로그인 합니다.
   * 계정이 없다면 반드시 계정을 새로 생성하셔야 합니다.(기존의 my.bitdefender.com 계정 또는 쇼핑몰 계정과는 별개 입니다)

 f. 내 사용권(My Subscription) 화면(아래 화면)에서 발급 받으신 라이센스 키(활성화 코드 클릭)를 입력합니다.



 g. 사용권이 적용되면, 아래 화면과 같이 내 디바이스(My Device) 메뉴를 클릭한 후, Bitdefender 설치(Bitdefender Install)를 클릭합니다.


 
 
  h. 새로운 창이 나타나면 '다운로드'를 선택합니다.


 
  i. 다운로드가 완료되면, 설치본을 더블클릭하여 설치 안내에 따라 설치를 하시면 Bitdefender Central 로그인 과정을
   생략하고 설치가 가능합니다.
  *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여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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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연결이 불가능한 PC에서 비트디펜더 제품 업데이트 방법

산업 목적의 특수한 환경이나, 다른 목적에 의해, 컴퓨터를 인터넷에 연결할 수 없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인터넷이 연결된 PC에서 비트디펜더 업데이트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USB 등 이동식 저장 매체를 활용해서
인터넷 연결이 불가능한 PC에 설치된 비트디펜더 제품을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연결이 불가능한 PC에 설치된 비트디펜더 제품을 업데이트 하려면, 다음을 따라하세요:

1.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PC에서 다음의 링크에 접속합니다.



2. Desktop Products Updates 목록에서 해당하는 비트디펜더 제품과 시스템(32Bit or 64Bit)을 선택한 후,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비트디펜더 2016 제품은 비트디펜더 2015를 선택합니다)

3. 해당 파일(weekly.exe)을 USB 등 이동식 저장매체 저장한 후, 인터넷 연결이 불가능한 PC에 복사하합니다.

4. 인터넷 연결이 불가능한 PC에서 해당 파일(weekly.exe)을 더블클릭하여 설치를 시작합니다.

5. 업데이트 파일의 설치가 진행되는 동안 실시간 감시기,방화벽 등 보안 모듈이 재시작하며, 업데이트 적용을 완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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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S 업그레이드, 포맷후 재설치, 다른 PC에 설치하고자 할 때

안녕하세요. 아래와 같은 상황이 발생할 경우, Central 계정의 사용권(사용 기한) 유지 및 원활한 이전 설치를 위해
아래 사항을 반드시 따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주요 상황]

 1. PC의 OS를 업그레이드 하려는 경우(또는 하드웨어 업그레이드로 재 설치가 필요한 경우) 
 2. PC 포맷 후 재 설치를 하려는 경우
 3. 사용 중인 PC에서 비트디펜더를 제거한 후, 다른 PC에 비트디펜더를 설치하는 경우


[진행 절차]

다음은 PC 업그레이드(OS 및 H/W), PC 포맷 또는 다른 PC 에서 비트디펜더 2016을 설치하고자 할 때의 절차입니다.
안전한 사용권 이전을 위해 반드시 다음의 순서대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먼저, 이미 보유하고 계신 비트디펜더 Central  계정에 로그인 합니다.

2. 다음 그림과 같이 '내 디바이스(My device)' 메뉴에서 설치된 비트디펜더 제품을 삭제합니다.
    * 설치된 PC의 오른쪽 3개의 점을 클릭하여 '제거' 버튼을 선택하여 제거합니다






3. 내 사용권(My subscription ) 메뉴에서 삭제 및 설치 현황을 확인합니다.
 * 이때, 브라우저의 새로고침(F5) 버튼을 눌러서 '내 사용권' 메뉴에서 삭제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아래 그림처럼 1 PC용 활성화 코드(사용권)라면 0/1 , 3 PC 용이라면 2/3 또는 1/3, 0/3 을 확인합니다.
 * '내 사용권' 메뉴에서 삭제되었더라도 실제 PC에서는 삭제된 것이 아니기 때문에, PC에 설치된 비트디펜더를 제거해야 합니다


  
4. 위와 같이 센트럴 계정에서 제품의 삭제가 확인되면, 이제 PC의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삭제 메뉴에서
   '비트디펜더 2016 ' 제품과 '비트디펜더 에이전트(Bitdefender Agent)를 순서대로 제거합니다.




5. 삭제가 완료되면, 새로운 시스템(OS 업그레이드 및 포맷)이나 다른 PC에 비트디펜더 2016 을 설치합니다.
   *재 설치 과정에서 기존의 Central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면 비트디펜더 계정에 남아있는 사용권을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PC포맷 및 OS 업그레이드후 재설치 , 다른 PC에 설치할 경우
, '설치 대수 초과' 또는
'중복된 활성화 코드' 라는 메시지가 발생할 수 있으니, 반드시 위 사항을 따라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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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tdefender 제품과 연결된 Central 계정 변경

Bitdefendr Central 계정을 하나 더 생성한 후, 해당 계정과 Bitdefendr 제품을 연결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먼저 Bitdefendr 메인 화면 좌측에  표시 버튼을 클릭하여 "계정정보"로 이동 합니다.

2. 아래 그림에서 계정 변경을 클릭합니다.

 
 
3. 새롭게 나타난 창에서 변경하고자 하는 계정으로 로그인 합니다. 
 
 

중요:  새로 생성한 Bitdefendr Central 계정에 등록된 사용권에 맞게 제품의 종류와 사용 기간이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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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itdefender Wallet 자동입력 기능 및 확장팩 설정

Bitdefender Wallet은 웹사이트의 로그인 정보를 암호화 저장하고 사용자가 웹사이트를 방문할 때, 자동으로 로그인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통합하여 관리해 주는 기능입니다. 여러 명이 사용하는 공용 PC의 경우에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마스터 비밀번호로 안전하게 관리하시면 좋습니다.

간혹 웹사이트의 로그인 정보를 Bitdefender Wallet에 저장했지만, 자동으로 입력이 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할 수 도 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Bitdefender Wallet 확장팩이 브라우저에 설치가 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아래 절차를 따라 브라우저 확장팩을 설치 및 설정해 보세요 : 


[인터넷 익스플로러]

1. 브라우저를 엽니다.

2. 도구(브라우저 우측 상단의 톱니바퀴 모양)를 엽니다.

3. 추가 기능 관리를 클릭합니다.

4. 도구 모음 및 확장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5. Bitdefender Wallet 을 사용함으로 설정합니다.



6. 브라우저를 재실행 하면 브라우저 상단에 지갑 아이콘이 표시가 됩니다.

7. 지갑 아이콘을 이용하면 웹사이트를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로그인 정보가 자동 입력이 됩니다.


[크롬]

1. 브라우저를 엽니다.

2. 메뉴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3. 설정을 클릭합니다.

4. 확장 프로그램을 클릭합니다.

5. Bitdefender Wallet 을 사용함으로 설정합니다.

6. 브라우저를 재실행 하면 브라우저 상단에 지갑 아이콘이 표시가 됩니다.

7. 지갑 아이콘을 이용하면 웹사이트를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로그인 정보가 자동 입력이 됩니다.


[기타]

 * 인터넷 익스플로러 확장팩은 제품이 설치가 되면서 자동으로 설치가 됩니다.
 * 크롬 확장팩은 제품의 프라이버시 > 월렛 설정 창에서 추가할 수 있으며, 아래 주소에서도 설치할 수 있습니다.
   확장팩 위치  :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bitdefender-wallet/fabcmochhfpldjekobfaaggijgohadih
 * Windows 10 Edge 브라우저는 확장팩을 지원하지 않기 때문에 월렛 기능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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윈도우 XP 또는 VISTA용 비트디펜더 설치 파일

윈도우 XP는 서비스팩3, 윈도우 비스타는 서비스팩2 버전 이상부터 설치가 가능합니다. 

위 조건이 충족될 시, 아래의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XP 및 VISTA 전용 설치본을 다운로드 하여 원하시는 제품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Bitdefender Antivirus Plus 2015 installation kit can be downloaded from this location:
http://download.bitdefender.com/windows/installer/ko-kr/xp-vista/bitdefender_antivirus.exe


Bitdefender Internet Security 2015
 installation kit can be downloaded from this location:

http://download.bitdefender.com/windows/installer/ko-kr/xp-vista/bitdefender_isecurity.exe 



Bitdefender Total Security 2015 installation kit can be downloaded from this location:

http://download.bitdefender.com/windows/installer/ko-kr/xp-vista/bitdefender_tsecurity.exe




Bitdefender Uninstall Tool

http://www.bitdefender.com/files/KnowledgeBase/file/The_New_Bitdefender_UninstallTool.ex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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덤프 전송 방법- 비트디펜더 지원툴(support tool) 사용법

드믈긴 하지만, Bitdefender 제품이 완벽하게 동작하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점에 대해 정확한 지원을 드리기 위해서는 문제가 발생한 PC의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정보 뿐만 아니라 로그 파일 등에 대해 우리의 엔지니어들이 더욱 더 자세히 알 필요가 있습니다.

다음은 이러한 상황을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해결하기 위한 지원 툴인 Bitdefender Support Tool의 사용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비트디펜더 제품이 설치되지 않은 경우]

1. 먼저 Bitdefender Support Tool을 다운로드 받은 후, 해당 파일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합니다.


2. 아래 그림에서 체크 박스를 체크하여 '정보 제공'에 동의 합니다.
 *수집된 정보에는 그 어떠한 개인정보를 포함하고 있지 않으며 기술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용도 외에는 절대 사용되지 않습니다



3아래 그림에서 필요한 정보를 입력 하고 Next 단추를 누릅니다 (확인에 필요한 유효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고 발생한 문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입력합니다)
 *Try to reproduce the issue before submiting 박스에 체크를 하면 보다 정확한 분석을 할 수 있습니다.



4. 모든 정보 수집이 종료되면 'finish'를 눌러서 종료합니다. 이 과정은 시스템에 따라 2~5분 정도 소요됩니다.



5. 바탕화면에 'BDSP_사용자 컴퓨터 이름_날짜'.zip 파일이 생성 됩니다. 해당 파일을 다음 이메일로 전송합니다.

 * 신고 이메일 : support@bitdefenderkorea.co.kr


[비트디펜더 제품이 설치된 경우]



바탕화면에 'BDSP_사용자 컴퓨터 이름_날짜'.zip 파일이 생성 됩니다. 해당 파일을 다음 이메일로 전송합니다.

 * 신고 이메일 : support@bitdefenderkorea.co.kr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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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불 및 반품 규정




소비자보호원의 환불 규정에 의하여, 당사의 환불 및 반품 규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 
     -
 
l  제품을 구입하신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l  활성화코드(라이선스)는 등록 및 설치를 하지 않은 경우에만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l  활성화코드(라이선스)는 서비스의 시작이 되지 않은 상태로 반품하여야 하며 라이선스 코드 및
   활성화코드를 사용하면 반품이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l  환불 및 반품 신청은 당사 고객지원센터 070-5056-1000 또는 쇼핑몰에서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l  한국 사이트가 아닌 해외 사이트에서의 구매는 www.bitdefender.com으로 문의하여 환불 신청을 하셔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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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백신 프로그램 삭제 툴 모음

비트디펜더 제품을 설치하려면 먼저, 설치된 타사 제품을 삭제해야만 합니다.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삭제 메뉴를 이용하여 완전히 제거가 되지 않는다면, 아래의 툴을 다운로드 받아서 실행합니다.
아래는 일반적인 백신 프로그램의 삭제본 링크 입니다.(알파벳 순서)

Avast

http://files.avast.com/iavs9x/avastclear.exe

AVG

http://download.avg.com/filedir/util/AVG_Remover.exe

Avira

https://www.avira.com/en/support-for-home-knowledgebase-detail/kbid/902

BullGuard

http://www.bullguard.com/support/product-guides/bullguard-desktop-protection-guides/getting-started/uninstalling-bullguard.aspx

Comodo Internet Security

http://forums.comodo.com/install-setup-configuration-help-cis/most-effective-way-to-reinstall-cis-to-avoidfix-problems-t58620.0.html

Dr. Web

http://www.bleepingcomputer.com/download/dr-web-anti-virus-remover/

eScan

http://www.bleepingcomputer.com/download/escan-removal-tool/

ESET

http://support.eset.com/kb3527/?locale=en_US

FRISK F-PROT Antivirus for Windows

http://www.f-prot.com/support/windows/fpwin_faq/25.html

F-Secure

https://community.f-secure.com/t5/F-Secure-SAFE/F-Secure-Uninstallation-Tool/td-p/31265

G Data

http://qsmirror.gdatasecurity.de/qs/WEB/TOOL/AVCleaner_int.exe

Kaspersky

http://support.kaspersky.com/common/service.aspx?el=1464

K7 Total Security

http://www.k7computing.com/en/tools/K7RT.exe

LavaSoft

http://www.lavasoft.com/mylavasoft/support/supportcenter/technicalproblems/faqs/how-to-uninstall-0

Malwarebytes

http://downloads.malwarebytes.org/file/mbam_clean

McAfee

http://download.mcafee.com/products/licensed/cust_support_patches/MCPR.exe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

http://support.microsoft.com/kb/2435760

Norman Virus Control/Norman Security Suite

http://www.norman.com/home_and_small_office/help_support/removing_norman_security_suite

Norton (Symantec)

ftp://ftp.symantec.com/public/english_us_canada/removal_tools/Norton_Removal_Tool.exe

Norton Studio

https://support.norton.com/sp/en/us/home/current/solutions/v74591462_nst_retail_1_en_us

Panda

http://www.pandasecurity.com/support/card?id=82011

Panda Cloud Internet Protection

http://www.pandasecurity.com/resources/sop/Cloud_AV_Uninstaller.exe

Pareto Logic

http://www.paretologic.com/resources/help/xoftspyse/195.htm

Rapport

http://www.trusteer.com/support/uninstalling-rapport-using-safeuninstall-utility

SpyBot Search & Distroy

http://www.safer-networking.org/faq/how-to-uninstall/

Sophos

https://www.sophos.com/en-us/support/knowledgebase/12360.aspx

Trend Micro

http://esupport.trendmicro.com/1/How-do-I-remove-old-or-new-versions-of-Trend-Micro-products-in-my-comp.aspx

Trend Micro Titanium

http://esupport.trendmicro.com/solution/en-us/1056455.aspx

Trend Micro Worry-Free Business Security Agent

http://esupport.trendmicro.com/solution/en-us/1057237.aspx

Vipre (Sunbelt Software)

https://support.threattracksecurity.com/support/solutions/articles/1000071005-how-to-uninstall-vipre-internet-security-and-vipre-antivirus-

Webroot

http://download.webroot.com/CleanWDF.exe

Windows Live OneCare

http://download.microsoft.com/download/4/c/b/4cb845e7-1076-437b-852a-7842a8ab13c8/OneCareCleanUp.exe

Zone Alarm

http://www.bleepingcomputer.com/download/zonealarm-uninstall-too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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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디펜더 설치 시 ASUS AI SUITE 제거 안내

비트디펜더 설치 시 삭제를 권고하는 프로그램으로 ASUS AI Suite 가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NDIS 파일 필터 드라이버 (WinpkFilter LightWeight Filter) 사용하기 때문에 비트디펜더 제품과의 동시 설치를 권고하지 않습니다.

비트디펜더 제품도 방화벽 필터를 위해 NDIS 드라이버가 사용되기 때문에 충돌로 인한 블루스크린 및 시스템 멈춤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할 가능성이 크지는 않지만 혹시 모를 충돌에 대한 방지를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사의 권고를 따르고 있으며 
ASUS AI Suite 어플리케이션을 꼭 사용하셔야 한다면 비트디펜더 제품을 먼저 설치한 후 ASUS AI Suite을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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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dows XP/Vista용 활성화 코드 생성 및 설치 방법

다음은 XP/Vista 환경에서 Bitdefender 제품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한 안내입니다.

[XP/Vista용 설치본 다운로드 링크]

먼저, 아래를 클릭하여 사용하시는 제품 종류에 맞는 설치본을 다운로드 합니다.

 - Bitdefender Antivirus Plus XP/Vista (클릭!) 
 - Bitdefender Internet Security XP/Vista (클릭!)
 - Bitdefender Total Security XP/Vista (클릭!)

[XP/Vista용 활성화 코드 받기]

먼저, 비트디펜더 센트럴에 로그인한 후, 다음 절차를 따라 활성화 코드를 수령합니다:

a. 비트디펜더 센트럴(https://central.bitdefender.com) 에 로그인 후, '내 디바이스' 메뉴를 클릭합니다.
 다음 그램과 같이 우측 상단의 'Bitdefender 설치' 탭을 클릭합니다.



b. 새로운 창이 나타나면, 다음 그림에서 XP/Vista '호환버전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c. 클릭 후, 다음 그림과 같이 새로운 창이 나타나면, 'Get License'를 클릭하여 새로운 활성화 코드를 수령한 후,
 제품 설치 과정에서 해당 라이센스 키를 입력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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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롬 실행 오류[SDS PCDRM 프로그램 삭제]관련 안내

최근 크롬 실행 및 접속 에러와 관련하여 삼성SDS PCDRM 프로그램 오류가 종종 접수되고 있습니다.

해당 문제는 비트디펜더 제품의 문제가 아니라, PCDRM 프로그램의 오류로써 아래와 같이 처리하시길 권장드립니다.

 

[문제가 되는 NASCA 또는 NSD 프로그램 삭제 방법]

 

- PC의 검색 기능이나 제어판의 프로그램 추가/삭제를 통해 NASCA 프로그램 삭제

- C:WindowsPCDRMNSD_Uninstaller.exe 를 실행하여 삭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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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외(아반게이트) 구매 시 주의 사항 및 자동 결제 해제 방법

비트디펜더 글로벌 사이트(www.bitdefender.com) 및 해외 국가에서 구매를 하시면,아반게이트(Avangate)라는 인터넷 판매 업체를 통해서 결제를 하게 됩니다.

 

아래 아반게이트 결제 화면의 붉은색 테두리 부문의 'Auto renewal' 옵션이 기본 값으로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사용 기간 만료 후,
표준 소비자 가격으로 자동 결제 처리가 됩니다.

 

이 때문에, 글로벌 사이트를 통해 구매하신 고객님 대부분께서 자동 결제가 되는 것에 대해 많이 당황해 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따라서, 구매 시에 해당 옵션을 클릭하여, 나타난 새로운 창에서 붉은 색 네모 박스를 체크하여  'Manual renewal'을 선택하셔야만 자동 결재가 되는 것을  막을 수가 있습니다.

 

 

참고로 한국의 공식 판매 사이트에서는 자동 연장(결제) 옵션이 없습니다~ 안심하고 구매하셔도 되며, 글로벌 사이트보다 판매 가격이나, 기술 지원 조건이 훨씬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아래는 글로벌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경우의 자동 결제 취소 안내 절차입니다.

 

[Auto Renewal 해제 방법 안내]


AUTO-RENEWAL 해제 서비스는 비트디펜더 글로벌 웹사이트를 통해서만 서비스되고 있습니다.

AUTO-RENEWAL 서비스는 Bitdefender 제품이 만료되기 7 일 전에 자동 갱신에 대한 확인 메일을 고객님께 드립니다.

이 이 메일은 서비스 취소에 대한 링크를 포함하여 자동 갱신에 대한 모든 세부 사항을 안내해 드립니다.

 

하지만 지금 즉시 서비스를 취소 하려면 아래의 주소를 클릭하시고 아래 절차대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bitdefender.com/support/contact-us.html  (클릭)

 

Product*: 사용 중인 제품을 선택 하세요

Category*: Auto-Renewal 을 선택 하세요

Operating System*:사용 중인 OS를 선택 하세요

Full Name*: 고객님 성함을 입력하세요

E-mail*: 고객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Country*: Korea, Republic of 를 선택 하세요

License Key: 라이센스 키를 입력 하세요

Message*: I do not want the Automatic Renewal. 을 입력하세요.

 

AUTO-RENEWAL 서비스는 본사 웹을 통해서만 진행되므로 한국에서 직접 처리 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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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indows 7/VISTA 환경에서의 블루스크린(BSOD) 증상 해결 방법

Windows 7/VISTA 환경에서 비트디펜더 제품을 설치 후 또는 비트디펜더 SafePay 기능을 실행할때  
아주 드물게 블루스크린이 발생할 수 있는 문제가 있습니다.


해당 문제는 Windows 에서 Windows 필터링 플랫폼 API를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이 실행될때 컴퓨터가
응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비트디펜더 제품도 응용 프로그램에 속하며 이 문제는 윈도우 OS의 문제입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방법대로 Microsoft 핫픽스를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핫픽스 다운로드 링크를 클릭합니다. 핫픽스 다운로드

2. '핫픽스 다운로드 가능' 버튼을 클릭합니다.

3. Windows 플랫폼 및 버전을 선택하고 핫픽스 파일을 수신받을 수 있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4. '핫픽스 요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5. 전송된 이메일의 안내대로 핫픽스 파일을 다운로드 받고 실행합니다.

6. 핫픽스 설치 완료 후 시스템을 재부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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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넷 브라우저의 시작페이지 고정문제

드물긴 하지만, 비트디펜더로 전체 검사를 진행한 이후에, 인터넷 브라우저(IE)의 시작 페이지를 빈칸으로 고정하는 사례가 있습니다.

이것은 인터넷 브라우저의 시작 페이지를 통해 악의적인 행위를 시도하려는 악성코드를 치료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경우입니다.

이런 문제는 대부분의 경우, 재부팅 이후에 원하시는 시작 페이지를 설정할 수 있지만, 그렇지 않다면, 아래의 순서에 따라 시작 페이지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아래 링크를 따라 OS에 맞는 파일을 다운로드 한 다음, 모든 브라우저를 닫고 해당 파일을 실행합니다.

 

[Windows Vista and Windows 7, Windows 10]

  http://www.bitdefender.com/files/KnowledgeBase/file/SetHomePageIEforVista7.exe

 

[Windows XP]

  http://www.bitdefender.com/files/KnowledgeBase/file/SetHomePageIEforXP.exe

 

프로그램 실행 화면에서 원하시는 IE 시작 페이지를 입력합니다.

예를 들면, www.naver.com 이라고 입력하고 찾을 닫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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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데이트 오류 문제 해결

업데이트는 오류는 일반적으로 인터넷 연결의 문제가 발생했을 때 나타납니다.

(일시적인 인터넷 연결 실패 또는 속도 지연, 사설 프록시 사용, 다른 방화벽이 Bitdefender 업데이트를 차단한 경우 등)

만약, 인터넷 연결이 정상적이라면 아래의 방법으로 오류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Bitdefender 업데이트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


A. Bitdefender 설정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1. Bitdefender 제품의 메인 화면 좌측의 톱니바퀴 메뉴를 클릭합니다.

2. 해당 화면에서 업데이트 메뉴로 이동합니다.

3. 업데이트 설정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업데이트 서버 주소 표시 여부. 업데이트 시간 설정 여부, 활성화 체크 여부 확인

4. 만약, 설정이 올바르다면, 비트디펜더 방화벽( 비트디펜더 메인 화면의 모듈 > 시스템 보호 > 방화벽 > 어댑터 설정을 아래와 같이 해주십시오.


  - 네트워크 종류 = 가정/사무실 or 신뢰함

  - 스텔스 모드 = 꺼짐

  - 일반 = 켜짐


알림: Bitdefender Antivirus Plus(비트디펜더 안티바이러스 제품)은 방화벽 모듈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B. 만약 고객님이 다른 방화벽 소프트웨어를 사용한다면, 그 제품을 종료하거나 삭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비트디펜더 상위 제품군은 윈도우 방화벽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C. 모든 설정을 확인 한 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반복된다면, 시스템 리부팅을 하신 다음에,

도스 명렁어 창에서(시작버튼에서 cmd 엔터)  ipconfig /flushdns 입력 후, 엔터를 합니다.

 

화면에 표시되는 결과를 확인 다음에 비트디펜더 제품에서 업데이트 버튼을 클릭합니다.


위에 절차를 진행해도 여전히 문제가 있다면, 비트디펜더 기술지원팀에 문의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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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디펜더 코리아 고객지원 정책 안내

안녕하세요.

비트디펜더 제품을 선택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비트디펜더 코리아에서는 유료 구매 고객님의 원활한 기술 지원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지원 정책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1.     이메일을 통한 기술지원

    * 비트디펜더 제품을 사용하고 있는 모든 고객


2.    
유선 및 원격 연결을 통한 기술지원 

    * 비트디펜더 코리아를 통해 구매하고 라이선스를 발급 받은 고객

 

* 글로벌 사이트나 기타 해외 쇼핑 사이트에서 구매하신 경우는 해당 지역에서 별도의 금액을 지불하고 기술지원을 받으셔야 합니다.


(참고;글로벌 사이트 기술지원 비용)

http://webmail.bitdefenderkorea.co.kr/user/image_view.php?attachID=a2hoYW1pbWFnZTAwMS5wbmdAMDFEMTJERDIuQjQ4QzIzMDB8aW1hZ2UwMDEucA==&cid=image001.png@01D12DD2.B48C2300


* 무료/체험판이나, 프로모션 코드에 대한 기술지원은 불가하오니, 홈페이지 FAQ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비트디펜더 코리아에서는 한국 런칭 기념으로 정식구매 고객에 한해 한시적으로 유선 및 원격 연결을 통한 기술지원을 무료로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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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트디펜더 파일 저장소(암호화) 기능 안내


Bitdefender 파일 저장소(암호화) 기능은 컴퓨터 로그인 정보 및 인증서, 중요한 문서를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도록 
비밀번호로 보호된 암호화 논리 드라이브(또는 저장소)를 생성하여 관리하는 기능으로 인터넷 시큐리티와 토탈시큐리티에서만 제공하는 기능입니다.




Bitdefender 파일 암호화는 보안을 유지하면서도 데이터를 열고, 저장하고, 저장소를 닫을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장소가 열려 있는 동안, 새 파일들을 추가하고 현재 파일들에 접근하며, 그 파일들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Bitdefender 파일 저장소는 .bvd확장자를 가진 논리적 하드드라이브 상의 파일입니다.
다른 운영체계(리눅스 등)에서 저장소 드라이브들을 대신하는 물리적 파일들에 접근할 수는 있지만, 
그 파일 내에 저장된 정보는 암호화되어 있기 때문에 읽을 수 없습니다.

금융관련 파일이나 사진 및 중요한 데이터를 파일 암호화 저장소에 보관하시면 랜섬웨어나 해킹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기능은 아래 URL을 참조해주시기 바라며, 저장소 크기가 너무 크면 저장소를 생성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릴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파일 암호화 기능 사용법-한글 2017 설명 매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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